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② INTJ는 훌륭한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본문

All About MBTI/INTJ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② INTJ는 훌륭한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이탠저린 2022. 2. 19. 21:35
반응형

INTJ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2)


INTJ는 훌륭한 상사가 될 수 있을까?

MBTI 타입 중 INTJ들은 사람들을 훌륭하게 감독할 수 있는 사람들로, 이런 포지션의 업무를 매우 잘 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일을 해낼 수 있는지 잘 보는 사람들이며 통제권을 갖는 데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INTJ들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사람들과 끊임없이 상호작용할 필요가 없을 때 능력을 가장 잘 발휘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일을 잘 관찰하고, 필요 시엔 이를 신경쓸 줄 아는 사람들이기에 그들은 감독 역할에 적합합니다.

 

 

꼼꼼하고 논리적인 성향으로 감독 업무에 적합한 INTJ

 


 

출처 https://personalitygrowth.com/

Would you make a good supervisor, Basd on your personality type by Scott Stafford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INTJ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더 보러가기 -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한 것일까?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①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할까?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한 것일까? MBTI 타입 중 INTJ 타입의 사람들은 옳은 것을 따르고 이를 통해 높은 자존감을 지키는 사람들이라는 점에서 명예심을 지키려 노력합니다. INTJ들은 그들의 내면의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