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8/21~8/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8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8/21~8/27)

이탠저린 2023. 8. 20. 15:3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8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당신의 별자리에 해왕성이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할 예정이므로 비즈니스와 돈 문제에 있어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압박해서 잘 알지도 못하는 분야에 관심을 갖게 만들더라도, 함정이 숨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손해를 보게 될 건 당신이니까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당신은 현재 스스로에게 만족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너무 자만하지 않는 게 좋아요. 운명은 과거보다 크게 발전한 사람들에게 때때로 교훈을 주곤 합니다. 우주 역시 당신에게 뭔가 놓친 게 있을 거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이 뭔가를 무시했던 것일 수도 있겠죠. 이건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큰 문제가 될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가족이나 연인 같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행위에 대해 당신이 모두 책임질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쁜 일이 생긴 걸 미리 방지하지 못했다고 해도 자책하지 마세요. 그들이 한 일이지 당신이 해서 혹은 하지 않아서 일어난 일은 절대 아니에요. 어쨌든 인생은 계속될 것이며, 그들 역시 괜찮아질 것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누군가에게 하는 아첨은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보단 노력과 꾸준함이 더 큰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태양이 이번 주 수성과 금성을 만남에 따라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의 책임감 있는 태도, 아이디어가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똑 부러진 사수자리조차도 가끔은 누군가에게 속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 눈앞에서 눈속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누굴까요? 당신에게 계속 아첨하는 사람들을 주시하세요. 아첨하는 사람들에겐 숨겨진 의도가 있는 법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우주가 당신에게 이미 밀려있는 프로젝트를 끝내는 데엔 천천히 시간을 들이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걸 다 처리해버리려고 하면 실수할 가능성이 커요. 당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목표를 잡고, 조금씩 진전해 나가는 게 좋아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배후에서 수많은 일들이 진행되고 있으나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그냥 모든 것을 흐름에 맡겨두고 어떻게든 받아들여야 합니다. 단, 팀 내에서 당신이 모든 걸 부담할 필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반드시 자신의 몫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물고기자리에 들어온 해왕성의 영향으로 이번 주 당신은 기회나 지략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너무 친절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도와주는 건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만약 다른 누군가가 당신에게 당연하게 뭔갈 요구한다면, 그 사람들이 당신의 밥줄이 될 사람이 아님을 기억하세요!

 

 

ARIES 자리 (3/21~4/20)

숨기려고 하곤 있지만, 정신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양자리 여러분은 현재 정신없는 모습입니다. 특히나 까다로운 화성과 해왕성이 영향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스스로를 다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인 걱정하지 말고,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들이 있어도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세요. 알고 보면 그 사람들아 당신보다 더 혼란스러운 상태일 테니까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처녀자리에 들어온 화성은 당신의 자신감을 북돋는데 도움이 되겠지만, 현혹의 행성인 해왕성 역시 매우 기운이 강하므로 무엇 하나 당연하게 여겨선 안 됩니다. 기억하세요. 더 높은 곳에 올라갈수록, 더 높은 곳에서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특히 무언가에 투자할 계획을 갖고 있다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똑똑한 투자가 될 수 있음을 잊지 마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는 인간관계에 신경 써야 할 때입니다. 특히나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엔 더 신경 써야 합니다. 감정적인 화성이 당신의 차트 내 민감한 영역을 건드릴 예정이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애정을 이용하도록 두어선 안 됩니다. 만약 누군가 이런 행동을 한다면, 고민 없이 그들을 삶에서 배제하도록 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중립적인 입장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만약 둘 중 한 사람을 지지하게 되는 모양새가 나오게 되면 당신은 친구 대신 적들을 만들게 될 거예요. 중재자 역할을 하거나 화해를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 좋지만, 모든 사람이 당신이 엄격하게 중립적인 위치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