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사수자리에 대한 모든 것(사수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본문

별자리 운세/별자리 특징

[PureWow] 사수자리에 대한 모든 것(사수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이탠저린 2023. 5. 4. 23:5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에디터 Stephanie Sengwe와 점성술가 Jaime Wright가 알려드리는 별자리 정보입니다.

 

The Sagittarius Personality : Everything You Need to Know

만약 11월 22일부터 12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당신이라면,

자신의 별자리가 사수자리라는 것을 잘 알 것입니다.

 

하지만 사수자리란 정확히 어떤 별자리일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 거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수자리의 구성원소는?

바로 불입니다. 불의 별자리들은 활력, 행동, 동기 부여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자주 영감을 받으며, 효과적인 리더 역할도 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랑은 열정적이기 때문에, 소극적인 사람이나 냉정한 사람과는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의 기본적인 특징은?

변동성입니다. 즉 사수자리인 당신은 융통성이 있고, 열정과 지성을 결합하여 사람들과 아이디어들을 나누려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우주적인 네트워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의 지배 행성은?

목성입니다. 이 행성은 "큰 행운의 행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가 닿는 곳마다 모든 것을 확장시킵니다. 어디를 여행하든, 주관성은 확장, 풍요와 안정을 가져옵니다.

 

사수자리의 상징은?

켄타우로스입니다. 이는 반 인간 반 말로 이루어진 존재로, 낙천주의와 야망을 상징합니다.

 

사수자리의 장점은?

사수자리의 최고의 장점은 믿음직한 사람이라는 것, 자유로운 영혼을 가졌다는 것, 유머감각이 뛰어나며 공정함과 정직함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사수자리에겐 즉흥성이 있고 유머가 있어 최고의 대화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 주변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인생을 살도록 영감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와 산타 클로스를 섞어놓은 존재 같다고 할 수 있죠.

 

사수자리의 단점은?

하지만 그들의 최악의 면을 보자면, 사수자리는 쉽게 지루해져 다른 것으로 눈길을 돌리는 경향이 있어, 가장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사람들로 악명이 높습니다. 소동을 일으켜놓고는 금방 사라지는 게 사수자리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말이 잘 통하는 사람들이긴 하지만, 가끔 그들의 통찰력엔 깊이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사수자리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직업은?

어떤 직업이 사수자리에게 적합할까요? 그들은 지적이고, 말하기 좋아하며, 사람들을 격려하길 좋아하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좋은 교사나 교수, 방송 기자, 코치, 작가나 호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로서 사자자리는?

친구로서 사수자리는 설사 뭔가 이상한 일이라거나 세상 반대편으로 가야 하는 일이라 해도 문화적이고 지적인 일을 하려 합니다. 늘 진실을 말하는 사수자리는(부드럽게 돌려 말하는 거 없이 말할 때가 종종 있죠) 알고 보면 놀라울 정도로 개방적이고 비판적이지 않은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부모로서 사자자리는?

사수자리는 교육에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으며, 아이들을 통해 학교로 돌아가는 과정을 즐기기도 합니다. 계층적인 것과 거리가 있는 그들은 그들의 방식대로 아이들을 잘 이해할 줄 압니다.

 

그들은 또한 스포츠(토론이나 체스같이 스포츠와 같은 기능을 하는 활동을 포함)를 좋아하기에, 아이들을 응원하는 모든 경기에서 사수자리 부모들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뛰어난 유머감각이 있는 사수자리 부모덕에 아이들은 즐겁게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사람들로 성장할 수 있을 거예요.

 

 

연인·배우자로서 사수자리는?

유머를 통해 호감을 얻는 것을 좋아하는 사수자리에겐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영리하여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세 단계 앞서 있습니다. 자신감 있고 매력적이지만, 자기중심적인 사람은 아니며, 배우자가 번창하고 성공하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상대에 대한 '헌신'은 그들에게 큰 부담을 주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자신만의 공간이 충분히 주어진다면, 그들은 무척 충실하고 열정적인 배우자가 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사수자리의 또 다른 특징

그들은 겉으로 보기에 매우 검소하고 물질적인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들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돈을 아낄 줄 아는 상당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그들의 검소함의 비결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실용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약간 공상적이고 순진해 보일 수 있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똑똑합니다.

 

2023년 사수자리 운세는?

사수자리에게 2023년은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는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 사수자리들은 가정 내 일들을 중점적으로 다뤄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토성이 여러분의 집과 가족 영역에서 머물며 질서 있는 행동을 요구하고 있는 만큼, ㅂ와 함께 살거나 부모님의 집 판매를 도와주거나, 여행을 끝내고 자신의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큰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창의성과 건강 영역을 관통하기에 사수자리 여러분들은 일과 노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실제로 최적의 자기 관리 방법을 발견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애정운을 보자면, 2023년은 누군가와의 교제 측면에서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들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우정, 사회생활 영역에서 일어나는 일식(4월 20일, 10월 14일)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년 하반기에 큰 이별을 겪었다면, 2023년은 다시 밖으로 나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탐험하며 선택의 폭을 넓힐 시기입니다.

 

재정적으로 보자면, 명왕성이 2008년 이후 처음으로 자금 영역에서 이탈함에 따라, 사수자리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들릴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간은 예산 문제로 힘들 일은 없을 거예요.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금성이 역행하는 동안에는 여행에 좀 더 돈을 쓸 수도 있겠네요.

 

전반적으로, 2023년은 사수자리가 기쁘게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해가 될 것입니다.

 

 

 

*또 다른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Falling Hopelessly In Love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