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2. 27. 21:03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우주에는 냉기운이?

이번달 물병자리와 물고기자리에 행성들이 모이면서

2022년 3월엔 가벼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LEO) 3월 사자자리 운세

당신은 당신 인생에서 지나가는 승객이 아닙니다. 이번 달은 대인관계가 회복되는 달인데요, 자아 소멸을 뜻하는 8번째 하우스에 있는 물고기자리에 4개의 행성들이 겹치면서 그동안 본인 스스로가 만들어왔던 여러 역할들을 깨닫게 만드는군요. 

 

3월 6일 화성과 금성이 물병자리로 들어가 당신의 인간관계를 담당하는 영역으로 들어갈 때, 두 행성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세부적인 것들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도구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막힌 곳을 뚫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나요? 가장 효율적인 상황에서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게 있다면 무엇인가요?  당신의 감성적인 부분이나 자격을 위협 당하더라도 변화를 줄 수 있나요? 

 

금성이 3월 28일 토성과 충돌하면 모든 것을 재정의할 수 있는 시간이 옵니다. 여기에 참여할 것인가요? 아니면 그냥 불평불만만 늘어놓을 건가요?

 

VIRGO) 3월 처녀자리 운세

4월까지 물고기자리에 있는 4개의 행성이 일곱번째 하우스를 밝힐 예정이기 때문에 '협력'이 중요합니다. 3월 2일, 물고기자리에 있는 초승달의 기운을 타고 새로운 프로젝트와 팀업을 시작하세요. 이전 파트너들과의 관계에서 어떤 오해가 있었고 어떤 답답함을 느꼈는지 맞서 생각해보세요. 어떻게 자신의 역할을 담당할 것이며 이전과는 다르게 의사소통하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금성이 3월 9일 물고기자리로 들어가면 경주를 시작하게 되고, 3월 18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경주는 끝나게 됩니다. 기세가 뜨겁군요. 콜라보가 제대로 되는 것 같지 않고 뭔가 무시당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알아채고 선택을 해야합니다. 더 이상 지체할 수 없으니까요.

 

 

LIBRA) 3월 천칭자리 운세

천칭자리 라이징(별자리가 천칭자리는아니나, 천칭자리 인상을 가진 사람)으로 유명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자신의 음악에 맞춰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고 있나요? 3월은 선박작업을 하는 달이라고 보심 되는데요, 왜냐하면 행성들이 당신의 창조성을 담당하는 5번째 하우스에서 물병자리를 통과하고, 몸의 건강 영역인 6번째 하우스에서 물고기자리를 통과하기 때문이죠.

 

당신이 해야 할 것은 해방감을 찾는 것입니다. 댄스 플로어나 스테이지, 혹은 성적으로 당신을 해방시킬 수 있는 곳에서 해방감을 느끼고 무엇을 찾을 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최근 가정에서의 생활과 인간관계 속 있었던 혼란들을 어떻게 하면 예술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지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모든 걸 음악에 맡겨요. 그럼 3월 20일쯤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 내에서 양자리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것을 위해 싸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졌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SCORPIO) 3월 전갈자리 운세

3월과 4월, 행성들이 당신의 5번째 하우스(자기 표현과 로맨스, 예술적 결과물 등을 담당)에 모일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이 두 달은 창의적인 원투 펀치를 맞는 시기로 생각하세요. 확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선 가정 생활에 집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화성과 금성은 3월 6일 물병자리에 진입하고, 고대 여사제 이름을 딴 소행성 베스타가 이를 뒤따릅니다. 당신의 집을 창의적 인큐베이터로 만들고, 당신이 불편하다고 느끼는 모든 것들과(당신 자신, 침묵, 누구든 당신의 공간에 있는 사람들) 맞서세요.

 

3월 20일과 22일, 당신의 인간 관계를 담당하는 영역에 스퀘어들이 나타나(어쩌면 좀 골치 아픈 형태로) 당신이 지지 받고 있다고 느끼는 데 필요한 것들을 드러낼 것입니다. 지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세요.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것도 오랫동안 묻히진 않습니다.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