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처녀자리에 대한 모든 것(처녀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본문

별자리 운세/별자리 특징

[PureWow] 처녀자리에 대한 모든 것(처녀자리 특징, 상징, 직업, 운세 등)

이탠저린 2023. 5. 20. 01:0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에디터 Stephanie Sengwe와 점성술가 Jaime Wright가 알려드리는 별자리 정보입니다.

 

The Virgo Personality : Everything You Need to Know

셜록 홈즈가 사건을 해결하기 직전, 그는 자신의 깊은 사고 영역으로 들어가

지금껏 추적한 사건의 작은 조각들을 면밀히 분석합니다.

 

정장에 묻은 풀 자국, 휴대전화 화면의 가느다란 금, 고양이의 한 가닥 털과 같은 것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초자연적인 추리 능력을 통해 그는 해답을 명확히 깨닫게 되죠.

 

바로 이것이 바로 처녀자리가 가진 초능력이자 가장 큰 단점입니다.

이들은 거대한 확대경을 통해 세상을 경험합니다.

이들은 바닥에 당신이 떨어뜨린 부스러기,  사랑에 빠졌을 때 당신의 미소에도 주목합니다.

 

이것 외에도 자신이 바라보는 현실을 개선하고,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처녀자리의 모든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녀자리의 구성요소는?

대지, 땅입니다. 대지의 에너지는 우리를 현재 순간에 머물게 하며, 잠시 지나가는 생각들마저 구체적인 계획으로 변화시키는 힘이 있습니다.(그리고 실제로 그 계획을 따르기도 하죠).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는 땅이 가진 특징인 신뢰성, 체계성, 실용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 만약 이 글을 읽는 분에게 이직 고민이 있다거나, 정직한 의견이 필요하거나, 세금 신고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처녀자리인 지인에게 연락해 보세요.

 

처녀자리의 기본적인 특징은?

변동성입니다.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사수자리, 물고기자리와 같이 두 개의 계절 사이에 있는 별자리들은 적응력 넘치는 별자리들입니다. 변동성을 가진 별자리는 마음이 넓고, 최신 인디 영화에 대한 의견을 이해하고, 갑작스러운 하이킹 여행에도 동참하려고 기꺼이 합니다. 그들은 환경의 변화에 잘 적응하듯 자신의 내면의 변화도 잘 수용합니다.

처녀자리의 지배 행성은?

처녀자리의 지배 행성은 수성입니다. 태양 주위를 가장 빠르게 공전하는 행성인 수성(별명 "메신저")은 의사소통과 지성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개념을 배우고 정보를 교환하며, 정신적 민첩성을 발휘하는 것과 관련이 깊죠. 그래서 수성이 지배하는 별자리인 쌍둥이자리와 처녀자리는 새로운 아이디어는 물론 대화 거리가 많고 미지의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특히나 수성은 천문학에서 쌍성이 없는 유일한 행성으로, (천문학에서 이는 뜨거움/차가움, 남/여, 낮/밤 등을 상징), 어떤 상황에도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를 상징하는 것은?

처녀입니다. 처녀자리는 전통적으로 처녀나 독신 여성을 상징하며, 이는 순수한 목적 그리고 독립성을 뜻합니다.

 

처녀자리의 장점은?

처녀자리는 이타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꿈꾸고 (탄소 배출을 줄인다거나, 자연광을 사용한다거나), 땅의 별자리인들 특유의 근면 성실함을 발휘하여 실제로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처녀자리가 제안하는 모든 것들은 타인을 진심으로 생각해서 하는 말들입니다.

 

처녀자리는 누군가 한껏 배가 나왔을 때 카모마일 차를 끓여준다거나, 누군가 여행을 떠날 때 기꺼이 아이들을 대신 돌봐줍니다. 처녀자리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그럼 '에이 아무것도 아니야'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처녀자리의 단점은?

모든 걸 제대로 통제할 수 없다는 사실은 처녀자리들을 매우 쉽게 그리고 자주 실망시킵니다. 최악의 상황일 때 처녀자리는 실망감의 원인을 자신에게서 찾습니다. 대지의 속성을 가진 별자리들은 충족하기 힘든 높은 수준의 기준을 세우고, 설사 기준을 이뤘다고 해도 자신의 실력이 아닌 운으로 해냈다는 생각(가면 증후군)을 갖는 성향이 있습니다.

 

아무리 처녀자리가 체계와 질서를 지키려 노력하더라도 인생은 어지럽고 복잡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그것이 인생을 더 흥미롭고 재밌게 만든다는 것을 처녀자리는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처녀자리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직업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데에 크게 관심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연히 비욘세 같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그러나 비욘세조차도 자기만의 공간을 좋아합니다), 처녀자리인 그 사람은 여러분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을 때 멋진 협력자로서 뒤에서 헌신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처녀자리가 어떤 일에 돌입하면, 그 일은 반드시 올바른 방식으로 이뤄지게 됩니다. 더 높은 차원의 목적을 가진 가진 일일 수록 이를 더 가치 있게 만들죠.

 

과학 연구, 언론, 편집, 사회복지 및 교육 관련 직업들은 처녀자리의 세심함에 모두 어필하는 일들입니다. 사무실에서 부지런히 일하는 처녀자리를 발견한다면, 필요할 경우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다고 알려주세요. (두 번은 말해야 합니다. 한 번 말하는 걸로는 잘 인식하지 못할 거예요.)

 

친구로서 처녀자리는?

처녀자리에게 있어 남에게 보이기 위한, 피상적인 얕은 우정 관계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처녀자리 친구는 당신의 인스타그램 셀카 아래 뼈를 때리는 날카로운 댓글을 남길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본 면접 결과를 걱정하며 전화를 걸어올 것입니다. 처녀자리는 희생적인 모습이 있어 여러분이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친구입니다.

 

여러분의 생일 파티를 계획하는 것도 그 친구일 것이며, 여러분의 식성도 잘 알며, 여러분이 듣기 싫어하는 진솔한 조언마저 거침없이 하는 것도 그 사람일 거예요.

 

연인·배우자로서 처녀자리는?

처녀자리는 아주 작은 부분도 디테일하게 기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녀자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키는 이런 사소한 디테일함을 챙기는 겁니다. 그들이 일단 마음을 열면 그들은 날카로운 재치와 재미있는 토론, 상상력 넘치는 만약에 이야기로 여러분을 매료시킬 것입니다.

 

하지만 이 모든 대화 뒤에는 여러분의 작은 부분까지 챙기고 기억하는 그 사람이 숨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처녀자리인 그 사람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최고의 애인(혹은 배우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부모로서 처녀자리는?

부모로서 처녀자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보다는 10단계는 앞서 나가 있습니다. 그들은 큰 가방 안에는 작은 위기마다 사용할 해결책이 들어있어요. 상처 난 무릎, 태양에 타버린 피부, 배고플 때 먹을 간식 등 그들에겐 모든 것을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기희생적인 처녀자리는 가족을 위한 희생은 결코 망설이지 않습니다.

 

이들은 아이들 역시 같은 배려심을 가진 사람으로 자라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자기 옷을 직접 정리하고, 숙제를 제시간에 끝내며, 사과가 필요할 땐 진심으로 사과하는 아이들을 의미하죠. 이 모든 이야기들이 약간 비현실적으로 들린다면, 그것이 바로 처녀자리 부모가 주는 가장 위대한 교훈입니다. 아이들이 기꺼이 실수하도록, 실패하도록 하고 이를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는 것이죠. 그 과정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도 있을 테니까요.

 

아무도 모르는 처녀자리의 또 다른 특징

처녀자리는 높은 기준을 갖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사람들이라고 오해받는 경우들도 많죠. 하지만 사실 땅의 별자리인들은 간단한 것을 선망하며 자연 세계와 깊은 교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녀자리는 창의적인 사람들이기도 합니다. 손으로 책장을 직접 만들거나, 라벤더 꽃을 말리기도 하고, 아이에게 줄 겨울 모자를 직접 뜨는 등의 일에 능숙합니다. 공산품을 구입하는 것보다는 손으로 만든 것이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2023년 처녀자리의 운세는?

2023년은 처녀자리가 저주를 푸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자신의 성공을 이루는 해입니다.

 

성장을 상징하는 행성인 목성이 상반기 동안 양자리에 머무르는데, 이 시기는 꼼꼼한 처녀자리 분들이 장학금 신청이나 대출 신청, 미납 세금 정리, 신용카드 부채 해결과 같은 일들을 처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이 베푸는 것보다는 받는 게 더 많은 시기로, 평소 다른 사람들의 위기 상황에 늘 선뜻 도움을 주는 처녀자리들에게 큰 안도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일식이 일어나는 4월 20일엔 예상치 못한 현금 수입이 생기거나 일자리 기회가 들어와 삶의 질을 크게 향상할 수 있겠네요.

 

처녀자리 여러분들은 올해 새로운 것을 탐험할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행운의 목성이 5월 17일에 황소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여행 영역으로 이동하는 순간을 노려보세요. 하반기에는 영적인 깨달음, 공부 기회, 그리고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같은 분위기가 펼쳐질 것입니다.

 

하지만 이 같은 분위기를 혼자 즐길 것인지, 아니면 누군가와 함께 할 것인지 고민할 수 있을 텐데요, 제한을 의미하는 행성인 토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 그리고 물고기자리에 진입하여 2026년까지 총 3년간을 머무르면서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은 관계를 더 진지하게 진전시키거나, 아니면 이별을 하게 될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여러분이 싱글이든지 커플이든지 간에, 피상적인 인연이나 좋은 날만 만나는 사람들은 여러분의 삶에 끼어들 여지가 없을 거란 겁니다.

 

 

 

*또 다른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처녀자리 별자리운세 : 뜻밖의 관계 진전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