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7~9/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9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7~9/23)

이탠저린 2023. 9. 15. 16: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처녀자리 시즌이 마무리되고, 늦여름이 끝나가는 이번 주입니다. 이번 17일엔 금성과 목성이 격렬하게 대립하여(지난 6월 11일과 8월 22일에도 있었던 현상), 즐겁고 낙천적이며 자유로운 분위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이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와 같은 시국에서는 그 어떤 지지와 긍정적인 감정은 환영할 수밖에 없어요!

 

다만 당신을 너무 혼란스럽게 만들거나 불분명해 보이는 것에 대해선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19일에는 태양이 해왕성과 마주함에 따라 당신의 판다력을 흐리게 만들면서 핵심에서 벗어나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행히 19일엔 태양이 명왕성과 만나면서 당신의 영향력과 자신감이 상승하게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23일, 절기상 추분이 도래함과 동시에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천칭자리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 다가온 것을 축하드려요.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처녀자리 시즌 동안 맡았던 모든 일들의 마감 기한이 도래합니다. 끝없는 일들 속에 만족스러운 성취감은 있겠지만, 번아웃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19일엔 회사 미팅보단 낮잠이 더 유혹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걸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nward(전진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여름(실제로는 지난 몇 년 간) 여러분이 위험을 감수하고 해냈던 일들의 결과가 이번 주 드러납니다. 이에 꽤 만족스럽겠지만, 한편으론 여전히 어디에 우선순위를 두어야 하는지 갈팡질팡 고민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될 수도 있어요. 당분간은 일을 미루고 최종 결정도 연기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onder(심사숙고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낮잠을 자다가도 최고의 아이디어가 갑자기 떠오를 수 있으니 침대나 소파 옆에 메모지를 두고, 창조적 영감을 기록해 보세요. 이번 주 역시 집과 가정 내 이슈에 집중하게 되겠지만, 직장에서의 혼란스러운 상황이 생기면서 이미 조화를 이뤘다고 생각한 직장 업무와 사생활 간 균형감을 맞추는 데 고민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wake(깨어 있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여러분은 다시 힘을 되찾게 될 거예요! 한동안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힘 겨루기를 하느라 꽤나 힘들었을 텐데요, 사실 그 누구도 여러분을 무시하려 한 건 아니었지만 내가 존중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는 것은 결코 유쾌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여러분이 '승리'합니다. 다만 너무 앞서 나가지 말고, 기대치를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그럼 어려운 일이 생기지 않은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alistic(현실적인 시선 유지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재정 상황이 현재 어떤 상태이든지 간에) 이번 처녀자리 시즌은 예산을 다시 짜고, 현실을 직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엔 큰 지출의 유혹이 생겨 다시 예산을 짜게 될 수도 있겠네요. 특히 이번 19일 해왕성의 영향으로 판단력이 흐려지면서 현재 고민 중에 있는 그 투자 건이 실제보다 더 좋아 보일 수 있어요. 이럴 땐 바로 결정하지 말고 좀 기다리는 게 좋아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actical(실용적인 자세 취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가보고 싶은 곳이 많군요? 적어도 마음속으론 이미 여러 곳에 도착한 거 같네요. 이번 주 여러분은 곧 있을 휴가를 어떻게 쓸 것인지, 특히나 누구와 함께 가게 될 것인지 상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이번 여름이 진지한 자기 성찰의 시간이었다면, 이번 주엔 누군가와 사랑에 푹 빠질 준비가 된 기분입니다. 하지만 19일 해왕성의 영향 하에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으므로 그 사람과의 관계를 보이는 그대로 믿진 마세요. 서두르는 건 금지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ed(현실적인 시선 유지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말, 천칭자리 시즌이 찾아옵니다!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 돌아온 것을 축하합니다! 천칭자리 시즌이 돌아왔기에 여러분은 자신감이 넘치고, 가장 주목받는 시기를 겪게 될 거예요. (단, 23일 전까지는 약간 세상과 거리를 두고 싶을 순 있어요.) 여러분은 지난 몇 달 동안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하면 좋을지, 어떤 커뮤니티에 속하는 게 좋을지 많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을 겁니다. 하지만 이 과정이 불편하다고 해서 너무 빨리 결정하진 마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ssage(신중히 보내야 할 한 주)."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6월이나 8월 누군가와의 인간관계를 지키기 위해 애썼거나, 커리어 도약을 위해 애썼던 노력의 결과가 이번 주 돌아옵니다. 조금 불만스러운 건 휴식을 취하고 싶음에도 몇 가지 신경 쓸 일들이 있다는 것이죠. 다행히 23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전갈자리 분들의 휴식 시즌이 찾아옵니다. 휴식을 즐기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inale(휴식 전 막바지 작업 들어가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직장에서 늘 일관된 업무 흐름을 추구하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엔 여러분의 스케줄을 바꿀 매우 흥미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 같군요. 이는 여러분이 지난 6월이나 8월에 받았던 제안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아예 완전히 새로운 일일 수도 있어요! 이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이 새로운 일(여행이 되었든, 학업이 되었든, 영적 수련을 위한 일이든지 간에)을 즐길 여유를 만드는 겁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ision(비전)."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말 그대로(혹은 비유적으로든) 도박을 하게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이번 여름 사람들 간 힘 싸움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관리하고 그들의 요구를 들어주느라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엔 여러분이 변화를 가져올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혼자서도 쉽게 잘할 수 있겠지만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면 이전에 상상치 못했던 더 많은 길들이 열릴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k(위험 감수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3일 시작되는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모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비행기에 올라타기 전 처리해야 할 문제들이 좀 남아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중요한 테마는 '조화'였어요. 여기서 이 '조화'란 헤어진 연인과 다시 화해하는 것이었을 수도 있고, 잔고를 맞추는 등 여러분의 상황에 따라 다 다르게 적용됐을 겁니다. 19일엔 모든 게 혼란스럽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현재 감정적인 상태가 되었다고 해서 모든 노력이 물거품으로 돌아간 건 아니니 상심하진 마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lm(차분한 한 주 보내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관심사는 인간관계(누군가와의 로맨틱한 관계뿐만 아니라, 모든 인간관계를 포함해요)였을 겁니다. 이번 주 여러분은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음 단계로 진전시키고 싶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19일 해왕성의 영향으로 모든 게 흐릿하고 신비롭게 느껴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23일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더 분명하게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ait(기다리기)."

 

 

 

Aries (March 21 - April 19)

이번 주에는 처녀자리 시즌 동안 맡았던 모든 일들의 마감 기한이 도래합니다. 끝없는 일들 속에 만족스러운 성취감은 있겠지만, 번아웃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19일엔 회사 미팅보단 낮잠이 더 유혹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걸 잊지 마세요. 


This week’s mantra: “Onward!”
이번 주의 명언: "전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