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2. 1. 31. 18:35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2월, 우주는 순항 중

금성과 수성이 백미러에서 역행하면서,

2022년 2월 별자리 운세는 대담하고 상쾌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ARIES) 2월 양자리 운세

염소자리 시즌(12월 말~1월 초)인 1월, 당신의 새해는 최고의 상태에서 시작했어야 했지만, 수성이 1월 동안 당신의 차트 속 커리어 하우스에서 역행하면서 여러분은 궤도에서 길을 잃은 듯한 느낌을 받았을 겁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아니에요! 이달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회복의 시간이 펼쳐집니다. 1월 14일, 전쟁의 여신 아테나의 이름을 딴 소행성 팔라스가 4월 30일까지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이제 남은 1년 동안 과감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한편, 2월 14일부터 남은 2월 한달 동안은 화성과 금성이 염소자리로 들어와 당신의 커리어 영역에 함께 머무를 겁니다. 세계 정복이 마침내 우리 눈앞에 있습니다.

 

 

TAURUS) 2월 황소자리 운세

올 1월, 당신은 지난 6개월 동안 일어났던 변화들을 생각해왔을 텐데요, 이젠 그것들을 다음 계획을 위해 통합할 때입니다. 빛과 통합을 의미하는 행성인 목성이 올해 물고기 자리에 들어왔고, 이는 당신의 11번째 하우스에 있습니다. (친구들, 공동체, 기풍 등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하우스)

 

이번달 당신의 커리어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면, 당신은 무엇을 만들어낼지 보다는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당신의 주변인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그 사람들은 당신의 가치관에 맞는 사람들인가요? 

 

금성과 화성이 2월 후반기 나란히 염소자리에 자리 잡고, 당신의 9번째 하우스(교육, 지식, 여행, 탐험, 확장 등을 의미하는 하우스)에 머무를 것임에 따라 당신은 이번달 여행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장면들을 만날 일들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나만 생각하는 것에 그치지 말고, 좀 더 크게 생각하세요. 당신의 업적을 어디에 남기고 싶나요?

 

 

GEMNI) 2월 쌍둥이자리 운세

 

1월, 수성이 역행하며 염소자리에 들어가 당신의 8번째 하우스(파괴적인 것, 죽음, 해체, 변화 등을 뜻하는 하우스)에 진입했습니다. 당신에게 염소자리는 성년기이자 성장에 필요한 자유의 타협들을 뜻합니다. 한계나 접근 방식의 변화들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까요? 각 시기 별 인생 속에서 무엇에 접근할 수 있을까요?

 

2월 11일 수성이 명왕성의 지하세계 문을 통과한 후 25일, 혼돈을 뜻하는 천왕성과 대결하게 됩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결점을 인식하지 못한 채 행동하곤 합니다. 보이지 않고 묻혀 있는, 아무 말 없는 당신의 이 그림자들은 당신이 자신의 모습을 명확히 인식하지 못하게 할 것이며, 자신이 가는 방향에 책임을 지게 할 것입니다.

 

 

CANCER) 2월 게자리 운세

관계를 뜻하는 7번째 하우스에서 역행들이 사라지면서 당신은 이제 당신의 콜라보(협업)들이 과연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제 데이터 스트림을 분석하고, 결정을 내리면 됩니다. 

 

2월 11일, 수성은 염소자리 내 명왕성의 어두운 차원을 지나 죽어있던 커뮤니케이션 습관들을 정화하기 시작합니다. 2월 16일, 사자자리 보름달은 당신의 두 번째 하우스(나의 가치, 재산, 소유물 등을 뜻함)로 내려옵니다. 당신은 이제 당신 스스로를 변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월 14일, 금성과 화성이 함께 염소자리에서 만나며 당신은 지금껏 당신이 해온 것들에 대한 보상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자극, 꿈꿔오던 것에 대한 구현, 경험 모두 다 당신의 것입니다. 사랑은 그 어느 때보다 잘 느껴지는 군요. 이건 당신이 다 노력했기 때문에 얻을 수 있던 거예요!

 


 

2월 사자자리, 천칭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