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9/18~9/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9/18~9/24)

이탠저린 2023. 9. 17. 13:0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처음 만나는 사람이나 상황에 겁먹지 마세요. 만약 그렇게 될 경우 처음부터 여러분에게 불리한 상황이 될 거예요. 내면에서 불안감을 느끼고 있더라도, 절대 티 내선 안됩니다. 외적으론 용감하게, 자신감 있게 보여야 해요. 결국 이미지가 모든 걸 결정함을 잊지 마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작은 실수라 생각했던 것이 더 심각한 문제로 나타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하지만 다행인 건 그 문제를 바로 잡을 기회가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어려운 상황에 있다고 하여 다른 사람들 탓을 하진 마세요. 여러분이 잘못 이해해서 일어난 일이라면, 여러분 스스로가 직접 책임져야 할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선택권들을 갖고 있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이번 주엔 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받을 순 있겠지만, 몽롱한 에너지를 가진 해왕성이 이번 주 강하게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므로 좋은 생각이 아닐 수 있습니다. 어쩌면 그 사람들의 조언이 여러분의 판단보다 더 뚜렷한 답을 내놓지 못할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본능을 따르면 잠시 즐거움을 느낄 순 있겠지만, 이후 내면에선 공허함을 느낄 수 있어요. 즉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킨다고 해서 행복해지는 건 아니라는 것이죠. 여러분은 몸뿐만 아니라 내면과 영혼에도 시간과 노력을 들여 케어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오랫동안 품고 있던 아이디어가 그저 꿈과 같은 일일 수도 있다는 걸 인정하는 건 어려울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미련을 갖고 있던 것을 아예 놓아 버릴 때 느낄 감정적인 해방감은 분명 가치 있을 거예요. 이렇게 하면 더 현실적인 목표에 시간과 에너지를 더 많이 투자할 수 있을 것이며, 장기적으로는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더 많을 것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삶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이를 시작할 때입니다. 물론 늘 쉽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의 길을 가로막는 사람들 역시 있겠지만 마침내 모든 걸 이겨내고 승리했을 때 느끼는 만족감은 엄청날 것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도 아무 반응이 없다면 화가 날 순 있겠지만, 지금은 그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절한 시간이 아닙니다. 지금은 그냥 그들을 내버려 두세요. 언젠가 때가 와서 여러분이 단호한 모습을 보이게 될 때, 그들은 더 이상 숨을 곳이 없을 겁니다. 속임수는 결코 성공하지 못합니다.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엔 사소한 논쟁을 피하도록 하세요! 조용히 지내되 눈과 귀는 크게 열어 두고, 주변의 누군가가 믿을 만한 사람을 찾을 때 도움을 주는 게 좋습니다. 여러분은 유리한 입장에서 협상할 수 있게 될 것이므로 여러분의 재능을 절대 저렴하게 팔아선 안 돼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현재 삶에서 서두르고 있는 것도 많고, 해야 할 일도 많아 숨쉬기조차 힘들 수 있겠네요. 이럴 땐 여러분이 애착을 갖곤 있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것들, 일들을 정리하여 여유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이 노력의 과정을 통해 여러분이 진정으로 즐길 일을 시간들을 확보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는 실패로 끝날 도박에 끌릴 수 있는 매우 위험한 시기입니다. 잘 모르는 것에 투자했다간 얻는 것보단 잃을 게 더 많은 건 당연합니다. 여러분이 가진 걸 걸지 않고도 인생을 더 즐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주변에 있어요. 현명해지세요!

 

 

CANCER 자리 (6/22~7/23)

현재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을 믿는다면, 여러분이 생각 중에 있는 계획을 진행하세요. 그러나 그들의 수행 능력에 대해 약간의 의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중단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줄 수 있겠지만, 세 번째 기회는 없을 거예요.

 

 

 

LEO 사자자리 (7/24~8/23)

여러분의 직감이 말하는 것과 여러분이 신뢰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게 다르다면, 이번엔 여러분의 직감을 따르세요. 이 결정으로 인해 여러분의 인기가 떨어질 순 있겠지만, 지금은 많은 돈이 걸려 있는 상황입니다. 그들의 조언을 따라 모든 걸 잃는 상황보단 이 편이 훨씬 나을 거예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