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운세(8/28~9/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운세(8/28~9/3)

이탠저린 2023. 8. 27. 21:49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8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역동적인 화성이 처녀자리를 떠나면서 이번 주 에너지가 조금 줄어드는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사람도 늘 활기찬 상태로 일하는 건 불가능하죠. 이럴 땐 좀 더 여유를 가지고 교양인 모드로 지내보세요. 여러분은 이미 모든 걸 해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계속해서 증명할 필요가 없어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최근에 어려운 일들이 있었겠지만, 이제 앞으로 6주 동안 화성이 천칭자리에 머물게 됨에 따라 여러분은 마침내 '승리'를 얻게 됩니다. 에너지를 한 방향으로 집중할수록 성공 가능성도 커질 것이므로, 여러분에게 현재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해 보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은 주변 사람들과 활발하게 어울리며 바쁘게 여러 가지 일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화성이 전갈자리에서 가장 감성적인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한동안은 자신만의 시간을 원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연극에서 주인공이 되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자신의 의견에 대해 너무 공격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특정 가치관을 고수하는 일은 좋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과 같은 시각을 가질 순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믿는 '진실'이나 '진리'에 대해 지나치게 강조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면 이땐 조금 물어나서 진정시키는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의심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냥 자신을 믿음 됩니다. 이번 주 화성이 당신의 차트에 영향을 주면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은 필요하지 않게 될 겁니다. 목표를 찾았다면 그냥 달려가서 얻어내세요. 누가 여러분을 막을 수 있겠어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무슨 일이 생겼든 아무 문제 없이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설사 룰을 위반할 수 있는 상황이라 해서 여러분에게 선택권이 없는 건 아닙니다. 오늘 대충 넘어가버리면, 양심의 가책이 내일 당신을 따라올 겁니다. 그러니 조심히 행동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누설되어선 안 될 것이 새어 나오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밀이 드러나 다른 사람들도 이미 알게 된 이상, 진실을 부인하는 일은 소용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이때 할 수 있는 건 곤란한 상황을 받아들이고 그냥 웃어넘기는 겁니다.

 

 

ARIES 자리 (3/21~4/20)

앞으로 다가올 몇 주 동안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가 무엇보다 중요해질 것입니다. 그 사람과 다툼을 피하긴 어려워질 수 있어요. 중요한 건 작은 불화가 큰 갈등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생기게 되든 감정을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다음 몇 일, 혹은 몇 주 동안 업무량이 크게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회생활이 많이 바빠지게 되면 분명 무언가를 포기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잃게 될 것이 건강이 되지 않길 원치 않는다면, 밤늦게까지 깨어있는 날은 줄이는 게 좋을 것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올해 쌍둥이자리인 당신에게 가장 좋은 시기가 곧 시작됩니다. 당신은 앞으로 보다 강력하고 야심 차게 행동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성취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칭찬과 박수를 받기 위해서 일을 해선 안 됩니다. 당신 자신에게 의미 있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CANCER 자리 (6/22~7/23)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어리석은 행동을 당신 탓으로 돌리더라도, 냉정함을 잃어선 안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찮은 일에 감정적으로 휘말린다고 해서 당신 역시 그렇게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특정 사람들이 당신을 짜증 나게 한다면, 이건 당신의 문제가 아니니 그들의 문제로 놓아두고, 이성을 찾아 돌아오기 전까진 그들을 받아주지 마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곧 움직여야 할 일이 많아질 테니 건강한 신체 상태와 올바른 마음가짐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또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이번 주엔 도로에 위험한 운전자들이 많을 거예요. 운전 시 위험을 감수하는 어리석은 선택은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분하고 침착한 자세를 유지하여 살아남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