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전갈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전갈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9. 02:02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신감과 에너지가 샘솟는 9월 18일을 기대하세요.

 

 

전갈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9월이 되었습니다. 9월이 되었다는 것은 곧 악명 높은(?) 전갈자리 시즌이 다가옴을 뜻합니다. 하지만 앞서 나가기 전에, 이번 달 우주가 우리를 위해 준비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8월 말, 반란의 해성인 천왕성이 역행하면서 여러분들에게 자신에 대한 지나친 비판,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부족한 수면 등)을 버리라는 메시지를 상기시켰습니다.

 

전갈자리 여러분은 그 메시지를 이번 달에도 계속 가슴속에 품고 있어야 될 걸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9월 9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될 테니까요. 이 시기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 여러분은 알고 있죠. 계획한 여행 계획이 지연되거나, 커뮤니케이션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음을 예상하고, 쓸데없는 DM 확인은 멈춰야 합니다. (전 애인들로부터 메시지가 있을 수 있어요.)

 


 

 

9월 10일, 몽환적인 별자리인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이 낭만적이고 관능적인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줄 거예요.

 

수성의 역행(9월 9일)에도 불구, 우주의 별들은 여러분의 러브 라이프에 마법과 같은 기운을 선사합니다. 그러니 과거로 인한 머릿속 산만함으로 더 이상 괴로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 시기 여러분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가까워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여러분 기억하세요. 가장 중요한 관계란 나와 나 자신과의 관계입니다. 보름달이 떠 있을 동안, 여러분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게 만약 가장 기대가 된다면 여러분에게 신의 축복이 있길 바랍니다! 충분히 잠을 자거나, 목욕을 하거나, 혼자만의 은밀한(?)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9월 16일 금요일은 불안으로 가득찰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죠.

 

낭만적인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과 척을 지고 있기에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산만함과 약간의 패닉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의 초대에 거절하는 건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파티보단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선택할 필요가 있어요.

 

 

9월 18일인 일요일, 태양이 당신의 또 다른 지배 행성이자 지하 세계의 지배자인 명왕성과 트라인을 이룰 때, 여러분은 큰 행운의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자신감은 상승할 것이고, 에너지는 풀로 충전될 거예요. 그러니 짝사랑하고 있던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해본다거나, 직장에서 임금 인상을 요청하는 메일 초안을 작성하려 했다면 바로 이때가 기회입니다. (수성이 역행하고 있음을 감안해서, 사람들이 당신에게 늦은 답을 주더라도 사적으로 받아들이진 마세요.)

 

 

천칭자리 시즌이 9월 22일 목요일 시작됩니다.

 

이날은 밝은 시간과 어두운 시간이 같은 추분이기도 하죠. 그리고 이 천칭자리 시즌이 끝나면 으스스한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핼러윈 의상을 준비할 때가 오는 것이죠. 여러분의 천칭자리 시즌 테마는 '변신'입니다. 천왕성이 역행하던 시기 시작한 일을 계속 유지하고,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습관을 버리라는 메시지를 우주가 보내곤 있지만, 핼러윈 분장은 '변신'이기에 이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갈자리 여러분, 9월은 여러분에게 있어 '성공'으로 마무리될 듯합니다. 9월 25일 일요일,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같은 날, 근면하고 야망넘치는 별자리인 염소자리에서 금성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명왕성과 트라인을 이룹니다. 달력을 펴서 이 날짜에 동그라미를 쳐두세요. 새 달이 새 시작을 알립니다. 물론 이 경제 상황에서 돈을 벌 수 있을 거라 약속하긴 어렵겠지만, 이번 행성들의 변화는 여러분의 커리어에 있어 꽤 반가운 소식을 전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상이나 보상이 생길지 주시하세요.

 

그럼, 다음달에 만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