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①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할까? 본문

All About MBTI/INTJ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①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할까?

이탠저린 2022. 2. 19. 20:34
반응형

INTJ 특징
INTJ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1)


INTJ에게 명예란 중요한 것일까?

MBTI 타입 중 INTJ 타입의 사람들은 옳은 것을 따르고 이를 통해 높은 자존감을 지키는 사람들이라는 점에서 명예심을 지키려 노력합니다.  INTJ들은 그들의 내면의 도덕성을 따르는데, 이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그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INTJ들이 감정보다 논리를 따른다고 할 수 있겠지만, INTJ들은 좀 더 좋은 세상을 만들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 매우 애쓰는 사람들입니다. 단지 감정적인 방식이 아닌, 좀 더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노력하여 명예를 지키는 것이죠.

 

INTJ
좀 더 논리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삶에 기여하는 INTJ 


출처  https://personalitygrowth.com/ 

Is a Sense of Honor Important to You, Based on Your Personality Type by Scott Stafford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INTJ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더 보러가기 - INTJ는 좋은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INTJ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② INTJ는 훌륭한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INTJ는 훌륭한 상사가 될 수 있을까? MBTI 타입 중 INTJ들은 사람들을 훌륭하게 감독할 수 있는 사람들로, 이런 포지션의 업무를 매우 잘 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일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