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9/4~9/10)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9/4~9/10)

이탠저린 2023. 9. 3. 22:2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흥미로운 비밀을 알려줄 거라고 하네요. 그 비밀을 입밖에 내고 싶겠지만, 일단은 비밀로 지키는 게 좋을 겁니다.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을 시험하고 있고, 여러분이 시험을 통과할 경우 다음 며칠 동안 더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줄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도움이 필요한 친구가 여러분을 다소 귀찮게 만들겠지만, 그럼에도 그 친구를 도와주도록 하세요. 귀찮음 때문에 그의 도움 요청을 피하려 한다면, 여러분의 양심이 하루 종일 당신을 괴롭힐 것이고, 사회생활 역시 재미없어질 거예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사람을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어요. 다른 사람의 문제를 경청하고 현명한 조언을 주며, 그들이 삶을 조금 더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사람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은 영원히 불변하지 않는 건 없다는 사실을 명확히 알고 있어요. 금성이 역행을 끝냄에 따라 이번 주 여러분은 주도적으로 일을 바꾸고 싶어 할 거예요. 파트너와 동료들은 여러분의 이런 행동이 이성적이지 못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도 현실적인 사고를 하고 있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세계 곳곳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세상엔 선한 사람들이 선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사랑과 조화의 행성인 금성이 당신의 차트 내 가장 열정 넘치는 영역에 머무를 예정이므로 여러분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힘을 모아 무언가를 이룰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이 받을 인정과 보상을 얻을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금성이 여러분의 반대편 별자리에 있으므로, 여러분이 존경하고 사랑하는 누군가가 여러분의 가치를 알아주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실제 그들은 당신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여러분에겐 곧 여러분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일이 생길 거예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에 관심을 갖는 한 주입니다. 따라서 회사에서 업무들을 처리할 땐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주는 모든 게 잘 풀릴, 정말 흔치 않은 시기입니다. 이럴 때 스스로를 굳이 고생시킬 필요가 있을까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 행성들의 움직임은 당신이 어떤 상황에 있든지 당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역동적인 우주의 힘은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매력적으로 바라볼 것이며, 당신이 요청하는 대부분의 것을 들어주도록 만들 것입니다. 원하는 게 있다면 목표를 정하고, 꿈을 이루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정말 그 사람이 당신을 싫어하는 걸까요? 아니면 당신의 부정적인 태도가 여러분을 오해하게 만드는 걸까요? 이번 주엔 다행히도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여러분이 품고 있던 오해나 착각이 사라지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사실 사람들은 여러분을 사랑하고, 여러분이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엔 누군가 당신에 대한 거짓 정보를 떠들더라도 그냥 내버려 두세요. 그냥 아무것도 모르는 척, 그들을 내버려 두세요. 그렇게 떠들면서 그들은 기분 전환을 하게 될 수 있을 것이며, 어쩌면 그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될지 몰라요! 큰 그림을 보는 게 중요한 때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다른 사람들이 일을 하도록 그냥 두세요. 굳이 앞서서 주인공이 되거나 당신의 리더십 능력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때로는 그냥 사람들 속에서 얼굴 정도만 보이고, 책임감이나 미래에 대한 걱정 없이 지내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삶이 항상 간단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엔 '시간'에 너무 얽매이지 마세요. 시계를 볼 필요도, 마감 기한을 설정하려고 스스로를 압박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힘쓰고 있는 일이 매우 중요하다면, 필요한 만큼의 시간을 들이면 됩니다. 여러분은 회사의 소모품이 아니라, 능력 있는 인재입니다. 여유 있게 시간을 들여서 제대로 일을 해내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