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0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10/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0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1~10/7)

이탠저린 2023. 9. 30. 23:2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주 양자리에 떴던 보름달이 가져다준 풍성한 아드레날린이 사라질 틈도 없이, 이번 10월은 일식·월식이라는 우주의 큰 이벤트와 함께 시작됩니다. 이 시즌은 갑작스러운 시작과 끝, 예상치 못한 운명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이번 10월은 으스스한 분위기와 함께 시간이 빨리 흐르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급격하게 일어나는 사건 사고는 여러분을 혼란스럽고 지치게 만들며 길을 잃게 만들 수도 있겠지만,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헤치고 조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이번 10월 첫째 주 4일엔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옵니다. 따라서 내면적으로 다소 어지러운 감정을 느낄 순 있겠지만, 사람들과 의사소통에 균형감과 유머가 더해져 긍정적인 대화를 이끌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모두가 당신을 필요로 하지만, 더 많은 책임을 지기보단 오히려 몇 가지 일들을 놔버려야 합니다. 즉 현재 여러분이 집중하고 있는 일들(결혼을 코앞에 두고 급하게 결혼을 준비한다거나 구직을 위한 이력서 작성, 핼러윈 의상을 급하게 만드는 일 등)과는 상반되는 방향으로 가야 합니다. 휴식을 취하는 건 사치가 아니라, 필수적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verge(현실에서 벗어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새로운 장소에서 뉴비가 되는 것은 사람을 겸손하게 만듭니다. 새 직장에서 그곳의 룰을 배우거나, 대학원 중간고사를 대비하고 있나요? 하프 마라톤 참여를 위해 훈련하고 있는 경우 이번 4일, 모든 게 극복하기 어려운 벽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훈련을 멈춰야 하는 건 아닙니다. 다시 도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Practice(연습 또 연습)."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8월과 9월은 당신에게는 평온하고 생산적인 시간이었지만, 솔직히 말해서 약간 지루한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엔 다소 엉뚱한 일들이 벌어질 예정입니다. 새 커리어에 대한 환상을 갖게 될 수도 있고, 가족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대해 집중하게 되거나, 사지도 못할 물건들을 온라인으로 사려고 하는 등 정신없는 한 주를 보내게 될 수 있어요.

 

한편 4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천칭자리 그리고 당신의 오락 시간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은 누군가와의 로맨스, 당신의 창의력을 요하는 일,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일에 우선순위를 두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loat(떠돌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재택근무 공간이 어쩐지 매우 갑갑하게 느껴지네요. 설사 집에서 일을 하고 있지 않더라도, 내 사생활과 직장 생활이 완전히 분리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고 있군요. 소파에 누워 넷플릭스로 좋아하던 미드를 보면서도 거래처에 보낼 이메일에 무슨 내용을 적어야 할지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지금, 가구 위치를 바꾸는 등의 변화를 주는 건 어떨까요? 지금 쓰고 있는 휴대용 책상을 다시 창고에 넣어야 할 때일지도 몰라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Balance(사생활과 직장 생활 간 균형감 찾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8월과 9월 여러분은 재정 상태를 향상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을 겁니다. 하지만 10월이 된 현재, 왠지 낭비하고 싶은 유혹에 빠지게 되는 느낌이 드는군요. 스스로에게 작은 보상을 주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뭔가를 사기 전엔 "이것이 투자인가, 순간적인 쾌락을 위한 낭비인가." 하고 다시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Temperance(절제력)."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8월과 9월은 일상에 변화를 주어 건강을 지키고, 자아 이미지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시기였어요, 이번 여름 내면을 되돌아보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겠지만, 현재 다시 바빠지기 시작하면서 과거와 비교하며 절망에 빠지게 될 수 있어요. 다행히 이번 4일 수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오면 균형감과 안정성을 찾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수용하고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lease(과거 놓아주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환상 속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휴가를 보내게 된다거나 업무 중에 상상에 잠기는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럴 땐 인간관계나 재정상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해결하려고 끙끙대는 대신, 알아서 해결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한편 이번 4일,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나의 생각과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lax(긴장 풀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뭔가 놔주어야 할 때입니다. 변화는 보통 어려운 일이지만, 이 순간은 놀랍게도 고통이 아닌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해방의 순간일 거예요. 그동안 느꼈던 수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은 실제로 그 상황의 문제가 아니라, 나 자신이 큰 압박감을 느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시 여러분의 권력을 가져올 시기가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linquish(놓아주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두 달 동안 여러분은 일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최종 면접에서 성공하기 위해서, 급작스런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서, 지역 행사를 잘 마무리하기 위한 마지막 밀어붙이기 과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4일 이후에는 친구나 동료, 지역 커뮤니티 사람들과 노력의 결과를 즐길 수 있을 테니 힘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Finish line(얼마 남지 않은 결승선)!"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요즘 당신은 복잡한 직장 생활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지만, 때로는 친구나 동료가 당신의 결정을 막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번 4일, 대립이 생길 수 있겠지만 누가 정말 당신을 지지하고 응원하는지 분명히 알게 될 상황이 오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cruit(내 편 정리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두 달 동안 어려운 시기를 보냈다면, 이번 주에는 마지막으로 남은 의문과 혼란을 버릴 때입니다. 이번 10월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루고자 하는 게 있다면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기록하기 시작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Ready(준비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10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8월과 9월은 그동안 가까운 인간관계에 갖고 있던 의문에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었겠지만, 10월 초 내가 알맞은 위치에 있는 것인지에 대해 잠시 혼란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천칭자리 시즌은 당신에게 더 심오하고 어려운 질문을 던져볼 기회를 제공하며, 어려울 때 도움이 될 인연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그들의 것과 내 것 사이의 균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내 몫 주장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