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3~9/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9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9/3~9/9)

이탠저린 2023. 9. 3. 20:4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9월이 되었습니다! 이번 9월은  2023년 우주 최고의 시기로, 달콤한 시작을 약속하고 있어요! 먼저, 3일에 금성이 역행을 마무리하게 됨에 따라 이번 여름 동안 여러분의 막혀 있던 창의력이 폭발하고, 복잡했던 누군가와의 관계가 개선되며, 마음에 들지 않았던 헤어스타일을 바꿔버릴 수 있는 시기가 옵니다.

 

그리고 그다음 날인 5일, 목성이 역행을 시작하면서 금성과 한 달 동안 대립하기 시작하는데, 이 사랑의 행성(금성)과 성장의 행성(목성)은 계속해서 서로 자극하며 여러분에게 사치에 가까운 지출과 소비 등을 부추기기도 하겠지만 전반적으론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낼 거예요.

 

수성은 아직 역행 중이지만 4일엔 목성과, 6일엔 태양과 만나면서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아이디어와 이에 필요한 돌파구의 순간을 가져올 거예요. 게다가 이번 8일, 태양이 목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이룹니다. 이번 주는 행운과 자신감, 열정이 가득한 한 달이 될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3일 금성의 역행이 끝나면, 여러분의 전 연인들과의 만남 투어도 종료됩니다. 여러분이 그동안 쌓아온 이야기들은 꽤 재밌어서 영화나 소설 소재가 될 법하지만,  이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누군가와 데이트하려 하지 말고, 차라리 그때 얻은 영감과 스토리들을 좋은 데 써먹어보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ke it into art(삶을 예술로 재창조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3일과 4일에 금성과 목성이 함께 움직임에 따라 여러분은 큰 안도감과 함께 더 큰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여러 주 동안 향수에 빠져있었거나 집에 갇혀 있었다면, 이번 주 여러분은 밖으로 나와 새로운 삶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rget the past(과거 잊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수성이 태양을 만나는 이번 6일, 여러분이 영원히 잃어버렸다고 생각했던 반지를 발견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작은 해프닝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여러분에게는 큰 승리입니다. 모든 것이 잘 되어가는 듯한 이 기분을 즐겨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m in control(평정 잃지 않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몇 달 동안 고생한 끝에 드디어 금전적인 안정과 좋은 직장을 잡을 기회가 이번 주에 찾아옵니다. 하지만 아직도 수성의 역행이 게자리 여러분에게 큰 영향을 주고 있으니 좋은 제안을 받을 때 의사소통상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지체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오타 정도의 실수는 괜찮아요! 오히려 인간미 넘치는 여러분의 매력이 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read the news(좋은 소식 퍼트리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3일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다시 직행을 시작합니다. 이젠 새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새 옷도 사고, 손톱 관리도 받으러 가고, 미용실도 예약해 보는 게 좋겠어요. 금성이 역행하던 이번 여름 나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나 자신을 스스로 발견한 것은 도움이 되었지만, 여러분의 스타일을 챙기기엔 여유가 없었을 거예요. 하지만 이젠, 더 멋져질 시간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rike a pose(멋진 포즈 취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달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문서나 메일에 오타가 들어간다거나, 타려는 기차가 지연된다거나, 문자 메시지를 잘못 보내는 의사소통상 문제는 평소 여러분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지만, 수성의 역행 기간 동안엔 평범한 일상이 되어 버렸네요. 하지만 이건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에요. 다행히 수성과 태양이 만나는 6일엔 모든 게 명확해질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ouble check it(수성의 역행 기간 동안 더블 체크는 필수).”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3일 금성이 역행을 마무리함에 따라 거의 두 달 간 여러분을 힘들게 했던 사회적 긴장감을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6주간의 금성의 역행 기간 동안 몇몇 친구들과 가까워지거나 멀어졌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젠 죄책감은 떨쳐 버리고, 부담 없이 사람들과 소통을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ke it off(잊어버리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커리어 발전에 필요한 에너지는 가속화되는 반면, 관계에 필요한 힘과 움직임은 속도가 줄어듭니다. 삶의 이 두 주요한 테마가 끊임없는 대화와 힘겨루기를 하는 듯한 느낌이네요.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은 일상의 균형을 더 바라고 있으며, 여러분의 바람은 결국 이뤄질 겁니다. 하지만 그전에, 한발 물러서서 여러분의 우선순위에 대해 정리할 필요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ird’s eye view(물러서서 큰 그림 바라보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여름 여행과 학업, 모험의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는 일과 일상생활에 집중할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게 아니라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어떻게 하면 여름에 얻은 각종 아이디어와 영감을 일상 속에 조화시킬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he lesson continues(수업은 계속됩니다)."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름 동안 여러분을 짓눌렀던 마음속 짐이 이번 3일 금성이 역행을 끝냄으로써 다소 가벼워집니다. 이번 달엔 누군가와 함께 삶을 공유하면서 느끼는 부정적인 측면보단 긍정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거예요. 매일 일상생활을 즐겁게 보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y/lucky/free(차분하고, 행운이 넘치는, 자유로운 삶)."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금성과 목성이 3일과 4일에 함께 움직임에 따라 여러분은 현재 생활환경이나 연애 라이프에 대해 긍정적으로 느끼게 될 거예요. 파트너와 함께 살기로 마음먹었다면, 이는 단순히 집세를 아끼는 것만이 목표가 아닙니다. 이 변화는 두 사람이 다음 단계로 함께 나아감을 뜻하죠. 모든 걸 로맨틱하게 볼 순 없겠지만, 가끔 인생은 이렇게 로맨틱하게 느껴질 수 있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omance is everything(로맨스가 전부)."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9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의 물고기자리에 떴던 보름달이 남긴 에너지의 여파로 여전히 울적한 기분이 들겠지만, 여러분이 지금껏 성취해 온 것에 대해선 충분히 자랑스러워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성취'란 직장에서의 성취나 누군가와의 관계에서의 성장이라기보단 일상 속에서 사소한 일들에 대처하는 능력이 향상되었음을 뜻합니다. 침대 안 포근함이 좋을 때가 여전히 많겠지만, 이번 주엔 침대 밖으로 나오고 싶은 에너지를 느끼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ife is good(인생은 좋은 것)."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