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9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0~9/1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9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10~9/16)

이탠저린 2023. 9. 8. 17:0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오픈 마인드로 새로 시작하는 한 주입니다. 8월 23일 수성이 역행하기 시작한 이래로 우린 그동안 우리에게 필요했던 검토의 시간을 가졌고, 재조정과 정리의 과정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이번 주 15일, 수성의 역행이 종료되면서 우린 다시 여유를 갖고 삶을 영위해 나가게 됩니다.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이 되면 그동안의 정리 과정이 가치가 있었음을 알게 될 것이며, 초승달의 에너지를 활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에 개방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새 목표를 짤 수 있게 될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새 운동 계획을 세우거나 더 건강한 식습관을 짠다거나, 업무 일정을 여유롭게 조절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해야 할 일에 대해 검토하고, 우선순위를 재고하는 시간을 보냈을 거예요. 그리고 이번 주, 날 행복하게 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게 결코 시간 낭비가 아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rity(분명한 깨달음이 있는 시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이번 14일은 감사함으로 가득 찬 시간이 될 거예요.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은 과거 창의력을 쏟아부었던 프로젝트들을 다시 살펴보고, 친구들과의 추억을 되짚어보며 내 내면에 잠자고 있던 어린 나와 다시 조우를 했을 겁니다. 이번 주엔 두근대는 첫 데이트를 가든,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집에서 즐기게 되든 내가 현재 갖고 있는 것들에 감사하게 되는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ultivate(감사하는 마음 키우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4일 처녀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여러분이 가정과 가족을 위한 새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은 (실제로든 비유적으로든지 간에) 과거 창고 속에 갇혀 시간을 보냈을 겁니다. 하지만 이젠 과거로 상징되는 다락방에서 나올 때입니다. 현재에 집중하면 여러분에게 필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ow(현재에 집중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있었던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짧게 다녀오는 여행도, 일상의 대화도, 이메일에 응답하는 것까지도 버겁게 느껴질 수 있었을 겁니다.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커뮤니케이션적인 부분에 있어 새로이 의미를 다지는 때예요. 무의미한 대화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주의력은 소중한 자산이니, 현명하게 활용해야 합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ill(차분히 생각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엔 예산을 점검하고 여러분이 가진 핵심 가치를 재평가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매일 지출 내역을 확인하는 일이 쉽지 않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과정을 통해 돈이 어디로 나가는지 분명히 알 수 있을 거예요. 여유 자금이 있어야 언젠가 여러분이 소중히 생각하는 것에 투자도 가능해지는 법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ssect(하나하나 체크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여러분의 건강, 사회적인 이미지, 정체성 등과 관련하여 새로운 목표를 다질 때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에는 앞머리를 자른다거나, 채식주의자로 살기로 마음먹는 등의 작고 큰 고민들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14일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자신의 모습에 편안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날 더 건강케 할 선택을 기꺼이 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low(반짝반짝).”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온라인 활동보단 책을 읽는 등 오프라인 활동에 집중하고 즐길 때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언제쯤 이 현실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행동했을 거예요. 때론 뒤로 물러나는 게 필요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자기 파괴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명상을 하기로 마음먹었다거나 감사 일기를 쓰기로 결심했다면, 초승달이 뜨는 이번 주는 그 습관을 만들어나가기에 아주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친구들과 관련된 이슈들이 꽤나 흥미로웠을 겁니다. 과거 친구들과 다시 연락을 취한다거나, 평소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에 대한 쓰디쓴 진실을 깨달았을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그동안의 인간관계, 인맥, 꿈을 리셋할 수 있는 날입니다. 여러분의 다음 성공을 위해 필요한 사람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llies(동맹 찾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다시 통제권을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회사에 지원서를 넣거나, 자리를 비운 상사의 역할을 대신했다거나, 리더로서 추가적인 역할들을 더 맡게 되었을 겁니다. 6개월 후에 당신은 어디 있길 원하나요? 이젠 그 목표를 분명히 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승승장구)."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새로운 여행이나 학업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때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여행을 가려고 예약했던 비행기에 문제가 생겼거나, 멘토와의 커뮤니케이션상 문제가 생겼다거나, 대학원 프로그램 소개 이메일을 놓치고 보지 못했던 일 등 여러 혼란스러운 일들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 시간들을 지났기에 가까운 미래엔 더 원활한 일상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eap(도약)."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8월 23일 수성이 역행한 이래로 당신은 무엇에 투자할 가치가 있을지 고민해 왔을 겁니다.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4일은 좋은 혜택을 주는 새 신용카드를 발급받는다거나, 대출을 받거나 혹은 대출금을 갚기에 좋은 때입니다. 지금 더 많은 걸 받아들이면 나중에 상황이 더 나아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llect(더 많은 것 쌓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이번 주엔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내가 원하는 게 무엇인지 분명히 볼 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싱글이어도 마찬가지예요. 내가 원하는 것을 명확히 파악할 줄 알아야 하죠. 다른 사람들과 똑같아질 필요 없습니다. '나의 성장'을 가장 우선시하고 따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함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