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전갈자리에 대한 모든 것(전갈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본문

별자리 운세/별자리 특징

[PureWow] 전갈자리에 대한 모든 것(전갈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이탠저린 2023. 5. 6. 00:0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에디터 Stephanie Sengwe와 점성술가 Jaime Wright가 알려드리는 별자리 정보입니다.

 

The Scorpio Personality : Everything You Need to Know

전갈자리는 아마도 가장 오해를 많이 받는 별자리 중 하나일 것입니다.

쌍둥이자리와 더불어 모두가 싫어하는 별자리 중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곤 하죠.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전갈자리는 극도로 비밀스러우며,

남들이 겁을 먹을 정도로 위협적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전갈자리는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만약 전갈자리에게 속마음을 드러내달라고 부탁한다면,

그들은 망설임 없이 자신의 마음을 드러낼 거예요.

 

오늘은 전갈자리의 깊은 곳을 파헤쳐보겠습니다.

 

 


전갈자리의 구성요소는?

전갈자리는 물고기자리, 게자리와 함께 물의 속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의 속성을 가진 사람들은 감정에 기반을 둔 성격을 갖고 있는데, 이들은 관계를 유지하며 진실한 감정을 존중합니다.

 

게자리가 흐르는 강물과도 같다면 물고기자리는 넓은 바다와 달리 깊고 조용한 면을 갖고 있으며, 전갈자리는 조용한 호수와 같은 안정적인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전갈자리는 평온함을 유지하지만, 때로는 큰 폭풍우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전갈자리의 기본적인 특징은?

고정성을 가진 성품을 가진 스콜피오는 변화를 받아들이기 어려우며, 계절의 정점에서 태어난 별자리이기 때문에 안정성, 충직함을 중요시합니다. 전갈자리는 당신의 생일을 기억하는 세심함은 가지고 있지만, 갑작스러운 계획 변경에는 민감할 수 있습니다. 융통성은 분명 그들의 장점이 아닙니다!

 

전갈자리의 지배 행성은?

전갈자리의 지배 행성은 화성입니다. 화성은 행동, 권력을 상징하며, 우리의 열정과 욕망을 뜻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화성은 우리가 싸워 가질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어요!

 

화성의 지배하에 전갈자리는 목표를 향해 결연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때로는 무자비함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연인을 유혹한다거나 논쟁에서 이기는 것 같이 화성은 자신이 원하는 걸 얻고 맙니다.

 

현대에 와서는 전갈자리가가 생명을 변화시키는 행성인 명왕성과도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이는 그들의 깊고 어두운 여행 속으로 친구나 사랑하는 이들을 기꺼이 데려갈 능력을 나타냅니다. 껍데기 수준의 대화를 전갈자리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전갈자리의 상징은?

전갈입니다. (때로는 뱀과 독수리도 포함) 전갈은 주로 생존에 집중하는 복잡한 생물로, 그들은 자신들만의 세계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으며 매우 방어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그러나 한번 화가 나면 주저하지 않고 공격합니다. 그들의 분노는 강하며 충격적이죠.

 

이런 전갈의 특징은 전갈자리의 유머 감각에서 확연하게 나타납니다. 그들의 댓글은 직설적이기 때문에 예민한 사람에겐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장점은?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전갈자리는 매우 믿음직스럽고 놀라운 친구들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든 것보다 진실성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그들을 둘러싼 매력적인 사람들의 명부를 가지고 있으며, 손님을 파티에 초대할 때 명단을 선별하는 일에 대해서도 최고입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있는 그대로 존중하기 때문에, 모두가 편안하고 자신 있게 있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전갈자리는 또한 친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늘 그들을 응원하는 역할을 하며, 그들의 신념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전갈자리는 항상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어냅니다.

 

전갈자리의 단점은?

전갈자리는 변화를 정말 싫어합니다. 확실한 관계를 구축하고 커리어의 안정성을 확보하는 면에 있어선 이러한 성향이 유리하지만, 무언가가 그들의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말 그대로 마비될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요즘 소위 말하는 컨트롤 프릭이 되고자 하는 경향이 있는데(물론, 다른 사람들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뜻대로 되지 않으면 긴장하거나 패배감을 느끼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패배를 인정하는 것을 꺼리기도 하죠.

 

전갈자리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직업은?

전갈자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인지, 자기 학대 수준의 업무 윤리성 때문인지, 아주 자연스럽게 리더십에 능한 사람들이 됩니다. 껍데기에 숨어 있는 사람들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갈자리를 구석에 몰아넣지 마세요!

 

예술, 기술, 심지어는 금융 분야 등 어떤 분야에서도 미개척된 영역이 있다면 그들은 탐험하려 합니다. 전갈자리는 매우 추진력이 있고, 자신의 기여가 몸 담고 있는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구로서 전갈자리는?

전갈자리는 모두의 절친입니다. 피상적인 관계는 좋아하지 않는 전갈자리와 친구가 된다면 그건 깊은 인연입니다. 계획적인 전갈자리는 생일이나 기념일에 대한 사전 준비를 하곤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자신의 시야를 넓히며 새로운 경험을 즐기려 하는 게 전갈자리라고 할 수 있어요.

 

부모로서 전갈자리는?

전갈자리는 통제 지향적인 성향을 가질 수 있지만, 부모로서는 매우 개방적입니다. 자녀들을 자신과 같이 정직하고 개방적인 사람으로 키우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부모로서 매우 진지하며, 자녀들이 성장하고 자유롭게 살도록 원하지만, 아이들이 부모에 대해 잘 알기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부모들은 자녀들에게 자신의 삶의 이야기나 관심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중에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연인·배우자로서 전갈자리는?

배우자로서 전갈자리는? 전갈자리는 배우자와 함께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밖에서는 냉정해 보일 수 있지만, 상대와 함께할 때는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무에게나 관심을 주는 타입은 아니지만, 만약 전갈자리인 그 사람이 당신과 함께한다면, 그 사람은 당신을 완전히 선택한 것이며,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임을 뜻합니다.

 

어려운 식사를 요리한 후 사랑하는 사람과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 즐기는 것 이상의 행복은 그들에게 있을 수 없습니다. 전갈자리는 상대에 대한 충직함이 강해 충성심이 지나칠 정도로 강합니다. 이미 함께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더 이상관계가 지속되기 힘든 상태라 해도 많은 걸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마 몇 년이 걸리더라도 커플 상담이라도 받고자 할 것입니다.

 

아무도 모르는 전갈자리의 또 다른 특징

전갈자리는 칼날같은 모습으로 유명하지만, 사실 그들은 섬세한 취향을 지녔습니다. 음악, 고급 레스토랑, 집안 장식에 이르기까지, 전갈자리는 언제나 최신 트렌드에 능통하며, 당신이 어디를 가야 할지, 어떤 음악을 들어야 할지, 어디서 저렴한 소파를 구매해야 할지 추천해 줄 만한 전문적인 지식을 지녔습니다.

 

그들의 이러한 예술과 문화적 지식이 널리 알려져 있지 않은 이유는 그들에게 그 누구도 물어보지 않았기 때문일 거예요! 전갈자리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콘텐츠는 절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2023년 전갈자리 운세는?

지난해 힘들었던 것에 비해 2023년 전갈자리는 다시 원래의 리듬을 되찾고 있습니다. 5월 5일 전갈자리의 월식이 자아 그리고 가치에 대한 마지막 깨달음(또는 심리적 위기)의 시간을 가져옵니다. 전갈자리 여러분의 상황은 더 나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인간관계적인 면에 있어서도 전갈자리는 지난 몇 년간 여러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하지만 5월 16일 부터 목성이 전갈자리의 파트너십 영역에 들어오면서, 그동안의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지배 행성인 토성이 로맨스 영역에 머무르기 때문에 전갈자리는 이제 안정적인 삶을 살 준비가 되었습니다. 싱글인 전갈자리에게 가벼운 만남은 오히려 어려울 것이며, 이미 짝이 있는 전갈자리의 경우엔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전갈자리는 지난 몇 년간 심사숙고할 시간이 많이 부족했습니다. 일은 물론 많았지만, 시간을 들여 자신이 걸어온 길에 대한 고민, 어떻게 자신의 가치가 세상에 보일지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은 없었습니다.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사자자리에서 금성이 역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전갈자리 여러분은 계약서를 재검토하고, 새로운 옵션을 고려하며, 상사의 기대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Creating a New Home & Building a Better Life 2023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 2022년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