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7~9/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8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27~9/2)

이탠저린 2023. 8. 26. 15:4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물고기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30일엔 지난 16일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뜬 이후 생긴 일들을 정점으로 이끕니다. 몇 주 전 계획했던 일들이 현실화되었나요? 2023년 테마 중 하나는 이전에 이룬 것은 뒤로하고 새로운 희망과 영감을 향해 걸어가는 것이었으며, 30일 뜨는 보름달은 그 여정이 절정에 닿은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28일, 천왕성이 역행을 시작하며 놀라운 사건들을 가져옵니다. 이는 올해 우리가 경험한 모든 변화들을 다시 상기시키고, 약간의 충격을 가해 우리의 삶에 생기를 더해줍니다. 이번 주 뜨는 보름달은 우리에게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는 조바심을 들게 할 수 있겠지만, 27일 화성이 균형의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이동하기 때문에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더 신중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은 '방해 금지' 모드로 돌입하여 쉬는 시간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만약 그동안 지나치게 자신을 몰아붙여왔다면, 지금쯤 번아웃이 왔을 것이며 이젠 절대적인 휴식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꾸 밖으로 나가야 될 거 같은 느낌을 받게 될 수 있겠지만(특히 친구들이나 연인이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나서 도와줘야 할 거 같을 수 있겠지만), 이번 주에는 스스로에게 고요한 명상의 시간을 선물해 주세요. 그것이 필요한 때니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lence(고요함)."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올해 인간관계를 구축하는 데 공들인 결과가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 정점을 이룹니다. 당신은 인맥을 쌓고 새 고객, 직업 경로를 찾는 데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이번 주엔 그 견고하게 쌓아온 인맥들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하게 될 겁니다. 지금 만들어가는 인연은 그저 일시적인 친구가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을 지원해 줄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보내는 초대를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unity(공동체의 중요성)."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은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정점의 순간을 가져옵니다. 지난 3월부터 당신이 해온 모든 노력이 드디어 인정받을 것이고, 주목받는 그 느낌은 절대 싫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이런 순간 속에서도 당신 마음속 무언가가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미 충분히 잘하고 있고, 이를 증명할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계속 그렇게 나아가면 됩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ccess(성공)!"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 당신은 영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지적인 면에 있어서도 정점의 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새 학업을 시작하는 첫날이 될 수도 있고, 당신에게 깨달음을 가져다줄 호흡 요법을 배울 수도 있으며, 그동안 짜온 여행 계획을 마침내 확정하게 될 수 있겠네요. 이 흥미로운 여정을 수행하기 위해선 당신의 노력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이번 달 가정에서 겪는 좌절이나 불안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땐 배움에 몰두하며 이 기분에서 탈출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itiation(시작)."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 당신은 친구들과의 저녁 식사 후 혼자 밥값을 내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말 그대로 이런 상황이 올 수도 있고, 비유적으로 이런 비슷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요). 친구들이 무례하거나 생각 없이 행동하게 된 것도 있겠지만, 이 기회를 통해 요즘 얼마나 많은 지출을 하고 있는지 점검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엔 부채 상환을 위해 계획을 세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균형 잡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만약 지금 만나는 누군가와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30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모든 것을 분명하게 해 줄 것입니다. 같은 날 한계, 제한, 경계를 상징하는 토성이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날 당신은 상대와의 관계를 한 단계 끌어올리거나 이별을 선택하는 순간을 맞게 됩니다. 함께 하기로 마음먹든 서로의 길을 가게 되든지 간에, 당신은 분명 사랑에 빠지거나 누군가와 함께 하기로 결정한 것에서 비롯되는 무거운 감정을 갖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관계엔 헌신이 필요한 법이에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it(헌신)."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엔 마침내 모든 게 끝나는 순간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당신은 일상생활 루틴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주어진 업무와 책임들을 다루는 데 있어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주 당신이 해야 일은 후임자를 위해 모든 걸 정리하고 정돈하는 것입니다(글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지 간에 말이죠).

 

한편 27일 화성이 천칭자리로 들어오면 에너지가 폭발하는 나머지 약간의 공격성까지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게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하고, 당분간은 천천히 차분한 태도를 갖추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intain(유지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엔 어떤 일이 급작스럽고도 심각하게 변하게 될 것 같아요. 갑자기 온라인으로 알게 된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게 될 수도 있고, 웃자고 쓴 시를 이용해서 당신의 창의력을 뽐낼 프로젝트로 진행시킬 수도 있어요. 28일에 천왕성이 역행하면,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받을 수도 있어요. 대혼란의 순간이 오겠지만, 전반적으론 꽤 좋은 기분이 들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ance(기회)."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3월 사놓고는 아직 상자 속에 잠들어 있는 이케아 가구가 있다면, 이번 주는 이를 조립하든가 아니면 영원히 방치하든가 결정할 때입니다. 30일의 물고기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으로 하여금 집에서 할 일들에 더 집중하게 만들 것이며, 모든 것을 더 정돈된 상태로 만들고자 하는 욕구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이번 주 루틴은 다소 예측하기 어려울 수 있겠지만, 시간을 내어 정리하고 모든 것을 제자리에 놓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st(보금자리)."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0일은 멀리 사는 형제나 친구를 만나러 가기 위한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단순히 사는 곳을 떠나는 행위이긴 하지만, 이번 여름 지속적인 권력 갈등과 무거운 토론들로 지친 이때, 이런 약간의 경쾌함은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거예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성을 발휘할 일이 생기거나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냄으로써 예상치 못한 기쁨을 만끽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 기쁨을 느껴보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mple joys(작은 일에서 느껴지는 기쁨)."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최근 자금 상황이 다소 타이트했지만, 보름달이 뜨는 30일쯤엔 예산 내에서 친구들을 위해 맛있는 한 끼 정도는 마련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이번 여름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하고 옛 친구들도 만나면서 자금 상황이 부족하더라도 기쁨과 안정을 느낄 수 있다는 걸 깨달았을 겁니다. 이 깨달음들은 미래에도 분명 유용할 것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tisfaction(만족)."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보름달이 당신의 별자리에 빛을 비추며 올해 당신이 겪은 성장을 강조합니다. 때론 아픔이 동반되었겠지만, 그만큼 보람찬 순간도 있었습니다. 손톱 관리를 받으러 가든, 마사지 치료를 받든 자신에게 선물을 해주면서 자축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름달이 뜨는 30일은 일상 루틴을 관장하는 행성인 토성이 영향을 끼치는 때로, 자기 관리 루틴을 업그레이드하기에도 완벽한 시기입니다! 사고 싶었던 화장품을 사거나, 운동을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eserve(지키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