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1. 31. 21:50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2월, 우주는 순항 중

금성과 수성이 백미러에서 역행하면서,

2022년 2월 별자리 운세는 대담하고 상쾌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SAGITTARIUS) 2월 사수자리 운세

1월의 역행들이 부와 가치, 내 소유 등을 뜻하는 당신의 두 번째 하우스에서 사라졌습니다. 수익이 급감함에도 계획을 유지해야 했던 상황 속에서 당신은 무엇을 배웠나요? 이번달 당신은 재정적으로 다시 부흥할 수 있으며, 당신을 흥분시킬 일들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화성과 금성은 이달 하반기 염소자리에서 한데 아름답게 어우려져 당신이 남들에게 보여지는 방식(스타일, 외형, 차량 등)에 투자하는 것을 반겨줄 것입니다. 가장 멋지고 예쁜 걸로 입고 꾸미세요. 당신은 당신이란 작품 속 살아있는 주인공이니까요! 

 

 

 

CAPRICORN) 2월 염소자리 운세

1월 역행의 시기를 그동안 잘 견뎌냈습니다. 충분히 고생했어요! 수성과 금성 그리고 화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직접적으로 밀려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올해 좌절되었다고 느꼈던 당신의 목표, 꿈 및 변화에 대한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2월 11일, 수성이 지하세계를 의미하는 명왕성을 강타하며 당신을 억압했던 모든 것들을 다 밖으로 드러내고 이야기하라고 하는군요. 다 털어버리세요.

 

이번 달 말, 금성과 화성이 하나가 되어 당신의 집으로 들어와 모든 기운을 -남성과 여성, 정신과 육체- 망라하여 불러 일으킵니다.  양궁 강좌도 듣고, 사는 아파트에서 노래도 부르세요. 당신을 흥분시키고 기운나게 하는 일은 뭐든지 하세요!  It's show time!

 

 

AQUARIUS) 2월 물병자리 운세

올해 물병자리 시즌(1월 후반~2월 중반), 미래에 당신과 함께할 사람들을 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월 1일 초승달이 물병자리에 머물고, 소행성 주노가 진입합니다.

*결혼의 여신 주노 혹은 헤라는 제우스의 아내로, 헤라는 태어나길 제우스와 동등하게 태어났습니다. 그녀가 걸핏하면 화를 내고 분노하는 존재로 가스라이팅된 부분이 있긴 하지만, 헤라가 본래 가장 큰 떨림을 느끼는 감정은 평정심과 존중입니다.

 

2월 14일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오고, 2월 16일 보름달이 사자자리에 떠 당신의 7번째 하우스(우정, 결혼 등 관계를 의미하는 하우스)에 머뭅니다. 그렇기에 이번달 당신이 집중해야 될 부분은 의사소통과 협업입니다. 다른 이에게 연락을 할 용기가 있다면, 그들을 설득하고 화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시도해보세요.

 

 

PISCES) 2월 물고기자리 운세

화성과 금성이 염소자리에 도착,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11번째 하우스에 머뭄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어느 곳에 속하는지, 당신의 목소리가 들리길 원하는 곳이 어디인지 알게 됩니다. 당신의 네트워크망(사람들)은 어떤 것이며, 어떤 가치가 당신과 사람들을 결속시키나요?

2월 13일부터 22일까지, 변화를 뜻하는 천왕성이 당신의 3번째 하우스( 커뮤니케이션, 가족, 이웃, 교류 등)를 지나가는데, 이를 목성이 돕는군요. 당신의 일과랄지, 문자를 보내는 시간 등 당신이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있는지에 대해 주도적으로 파악하세요. 아주 작은 일상 속에 가능성의 씨앗이 들어있는 법이니까요.

2월 18일, 풍족한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모든 것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그리고 2022년을 완전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2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