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2. 2. 27. 23:06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우주에는 냉기운이?

이번달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에 행성들이 모이면서

2022년 3월엔 가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ARIES) 3월 양자리 운세

이번달 첫주만 잘 견디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커리어 하우스에서 염소자리를 내보내기 전, 화성과 금성은 심판을 뜻하는 행성인 명왕성을 지나야합니다. 명성이나 재산, 세계 정복의 꿈은 일단 넘기세요. 싸우지 않는다면 정말 쉬울 겁니다. 이 힘든 시기를 지나면 남은 달엔 긍정적인 리부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화성과 금성이 3월 6일 물병자리에 들어오면서, 당신이 그리고자 하는 큰 그림에 새로운 관점을 보여줍니다. 왜 당신은 지금 당신이 하는 일을 하고자 하며, 누굴 위해 그 일을 하나요? 3월 20일 양자리 시즌이 시작할 때 쯤이면 당신은 즐겁게 그 재창조의 시간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TAURUS) 3월 황소자리 운세

어떻게 해서든 이번 달엔 여러분의 커리어에 대한 답을 얻을 때입니다. 3월 6일, 화성과 금성이 물병자리에 등러와 당신의 커리어와 관련된 영역에 접근할 것이고 이는 4월 중순까지 머무르며 실험을 진행할 겁니다. 헌신적인 의식과 육체적 행동을 통해 당신의 몸을 작동시키세요. 무대에 오른다거나, 큰 발표에 자원한다거나, 위험이라는 리스크를 가진 곳에 당신을 던질 수 있다면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거나 최소한 중요한 자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에게 놀라운 성공들과 실패들은 어떤 건가요? 그것들은 당신이 생각했던 당신이란 사람에 대해 어떤 변화를 주었나요? 올해는 황소자리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기회가 되는 해입니다. 이제 그 위험을 감수해야 할 때입니다!

 

 

 

 

GEMNI) 3월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달은 크게 생각할 때입니다. 최대 4개의 행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와 당신의 커리어와 대중적 가시성을 담당하는 10번째 하우스에 접근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무궁무진해집니다. 자연히 모든 것을 한번에 시도해보고 싶거나, 아니면 아무 것도 전혀 시도하지 않을 수 있을 텐데요, 여기 생각을 정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이번달 첫 며칠 동안은 당신 앞에 있는 문들과 제도들, 가이드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누가 당신을 막고 있는지? 당신은 누구에게 힘을 부여했는지? 아마 정확하게 알 순 없겠죠?

 

수성이 물고기자리 내 있는 목성을 공격하고 당신의 목표를 표명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기인 만큼, 이번달 말엔 명확한 목표를 세우려 노력하세요. 더 이상 그 무엇도 여러분을 방해할 수 없게 말이죠.

 

 

CANCER) 3월 게자리 운세

 

또 다른 정화를 위한 준비가 됐나요? 생산적인 양자리 시즌을 맞이하기 전 또 다른 현실 확인이 필요한 것 같네요. 3월 3일, 자의식을 담당하는 행성인 금성과 화성이 대중적 가시성, 파트너십을 뜻하는 7번째 하우스에 있는 명왕성을 공격할텐데요, 여러분은 이 세상을 향해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 명확히 해야합니다. 정확히는 당신의 구혼자랄지, 연인이랄지, 친구들이랄지 함께 일하는 협력자들을 뜻합니다.

 

당신의 인간관계 속에 스며들었던, 부모님으로부터 받았던 오랜 영향들은 모두 떨쳐버려야 합니다. 그외엔 인지 재조정을 하기에 아주 좋은 달입니다. 금성과 화성이 3월 6일 물병자리로 들어가며 '변화'를 뜻하는 당신의 8번째 하우스에 들어오면, 당신은 어떻게 커뮤니케이션을 할지 배우게 되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