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0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0~10/1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0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0~10/16)

이탠저린 2022. 10. 9. 22:5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이번 주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사려 깊은 태도를 보여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이 이를 누릴 자격이 없다 하더라도 말이죠. 연인이나 직장 동료가 하는 일들이 마음에 안 들고 비판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도 마음속에 간직하도록 하세요. 지금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게 좋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희망 회로만 돌리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일입니다, 아직 이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면, 여러분은 이 일을 주말까지 이어 하게 될 거예요. 전갈자리 여러분들은 현실적인 경향이 있죠. 여러분은 할 수 있는 일에만 집중하고, 다른 일들은 무시하도록 하세요. 특히 직장에서 강경한 태도는 필수적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9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을 두 방향으로 끌어당겨 무언가에 집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여러분의 인생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조언하겠지만, 과연 그들의 조언이 받아들일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여러분 내면의 작은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거기에 모든 답이 있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처음엔 나쁜 소식처럼 보이던 것이 나중엔 완전히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었음을 알게 될 일이 생깁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며칠 동안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짜증 내지 마세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에 대해 화를 내는 것은 무의미한 일이라는 것을 잘 아셔야 합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보름달로 인해 여러분의 여행이나 사회생활 스케줄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으니 일을 부풀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여러분은 일이란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긴장을 풀고, 심한 비판적 사고는 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설사 변화가 생기다고 해도 그때 적응하면 되니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물고기자리 차트의 재정 축을 가로지르는 보름달이 (여러분이 보통 피하고자 하는) 위험을 감수하도록 유혹할 수 있습니다. 성과를 이루게 될진 두고 봐야겠지만, 설사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진 마세요. 자신의 선택과 행동으로 인한 결과는 스스로 책임질 만큼 성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이번 주 감정 조절하기에 힘이 들 수 있겠지만, 실은 그게 나쁜 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건강은 생각지 않고 매우 오랫동안 감정을 억누르고 있어요. 여러분이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어떤 사람들에겐 놀라울 수 있겠지만, 양자리 여러분들은 때때로 분노를 발산할 필요가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보름달로 인해 특정 사람들과 말이 잘 안 통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서 여러분이 하는 말을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답답하겠지만 여러분이 화를 내버린다면 상황은 열 배 이상으로 악화될 것입니다. 급한 일이 아니라면 다음 주로 미루도록 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계획에 너무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마세요. 사람들이 그 계획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알수록 여러분의 삶을 힘들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친구라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이 잘되길 바라는 건 아닙니다. 그러니 앞으로 며칠 동안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야망과 능력을 부러워하는 누군가가, 여러분이 스트레스로 몸이 상하길 바라면서 여러분의 삶을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여러분이 압박 속에서도 도전한 것에 대해선 성공할 수 있는 사람임을 깨닫지 못합니다. 절대 그 사람들에게 겁을 먹는다거나, 차선에 만족해선 안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이번 주 듣게 될 모든 말들을 쉽게 믿어선 안됩니다. 그중 일부는 여러분을 현혹하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다른 사람들이 무언가 말할 땐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무언가에 대해 말을 많이 할수록, 여러분은 이를 스스로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의 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 10월 월간 운세 보러 가기

누군가가 여러분의 욕망에 호소하려 든다면 이를 조심하세요. 이번 주 보름달은 당신이 당장의 이익을 위해 움직인다면 상당한 손실을 보게 될 것임을 경고합니다. 그러니 주변의 호의에 감사하는 태도는 보이되, 돈은 풀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만든 운명에 휘말려선 안됩니다. 그들이 노리는 건 당신의 돈이니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