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3. 9. 1. 23: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9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드디어 9월이 다가왔습니다!

 

힘들고 복잡했던 7월과 8월을 거쳐 이번 9월은 2023년 우주에서도 가장 좋은 때로, 우린 큰 안도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9월 3일 금성의 역행이 끝나면서 새 로맨스나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9월 4일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면 새 프로젝트에 임할 기회가 올 것입니다. 금성과 목성이 함께 움직이고 서로를 격려하고 있기 때문에 이달 첫 몇 주 동안엔 달콤하고 긍정적인 분위기가 유지되며, 이 분위기는 9월 17일 정점을 찍게 됩니다.

 

이 좋은 분위기를 방해하는 단 한 가지, 바로 9월 15일까지 지속되는 수성의 역행입니다. 수성이 역행할 땐 일이 지체되거나 의사소통상 문제가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반가운 이벤트는 절대 아니지만, 이번 수성의 역행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 점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네요. 9월 14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이 시스템 재정비를 위한 영감을 더욱더 불어넣어 주겠지만, 9월 19일 처녀자리에 머물고 있는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치면 혼란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월 23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번 천칭자리 시즌은 10월에 있을 일식으로 인해 약간 힘들 수 있지만, 9월 29일 월말 양자리의 보름달은 이번 한 달을 아름답게 마무리해 줄 것입니다. 달의 에너지로 더 대담하게 행동하고 다가올 일에 기꺼이 도전할 당신의 모습을 기대해 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절친이 갖고 있는 예산서 서식을 얻어 내세요.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쇼파에 앉아 책 한 권을 한 번에 다 읽어보는 게 어떨까요?

*그 외 중요한 날: 9/3, 9/6, 9/8, 9/15, 9/17, 9/19, 9/21

 

9월은 사자자리에게는 축제처럼 특별한 달이에요. 다른 이들이 이번 여름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경계를 설정하거나 창작의 고통을 겪거나, 데이트 중인 누군가와의 관계에 발전이 없는 등의 어려움을 겪었다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발견하는 데에 더 관심을 가졌을 겁니다.

 

3일, 금성이 역행을 끝내게 되면 상쾌함이 느껴질 것이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하거나 커리어 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19일엔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하며 재정 상태가 다소 혼란스러워질 수 있지만 이를 제외하고는 9월은 성장과 돌파구, 동기 부여를 통한 변화가 가능한 한 달입니다.

 

특히 23일 천칭자리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각종 커뮤니티 행사, 친구와의 점심 데이트, 새로운 취미 탐구로 가득 찬 바쁜 시기로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이 돌아다니고, 모두의 관심을 받으면서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을 하도록 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떴던 지난 8월 30일, 연인과의 관계에서 힘겨루기 이슈로 힘들었던 당신은 결국 대화의 시간을 가졌을 겁니다. 나누기 껄끄러운 내용의 주제였지만,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대화였을 거예요. 이젠 상황이 개선되었으니 사랑의 즐거운 측면에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특히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말이죠!) 하지만 이번 달은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스스로와 데이트하는 데에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겁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15일까지 이어지는 수성의 역행 기간은 여러분의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예산을 조정할 기회예요. 새로운 직장에 지원했거나 현직장에 급여 인상을 요청 중인가요? 수성이 목성과 만나는 4일과 25일을 이 되면 더 높은 금액대로 재협상할 기회가 생길 겁니다. 

 

 

처녀자리 (8/23~9/22)

2023년 9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초승달(New moon)이 뜨는 날엔 새로운 나(New me)로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뜻밖의 카타르시스 넘치는 대화 시간

*그 외 중요한 날: 9/4, 9/6, 9/15, 9/25, 9/30

 

처녀자리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보통 처녀자리 시즌인 9월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편안함을 느낄 때입니다. 하지만 올해 9월은 변화를 주어야 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15일까지 역행하며 여러분으로 하여금 자신의 정체성과 이미지에 대해 생각하고 무엇이 정말 중요한지 고민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어요. 다른 사람의 제안에 뭔가를 잠시 시도하는 것 말고, 진짜 여러분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6일이 되면 명확한 답을 알게 될 것이며, 마치 말 그대로(혹은 비유적으로) 허물을 벗게 되는 듯한 변화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한편 수성이 4일과 25일 목성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에게 여행을 계획하거나, 다시 학업에 집중하거나, 영적 수련을 하게끔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세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수성과 목성이 만나는 9월 4일과 25일은 지적 확장이 일어나는 시기로, 이번 달 여러분은 깊은 교감을 나눌 인연들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싱글이든 커플인지와는 상관없이, 상대로부터 관심과 인정을 받고 있으며 함께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단, 19일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할 때 실망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애매모호했던 그 사람과의 관계를 끝내고, (고통스럽겠지만) 당신을 우선시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여름, 은행 계좌에서 돈이 모래시계 속 모래처럼 사라지고 있었지만, 3일 금성이 역행을 끝내고 정상 궤도를 찾으면 여러분의 재정 상황은 개선될 수 있습니다. 지출할 땐 주의가 필요하지만, 아주 가끔은, 조금씩은 스스로에게 선물해 주는 시간을 갖는 건 괜찮아요.

 

 

 

천칭자리 (9/23~10/21) 월간 운세

2023년 9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단 하루 정도라도 인스타그램을 닫고, 책을 읽어보세요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계약 체결! 합의 완료! 애정운도 폭발!

*그 외 중요한 날: 9/3, 9/17, 9/23, 9/29

 

금성의 영향을 받는 별자리 중 아마 천칭자리 여러분만큼 흥분되는 사람들은 없을 겁니다. 3일 드디어 금성이 역행을 끝내고 정상 궤도로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죠. 이번 여름 친구들과 다소 삐걱거리는 일들이 있었겠지만, 곧 안정을 찾게 되며 교감할 시간이 늘어날 것이며, 반대로 여러분을 힘들게 했던 인연들과는 작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새로이 인간관계를 정리하는 것은 여러분의 이미지나 미래 꿈을 다시 그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23일 여러분의 생일(천칭자리 시즌)이 다가오면 마침내 나의 '진짜 모습'을 느끼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9월엔 인간관계 영역에서뿐만 아니라 재정적인 면에 있어서도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고민이었던 빚을 갚고 나면 예산에 여유가 생겨 일상에 즐거움이 찾아올 것이고, 돈을 써야 할 상황에서 더 이상 스트레스받지 않게 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처녀자리 시즌, 이번 달은 누군가와의 관계보단 '나 자신'에게 더 초점을 맞추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욕망이 커집니다. 그러나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월 29일, 모든 것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이 날은 앞으로의 로맨스 라이프를 위한 대담하고도 새로운 새로운 방향을 정할 수 있게 될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는 9월 4일부턴 더 이상의 빚 만들기는 금지입니다!  여러분은 올해 많은 선물을 받았지만, 그만큼 사람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카드를 많이 긁었습니다. 빚을 갚고 지출을 줄이는 동안에는 씀씀이를 줄여야 합니다. 누군가가 관대한 선물을 준다면, 이번엔 그냥 마음을 열어 기꺼이 받아보세요. 

 

 

전갈자리 (10/22~11/21)

2023년 9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처녀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9/14): 새로운 친구 사귀기

*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9/29):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9/3, 9/4, 9/17, 9/29

 

9월은 마음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물밑에서 조용히 작업에 들어갈 때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9월 내내 천칭자리에 머무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깊은 생각에 빠지게 되거나, 불안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여가 시간을 갖는 게 좋을지, 아니면 계속 일을 해나가는 게 좋을지 무엇이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지 한번 고민해 보세요.

9월 3일, 금성이 역행을 마무리하고 다시 움직입니다. 일자리를 탐색하고 있거나 사람들 앞에서 발표하는 일을 앞두고 있다면 활기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다음날인 9월 4일엔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는데, 올해 누군가와 급작스럽게 친해졌지만 아직 서로를 잘 모르는 상태라면 서서히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상황이 올 겁니다. 

 

안정을 중시하는 당신에게 이런 9월의 분위기가 마치 삶이 텅 빈 것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스트레스를 받진 마세요. 어떨 땐 이렇게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요. 나중에 가을에 다시 바빠지게 되면, 지금 갖는 이 휴식이 큰 도움이 될 겁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이번 여름은 누군가와의 관계 '상태'를 고민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했어요. 다행히 9월엔 당신이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원하는 게 무엇인지 분명히 정리할 수 있을 만큼의 많은 만남의 기회들이 제공됩니다. 17일 금성과 목성이 대립하면 누군가와 인연을 맺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우주가 응원하고 있으니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도 좋아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목성이 9월 4일에 역행함에 따라 경제적으로 둔화되는 상황이 올 순 있겠지만, 더 안정적인 시기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만났고, 계약 및 프로젝트를 수주했습니다. 이제는 예산을 더 촘촘히 조절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시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