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처녀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Allure Magazine] 얼루어 2022년 9월 처녀자리 월간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9. 8. 00:05
반응형

 

 

젊은 여성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삶을 위한 뷰티 정보와 트렌드, 실용적 정보를 소개하는 미국의 여성 종합 매거진 얼루어(Allure)의 소피 세인트 토마스가 전하는 9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입니다.

 

*소피 세인트 토마스(Sophie Saint Thomas)

미국 뉴욕주 출신의 그녀는 잡지 얼루어의 점성술사이자 성, 사랑 그리고 마법에 대해 탐구하는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GQ, 플레이보이,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도 그녀의 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9월 9일 수성이 역행하겠지만, 처녀자리에게 이번 한 달은 즐거운 달이 될 거예요.

 

 

처녀자리 여러분, 9월입니다!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오기 전까지는 아직 처녀자리 여러분의 시즌입니다. 지난 8월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 내 머물던 초승달이 여러분이 '관능적 체험'을 하는 것을 지켜봐 왔다고 하는데요, 파트너와 함께든 혹은 혼자서든 비밀스러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었죠. 일이 잘 풀릴 때에도 사랑과 성에 대해 고민하는 건 인간의 본성입니다.

 

9월 4일, 낭만의 행성 금성이 처녀자리로 들어옵니다. 이때 여러분은 덜 걱정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데요, 두 사람 간의 관계가 어떠하든지 간에, 모든 것은 있어야 할 자리에 잘 있을 겁니다. 마음 챙김을 연습하고, 충분히 혼자 있는 시간을 가지며 현재 순간의 기쁨에 집중하는 연습을 9월 과제로 삼도록 하세요.

 

 


 

 

9월 9일,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앞서 연습한 마음 챙김과 같은 휴식 기술이 이 시기에 유용해지는데요, 명상을 하든, 더 잠을 자든, 여러분을 지지해줄 사람들과 만나든 어떻게든 스스로를 달래줄 방법을 찾도록 하세요. 여러분은 이미 이전에 많은 수성의 역행을 겪었을 것이기에 너무 걱정할 필욘 없겠지만, 이 시기엔 진절머리 나는 전 애인들과 소통 중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수성의 역행 외에도 9월 10일엔 물고기자리에서 보름달이 뜨게 되는데요.

 

이 시기는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불안과 편집증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주말은 편히 보내는 걸 고려해보도록 하세요. 이제는 여러분의 시즌을 마무리하고 쉬어야 할 때입니다.

 

9월 22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직장 생활이 다시금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기에 잠을 많이 자두는 게 좋습니다. 이 시기는 빛과 어둠의 시간이 같은 추분이자 가을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날이 추워지면서 여름날 누군가와 있었던 썸 관계가 진지해지고, 휴가 시즌은 끝나가네요.

 

역행하던 수성이 천칭자리에서 떠나 처녀자리로 드어오는 23일, 여러분은 과로해왔음을, 무리해왔음을 느끼게 됩니다. 일이 바빠도 이 시간을 활용해 균형을 찾는 게 중요한 이유이죠. 황도대의 치유자인 만큼 처녀자리 여러분들은 다른 사람을 챙기듯 스스로를 챙겨야 함을 잊지 마세요.

 

 

 

9월 25일엔 천칭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달 초 보름달은 느긋하게 보내며 일어날 이들로부터 피해 있는 게 가장 좋았겠지만, 초승달이 뜨는 이 시기엔 누군가와 낭만적이고 감정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은 시기이므로 일요일 데이트 일정을 잡아보도록 하세요. 만약 파트너와 다투고 있는 중이라면, 앞서 말씀드린 좋은 것에 집중해야 한다는 이번 달 과제를 기억하고, 작은 일에 진땀 빼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데이트에 대해서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주변에 애인 때문에 징징대는 친구들을 보면 알겠지만, 짝이 있다고 해서 늘 행복한 것만은 아닙니다. 짝이 없어도 즐길 건 많아요. 친구와 가을 소풍을 즐긴다거나, 팟캐스트 방송을 계획해본다거나, 음악을 만들어보는 것처럼 새로운 모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다시 한번 기억하세요. 이번 달엔 쉬어가는 달이라는 걸 말이죠!

 

그럼 10월에 만나요.

 

 


 

출처 Allure (https://www.allur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