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3. 9. 1. 16: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드디어 9월입니다!

 

힘들고 복잡했던 7월과 8월을 거쳐 이번 9월은 현재 우주에서도 가장 좋은 때이며, 우리에게도 그만큼의 안도감을 가져다줄 예정입니다. 금성의 역행이 9월 3일 끝남에 따라 다시금 로맨스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스타일을 찾게 될 수 있을 것이고, 9월 4일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면 창의성을 뽐낼 프로젝트에 임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을 겁니다. 금성과 목성이 함께 움직이고 서로를 격려함에 따라 이달 첫 몇 주 동안엔 달콤하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가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분위기는 9월 17일 피크를 찍게 될 테니 기대하세요.

 

이 '긍정'의 분위기를 방해하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면 9월 15일까지 지속되는 수성의 역행입니다. 수성이 역행하는 시기엔 일이 지체되거나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기곤 하죠. 따라서 수성 역행 기간은 보통 반갑지 않지만, 이번 역행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 점검과도 같은 역할을 할 거예요. 9월 14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시스템 재정비를 위한 영감을 더욱더 불어넣어 주겠지만, 9월 19일 처녀자리의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치면 혼란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역시 염두에 두세요.

 

9월 23일에는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곧 다가올 천칭자리 시즌은 10월에 있을 일식으로 인해 약간 힘들 수 있지만, 9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이번 9월을 아름답게 마무리해 줄 것입니다. 달이 주는 에너지로 더 대담하게 행동하고, 다가올 일들에 도전할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양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새로 등록한 헬스장에서의 첫 날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온갖 스포트라이트를 피할 수 없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9/23

 

이번 달엔 즐거운 시간도, 돈 벌 기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현재 양자리 여러분이 무기력한 상태일 거란 거죠. 이번 달엔 여러분의 지배행성인 화성이 9월 내내 천칭자리(여러분의 반대 별자리)에 머물 예정이며, 여러분 특유의 즉흥성은 사라지고 행동을 취하기 전 두 번씩, 세 번씩 재확인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지쳤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걸 해결해야 한단 의무감을 떨칠 수 없겠지만, 내 컨디션 상태도 잊지 말고 챙겨야 합니다. 버티고 버티다 이미 기운을 다 썼거나 아예 다른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9월 29일 양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다시 여러분의 기운을 북돋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것도 아주 강력한 힘으로 말이죠!

 

Love Horoscope 애정운

9월 3일 금성이 직행하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이번 여름 친구도 연인도 아니었던 그 사람과의 묘한 관계에서 벗어나 마음속 평화를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음을 열어두세요. 이번 9월은 좀 더 새롭고 광범위한 방식으로 당신에게 다양한 인연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줄 테니까요. 한편, 23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누군가를 챙기는 것보단 챙김 받고 싶은 욕구가 더 커질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은 여러분의 일상 루틴을 새롭게 정비하고 새 직장을 찾거나 현재의 직책에서 맡고 있는 업무들에 대해 재평가할 때입니다.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재정 상황이 변동 상태를 보였지만, 이번 가을엔 상황이 더 나아짐을 느낄 수 있게 될 거예요.

 

 

황소자리(4/20~5/20)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다소 엉뚱한 상대와 꽤 괜찮은 데이트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명상 수련회 분위기 모드로 진입하기

*그 외 중요한 날: 9/3, 9/4, 9/17, 9/29

 

금성의 영향을 받는 황소자리 여러분들은 이번 3일 금성이 역행을 끝내고 직행을 시작하면서 큰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여름에는 집, 가족 및 과거와 관련하여 여러 깨달음들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아직도 처리해야 할 일이 많긴 하지만 이젠 창고에 갇혀 있는 느낌에서 벗어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변화들이 길을 잃게 만들었지만, 추억과 향수만이 당신을 버티게 하는 약과 같은 역할을 했죠. 

 

다행히 9월은 지금까지의 성장과 고통의 시기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 달엔 위험을 감수한 일들이 보상을 받을 것이며, 초여름 시도했던 것들이 17일과 29일 결실을 맺게 되는 경사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은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지난 인연과의 사랑이 떠오르게 될 수 있어요. 하지만 과거를 떠올리며 슬퍼하는 쪽은 아니고, 오히려 잘 맞지 않았던 부분들을 생각하며 웃어넘기는 쪽에 가까울 거예요.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앞으로 어떤 사람을 만날 지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고 목표를 정하기 좋은 때예요. 하지만 이번 달 테마는 나의 길을 찾는 데 집중하는 시기이므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9월은 수성 역행으로 인해 재정 문제가 어려워질 수 있어요. 급여 지급이 지연될 수도 있고, 몇 달 동안 미뤄둔 청구서 문제들을 해결할 수도 있겠죠. 17일 전후로 돈을 마구 쓰고픈 욕구가 강해질 수 있겠지만, 나의 분수를 넘어선 과한 지출은 조심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5/21~6/20)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집안일은 남의 도움을 빌리든, 잠시 쉬는 게 어떨까요?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동료들과 술 파티를 벌이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9/4, 9/6, 9/15, 9/25, 9/30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무언가가 비밀리에 천천히 진행 중입니다. 크게 화려하거나 드러나진 않지만 미묘하게 마무리되고 있고, 그렇게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차트 내 사생활 영역에서 15일까지 역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가족 간 문제가 있다면 다시 살펴보고, 집안 내 처리해야 할 이슈들이 있다면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혹시 과거부터 당신을 무겁게 짓눌러온 짐이 있다면 이 역시도 떠나보내는 것이 좋아요.

 

6일쯤 상황을 진전시킬 명확한 돌파구를 찾게 될 것이며, 수성이 풍요의 행성인 목성과 만나게 되는 25일쯤엔 열린 마음으로 앞으로 있을 일들을 받아들일 당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에는 화성이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의 로맨스 영역에 머무르고 있어 누군가와의 만남에 많은 에너지를 쓰게 되겠지만, 사랑이란 측면에 있어선 알맹이가 없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어요. 그럼에도 4일과 25일쯤엔 전혀 예상치 못했던 만남, 나와 비슷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많이 생길 거예요. 그들 중 누군가는 내 친구가 될 수도 있고, 연인이 될 수도 있을 테니 모든 가능성에 마음을 열어두도록 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달 월초에는 집안일에 집중하며 가정에 많은 돈을 쓰게 될 수 있어요.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쯤이 되면 집에서의 역할을 뛰어넘어 다양한 경험들을 찾아보고자 하는 욕구가 생기게 될 거예요. 이달 주의할 점이 있다면 이달엔 낭비하고 싶단 욕구가 커질 수 있다는 거예요! 구매 전에 신중히 생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자리 (6/21~7/22)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게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오랜 친구와의 즐거운 만남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칭찬과 인정이 따르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9/23

 

금성의 역행이 끝남에 따라 7월 말 이후로 느끼던 금전적 스트레스를 해소됩니다! 미납되었던 요금 문제도 해결되고, 오래 기다려왔던 인상 급여 요청 건도 결국 승인될 수 있어요. 이 넘치는 에너지는 한 달 내내 쌓이고 쌓이다가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에 이르러선 여러분의 커리어가 인정받는 순간이 생길 것입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수성이 15일까지 역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일들이 지체되거나 의사소통상 오류가 생길 수 있다는 겁니다. 게다가 화성이 9월 내내 천칭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차트 내 가정 영역에 머물기 때문에 가족과 다툰다거나, 옹졸한 집주인과 대응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수성과 화성의 영향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측면을 고려해야 하는 스트레스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다행히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엔 이런 스트레스들로부터 날 지킬 경계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건강한 경계를 세움으로써 더 나은 일처리는 물론 각종 의사소통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보름달이 떴던 지난 8월 30일, 여러분은 누군가와의 관계에 있어 가치관이나 책임 변화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을 겁니다. 사랑에 대해 갖고 있던 여러분의 기대를 현실적으로 돌아보는 계기가 생겼을 수도 있고요. 여러분이 현재 하고 있는 사랑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덜 로맨틱하고 더 진지하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나 자신을 지키기 위한 경계를 세울 줄 안다면 여러분은 올바른 길로 갈 수 있을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3일, 금성의 역행이 끝남에 따라 여러분의 현금 흐름은 회복되며, 다음 날인 4일엔 목성의 역행이 시작되면서 직장에서도 보다 여유로운 시기를 앞당겨줄 것입니다. 이외에도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은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에 여러분이 갈구했던 인정이나 명예를 회복할 날이 될 것이며, 이는 그동안 여러분의 힘들었던 시간들을 충분히 보상해 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