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9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24~9/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9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24~9/30)

이탠저린 2023. 9. 23. 00:0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9월 마지막주는 2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화려하게 마무리됩니다. 이 보름달이 가진 에너지는 우리로 하여금 더 대담하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영감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수성과 금성 두 행성이 혼란의 행성인 천왕성과 가까워지고 있어 앞으로 일어날 일들은 꽤 놀랄 만한 일들일 수 있겠어요.


한편 이번 주 수성이 확장의 행성인 목성과 트라인을 이루는데, 이 우주의 움직임은 우리에게 지원군과 같은 역할을 할 거예요. 지난 8월 9일이나 9월 4일경 시작된 일들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봐도 좋아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양자리 여러분들에게 집중됩니다. 29일 보름달이 당신의 별자리에 뜨면 여러분은 힘과 연약함을 동시에 느끼게 될 거예요. 예상치 못한 기회들이 다가올 수 있지만 대담하게 새로운 방향으로 길을 틀 경우 힘든 일들이 생기는 건 감안해야 합니다. 용기를 내어 가장 좋아하는 의상을 입고 무대 위로 나가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주목받는 한 주)."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뜨는 보름달이 황소자리의 무의식 영역에 들어옴에 따라 이번 주는 현실에서 벗어나 쉬는 게 좋겠습니다. 휴식 기간 동안 갑작스럽게 좋은 영감들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지난 7~8월 정체되어 있던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urst(폭발)."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파티 타임입니다!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의 밤은 올해 쌍둥이자리 여러분들에게 있어 가장 특별한 시간이 될 거예요. 가장 친한 친구의 생일파티를 축하하러 나갔다가, 엄청난 밤을 즐길 수 있게 될 거예요. 하지만 숙취를 극복한 이후엔 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이겠군요. 다행히 수성과 목성이 만나면 지난 8월 당신을 고민케 했던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될 테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utions(해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커리어 중대한 순간을 가져올 것입니다. 곧 승진을 하게 된다든지,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든지, 은퇴 계획을 세우고 있든지 간에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길은 무궁무진하고, 여러분은 인생의 또 다른 시작점에 서 있습니다! 물론 좋은 모범을 보여야 한다는 압박감은 있을 거예요. 이럴 땐 일과 사생활 간 균형을 잡기 위해 둘 사이에 명확한 경계선을 설정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rward(전진)."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을 더 큰 모험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든, 설사 가지 못하더라도 좋은 책을 통해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현재 머물고 있는 집과 멀어진 듯한 느낌을 통해 자신감을 얻게 될 거예요.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노력과 연구는 앞으로의 미래 커리어를 발전시키는 데에도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spire(영감)."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의 양자리에 뜰 보름달은 여러분이 그동안 그림자 뒤에 숨겨두었던 것들을 드러냅니다. 그동안 상담치료를 받으며 변화나 개선된 부분이 있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거나, 돈에 대한 불편한 대화를 나눠야 한다거나, 세금납부기한 연장신청을 해야 된다거나 하는 일들이 그 예가 될 거예요. 한편 25일 수성이 목성과 호흡을 맞추게 되면 지난 8월 이해하기 어려웠던 일들의 퍼즐을 맞추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있어 매우 대담하고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올 한 해 동안 수많은 멋진 사람들이 당신의 삶에 찾아왔지만, 결국 괜찮은 사람은 찾지 못했습니다. 로맨스를 갈망하고 있다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이번 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ek(찾아 나서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해야 할 일 리스트를 정리하기에도, 조깅을 나가기에도 다소 동기부여가 부족한 상황인 듯합니다. 다행히도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이 갑갑한 상태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것 같네요. 이 보름달은 여러분이 원하든 원치 않든 움직이게 밀어붙일 것이며, 특히나 여러분의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대담한 한걸음을 내딛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un(달리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사수자리 여러분에게 과감하고도 창조적이며 로맨틱한 영감을 줄 것입니다. 핫한 첫 데이트를 가게 되든, 늦은 밤 공예 시간을 갖게 되든,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든지 간에 이번 주엔 원 없이 즐기고, 여러분의 장난기 넘치는 면모를 표현해 보세요. 지난 8월 놓친 누군가가 다시 나타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놀라지 말고, 이 운명적인 만남을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ontaneous(즉흥적으로 즐기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은 집으로의 귀향을 의미하는 날입니다. 갓 이사를 왔든, 이사 온 지 1년 이상이 되었든지 간에 집에 양초를 켜고 친구들을 초대하여 우아하면서도 간단한 식사를 하는 건 어떨까요? 직장에서 역할이 더 명확해진 만큼, 집에서의 역할도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개화)."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물병자리 여러분의 삶에 새로 알게 된 친구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특히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9일은 사람들과 어울리기에 아주 좋은 때입니다. 동네 한 바퀴를 돌며 새로 알게 된 바리스타와 인사를 해보세요. 곧 단골이 될 테니까요. 누군가가 날 알아보는 건 기분 좋은 일이죠!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ulate(돌아다니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문제에 있어 대담하고도 새로운 방향으로 안내합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수익을 얻고, 더 나은 예산을 관리하며, 이미 가지고 있는 것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찾을 기회들을 얻게 될 거예요. 또한 이번 주 수성이 목성과 만나면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에 낙관과 긍정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시작한 프로젝트 역시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fortable(편안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