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9. 2. 00:5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벌써 9월입니다! 다사다난했던 7월, 8월을 거쳐 이번 9월은 우리에게 큰 안도감을 가져다줍니다(날씨로 치면 현재 9월의 날씨는 최상입니다). 9월 3일 금성의 역행이 끝나면서 여러분은 새 로맨스나 다른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9월 4일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면 새 프로젝트에 열정을 가지고 임할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금성과 목성이 함께 움직이고 서로를 받쳐주고 있기 때문에 이달 첫 몇 주는 매우 달콤하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유지될 것이며, 이는 9월 17일 정점을 찍게 됩니다.

 

이 좋은 분위기를 방해하는 단 한 가지, 9월 15일까지 지속되는 수성의 역행입니다. 수성이 역행할 땐 일이 지체되거나 의사소통상 문제가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골치 아픈 시기라고 할 수 있지만, 이번 수성의 역행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 점검을 해줄 걸로 보이네요. 9월 14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시스템 재정비를 위한 영감을 더욱더 불어넣어 줄 테지만 9월 19일 처녀자리의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치면 혼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시다.

 

월말인 9월 23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10월에 있을 일식으로 이번 천칭자리는 다소 힘들 수 있지만, 9월 29일 월말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이번 한 달을 아름답게 마무리해 줄 것입니다. 달이 주는 에너지로 더 대담하게 담대하고 행동하고, 도전하세요! 

 


사수자리(11/22~12/21)

2023년 9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당신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습니다!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놀라운 세 번째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9/4, 9/8, 9/17, 9/25, 9/30

 

9월은 한마디로 말하면 유지보수의 달이에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4일에 역행을 시작하는데, 이땐 여유를 가지고 일상과 건강 관리 루틴에 집중해야 할 때임을 뜻합니다. 7월 업무와 일상생활 간 균형을 맞추는데 큰 긴장감을 느꼈을 것이고, 8월은 여행이나 학업, 영적 경험을 새로이 탐험하는 과정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9월, 여러분이 배운 것을 일상생활에 투영하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늘 대담하게 도전하는 사람으로, 이번 달은 특히나 과도한 소비를 하고 싶다거나 과도하게 자신을 노출시키고자 하는 욕망을 느낄 수 있어요. 요가 클래스에 등록하거나, 막바지 여름휴가를 가게 될 경우엔 이에 필요한 비용에 대해 신중히 고려하는 게 좋겠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에는 다양한 인연들을 만나 대화할 기회가 생길 것 같아요. 재밌는 건 케미가 있다고 느꼈던 상대와의 관계가 4일이나 25일쯤엔 비즈니스 관계로 이어질 수도 있어요. (당황스럽지만 어쨌든)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월 29일엔 보름달이 뿜어내는 에너지를 받아 좀 더 대담하고 새롭게 또 다른 로맨스를 찾아 나갈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지난 8월 30일 물고기자리에 떴던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돈과 시간을 어떻게 써야 할지에 대해 현실적인 점검 시간을 제공해 주었을 겁니다. 이번 9월 대부분은 여러분의 커리어 목표를 재고하고 일상 루틴을 안정화시키는 데 보내게 될 것이며,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다시 되돌려주는 것에도 압박감을 덜 느끼게 될 거예요. 이외에도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 여러분은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커리어 목표를 설정하는 데에 주도적으로 나서게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19)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에너지 충전 후 학교에 다시 돌아온 느낌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집들이 파티하기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9/23

 

이번 여름 여러분은 여러 가지 갈등을 계속 반복하고, 데이트 중인 상대와의 관계에서 힘겨루기로 인해 감정적으로 휩쓸리는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그리고 맞이한 9월은 다시 상쾌하게 학교로 돌아온 듯한 느낌입니다. 금성이 역행하던 지난 시기는 정말 피곤했어요! 이제 여러분은 보다 간단한 일에 집중하려 합니다. 기혼이라면 아이들의 방과 후 활동 일정에 스케줄을 맞추고, 듣고 싶었던 도예 수업을 듣기도 하며, 이쁜 새 옷을 입고 친구들과 만나는 것과 같은 일들이 여기 포함돼요.

 

또한 이번 9월엔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새 일자리를 얻고자 하는 욕심이 생기게 되는데, 이는 열정 넘치는 화성이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 머무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다행히도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23일, 더 나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아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수많은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번 9월 4일 목성이 역행하기 시작함에 따라 여러분은 데이트앱은 잠시 닫아두고, 그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이번 달은 금성과 목성이 서로에게 활력을 불어넣는데, 이번 달 데이트가 적은 만큼 여러분은 간식을 풍족하게 먹거나, TV 프로그램을 신나게 시청하고 싶어질 겁니다. 다만 달달한 것(실제로든, 비유적인 것이든)은 뭐든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여름 여러분은 평소엔 하지 않았을 금전적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9월은 신용카드 사용으로 인한 손실을 억제해야 할 시기입니다. 하지만 운 좋게도 금성이 17일엔 목성과, 29일엔 천왕성과 대립함으로써 여러분은 몇 가지 혜택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이 거래에 참여해 보는 건 어떨까요?

 

 

물병자리 (1/20~2/18)

2023년 9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새로운 예금 계좌 만들기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조용할 날 없는 당신의 핸드폰

*그 외 중요한 날: 9/3, 9/4, 9/17, 9/29

 

한마디로 말하자면 이번 9월만큼이나 자신의 목표에 집중하기에 더 좋은 달은 없습니다. 올해 여러분은 더 많이 절약하며 살려 노력했지만 금성과 목성이 만든 스퀘어 때문에 앤틱 스타일 가구를 산다거나, 연인을 위한 선물을 사고, 끝없는 음식 배달 등에 유혹에 빠져 많은 돈을 썼을 겁니다.

 

하지만 9월, 여러분은 미래 꿈을 위해 저축에 투자하기 시작합니다. 여행이나 새로운 학업 계획에 흥분되겠지만, 뭔가를 결정하기 전엔 옵션을 잘 고려하세요. 수성의 역행이 끝나는 15일 이후엔 과연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것이 여러분의 감정 노동이나 대출을 할 만큼의 가치가 있는 것인지 명확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3일, 금성이 역행을 마무리함에 따라 지난여름 '전 연인들'과의 조우도 끝나게 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과거 연인들과 재차 마주하면서 무엇을 배웠나요? 가끔은 덜 친한 대학 동기와의 커피 데이트가 전 연인과의 술자리보다 더 의미 있을 수도 있어요. 9월은 이제 더 이상 무의미한 관계들을 정리하고 보내주고 떼어 놓는 시간이에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처녀자리 시즌은 항상 여러분에게 재정적, 감정적으로 어려운 시기였어요. 올해 여러분에겐 자산을 검토하고 부채를 정리해야 할 과제들이 주어져 있어요. 이 달에는 특히 재무 자문가와의 미팅을 갖는 등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 좋은 때예요. 여러 가지 옵션을 살펴보고 4일과 25일 미팅을 잡아보세요. 단,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수성이 역행을 끝내는 15일 이후 진행하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리마인드 웨딩?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풀코스 레스토랑에서 플렉스 하기

*그 외 중요한 날: 9/4, 9/8, 9/17, 9/25, 9/30

 

9월은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견고하면서도 조금 우울한 느낌으로 시작될 것 같아요. 아마 여러분은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떴던 지난 8월 30일 마주했던 현실이 주는 지독한 씁쓸함을 아직도 소화시키는 중일 겁니다. 올해는 여러분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되찾고 힘을 길러 새로운 성숙 레벨에 도달하는 해였어요. 이 모든 걸 감당하는 건 참 어렵겠지만, 여러분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4일 역행을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올해 자신만의 작은 세계에서 성취해 낸 풍요에 주목하게 될 겁니다. 이번 달은 친한 친구들과 퀄리티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 동네 바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는 것, 감정 정리를 위한 자동차 여행을 가는 것 등 즐거운 축복의 시기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15일까지 이어지는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그 사람,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보게 만듭니다. 그 사람과 동거를 고려한다거나, 친구도 연인도 아닌 애매한 그 사람과의 연을 끊고 교외로 여행을 갈 생각을 한다거나, 가장 친한 친구에게 여러분이 지난 몇 년간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음을 고백할지 고민하는 등 다양한 상황들이 있겠지만,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있든지 간에 이번 달은 완전히 새롭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마무리하게 될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열정의 행성인 화성이 이번 달 내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에 머물 예정입니다. 이 시기엔 보통 맘껏 쇼핑을 즐길 때이긴 하나(돈이 없어도 말이죠), 이번엔 반대로 이번 기회를 이용해 대출을 적극적으로 찾거나 빚 해결을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것도 좋을 거예요. 재정 문제가 있다면, 이번 달은 문제를 해결할 에너지를 얼마든지 확보할 수 있을 겁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