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2. 27. 18:15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우주에는 냉기운이?

이번달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에 행성들이 모이면서

2022년 3월엔 가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SAGITTARIUS) 3월 사수자리 운세

당신의 일상 속에서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집으로 가는 길 다른 길을 택하고, 하루 일정에 변화도 주고, 삶의 어떤 부분도 고정되어 있거나 지루하지 않다는 걸 스스로에게 증명해보세요. 어떤 루틴이 자동조종모드일지 평가하고,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시고요.

 

3월 2일, 물고기자리 내 보름달과 3월 5일 태양과 목성의 합이 당신의 집, 뿌리를 뜻하는 영역에 내려옵니다. 당신의 공간, 그리고 이를 점유할 방식에 대해 투자하세요. 지금 집을 당신의 기지, 도서관, 정원으로 만들 수 있다면 나중엔 무한한 요새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을 당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CAPRICORN) 3월 염소자리 운세

이달은 3월 3일 금성과 화성이 염소자리에서 명왕성을 만나면서 악마의 계시가 시작될 듯합니다. 금성과 화성은 당신을 가장 생생한 화신으로 데려오길 원하며, 그들이 지하세계를 통과할 때 당신은 수치심의 그림자와 이상 형태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과거의 공포를 물리쳐야 합니다. 그래야만 3월 6일 행성들이 물병자리로 흘러 들어가 당신의 재정과 자존감을 담당하는 구역으로 들어올 수 있을테니까요.

 

새로운 자신감을 갖추고 어떻게 자신을 표현할 것인지 실험해보고, 당신의 변모 속에서 어떻게 하면 즐겁게 협조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보상이 들어올 예정이니 반드시 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AQUARIUS) 2월 물병자리 운세

이번 달을 다시 돌아온 물병자리 시즌으로 생각하세요. 3월 6일 화성과 금성이 마침내 염소자리를 건너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섰습니다. 행성이 물고기자리에 모이게 되면, 당신의 재정을 담당하는 두 번쨰 영역에서 자기 자신을 지원하고 유지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3월 20일과 22일, 금성과 화성이 집을 담당하는 4번째 구역에 있는 천왕성과 뿌리를 함께 함에 따라 이달 마지막 며칠 동안은 한계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흐릿함 속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어떤 충격이든 생명의 신호로 받아 들이고, 추진력을 낼 수 있는 에너지로 받아들이세요. 중요한 건 당신이 살아 움직이고 있다는 거니까요.

 

 

PISCES) 3월 물고기자리 운세

3월과 4월은 물고기자리에 있는 목성이 가장 큰 보상을 제공할 때입니다. 보상을 만끽하세요. 2월의 첫째 주 빛의 광선이 펼쳐졌고, 이번 2일 물고기자리에 초승달이 뜨며 5일에는 목성과 태양이 별자리에 정렬되는 군요. 아직 움직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시간을 내어 영감을 누려보세요. 

 

일단 수성이 3월 9일 물고기자리에 나타나면 당신은 새로운 비전을 통합할 수 있을 것이고, 3월 18일 처녀자리에 있는 보름달이 이 꿈을 현실로 만들 방법을 간소화하고 정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누구와 함께 이를 즐기고 싶나요?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