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1. 31. 20:23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2월, 우주는 순항 중

금성과 수성이 백미러에서 역행하면서,

2022년 2월 별자리 운세는 대담하고 상쾌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2월 별자리 운세

 

LEO) 2월 사자자리 운세

당신은 지금껏 오랜 시간 기다려왔습니다. 이제 등장하여 당신의 모습을 드러낼 때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차트 속 하우스에 들어올 일들에 대응해야 합니다. 이번 달은 초승달이 물병자리에 들어와 파트너십, 우정 등의 관계를 뜻하는 7번째 하우스에 머물며 시작되겠군요. 이제는 다시 보호막 속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같은 날, 늘 경멸을 받는 결혼의 여신의 이름을 딴 소행성 주노가 당신의 관계를 뜻하는 구역으로 들어와 4월까지 머물게 됩니다. 이젠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화내는 걸 멈추고, 뭔갈 해야 합니다. 아니, 뭔갈 말하기라도 하세요! 

 

2월 4일, 태양이 물병자리에 있는 토성을 치며 당신이 필요를 표현하기 위한 도구, 전략을 사용하게끔 상기시키는 군요. 2월 16일, 당신의 첫 번째 하우스에 보름달이 들어오며 2월 후반부 스포트라이트가 배로 환해지는군요.

 

그리고 변화가 결과를 낳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물들에 충실히 따르도록 하세요.

 

 

VIRGO) 2월 처녀자리 운세

당신의 창의성, 크리에이티브함은 어떻게 정의하시겠습니까? 이 세상을 위해 쓸 당신의 재능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싶나요?

 

1월의 역행들이 당신의 창의성과 경험을 의미하는 5번째 하우스로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같은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행성들로 인해 당신은 내부에 있는 당신의 자아를 전면에 끄집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월 14일, 수성이 물병자리에 진입하고 노동, 일상, 건강 등을 의미하는 6번째 하우스로 들어오고, 4일 후 물고기자리 시즌이 파트너십, 관계를 뜻하는 7번째 하우스에서 시작됩니다. 당신이 세상에 내놓을 것, 당신이 인정받고 싶은 것을 그릴 수 있는 큰 무대가 곧 펼쳐질 텐데요, 당신은 이 모든 게 어떻게 그려지길 원하시나요? 

 

 

LIBRA) 2월 천칭자리 운세

지난 시간동안 참 춥고 힘들었죠? 염소자리의 역행은 집과 뿌리, 내부 안전성을 뜻하는 당신의 네 번째 하우스를 황폐화시켰습니다. 당신이 계획이 산산이 부셔지며 당신은 새로운 지원 수단과 내면이 결단력이 필요했을 겁니다.

 

하지만 최악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이제 시작이에요. 2월 14일, 소행성 팔라스나 아테나가 파트너십과 관계 등을 뜻하는 7번째 하우스에 4월 내내 머물며 그녀의 리더십과 정교함을 양자리에게 가져다줄 것입니다. 

 

올해 당신의 재능들을 어디에 어떻게 배치할 것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세요. 신중함과 계획성은 이런 시기 좋은 보상을 받습니다.

 

2월 14일부터 이달 내내, 금성과 화성은 염소자리 내에서 강력한 연합을 이룹니다. 그리고 당신의 별자리는 성적·창조적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멋진 침구와 고급 양초에 돈을 쓰세요. 곧 다음 정복이 이루어질 테니까요.

 

 

SCORPIO) 2월 전갈자리 운세

2월 첫 번째 날 물병자리에 있는 초승달과 2월 16일 사자자리에 있는 보름달이 당신의 4번째(집, 뿌리, 본거지를 뜻하는 하우스), 10번째(커리어, 야망, 권위 등을 뜻하는 하우스) 하우스를 환히 밝힙니다.

 

행운의 수레바퀴가 한 바퀴 돌아가며 당신이 원하는 빅픽처 속에 당신을 떨어트리려 하네요. 당신이 취해야 할 조치는 따로 없습니다. 운명에 대해 생각하기보단 일상적인 일, 창의적인 일, 가정생활에 충실하세요.

 

화성과 금성이 이번 달 후반기 염소자리에서 결합하여 일상을 의미하는 3번째 하우스에 들어옵니다. 반면 목성은 로맨스와 재능, 기쁨을 의미하는 당신의 5번째 하우스에서 추진력을 얻는군요. 

 

당신의 우선순위는 살아가는 것(inhabitation), 구현(emodiment) 그리고 감정적인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무엇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도 알아보세요. 일상의 작디작은 경험 속에서 당신의 위대한 시대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2월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