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8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7~8/12)

이탠저린 2023. 8. 4. 15:3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떴던 지난주, 당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보름달은 우리에게 우선순위를 명확히 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주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보름달 후유증을 극복하고 다음 프로젝트에 진행하기 위해선 우리에겐 현재 긍정적인 기운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수성이 처녀자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적어도 앞으로 할 일에 대해 리스트를 짜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6일에는 생명의 원천인 태양이 기운찬 목성과 마주함에 따라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데, 이는 우리에게 대범함을 가져다줍니다. 우피 골드버그, 돌리 파튼, 올슨 쌍둥이와 같은 유명인들의 탄생 차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모습들이죠. 분명 활기 넘치는 시간이 되겠지만, 내면에 자만심이 자라날 수 있습니다(나폴레옹 역시 그가 태어날 때 이와 같은 탄생 차트에 있었어요). 이럴 땐 다른 사람들보다 우위를 점하려는 사람, 1등 만을 원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준다거나 집중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일에는 역행 중인 금성이 천왕성과 이번 여름 두 번째 만남을 갖습니다(마지막 만남은 7월 2일). 이 만남은 사랑, 아름다움, 섹슈얼리티에 대한 욕망의 변화를 상징하는데요, 이 테마들은 우리가 현재 진행 중에 있는 것들이기도 하죠! 이 시기 시작된 관계는 평소와는 분명 다른 느낌이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금방 끝나는 것도 아닙니다. 같은 날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목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더 많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분위기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많은 일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들을 다 해내려면 초인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 같지만, 걱정하는 대신 그것들을 단순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건 어떨까요? 미래를 위한 기반은 이미 손안에 있습니다. 우선, 불필요한 것들을 정리하면 됩니다. 장애물을 정리하면 시작부터 모든 게 잘 풀릴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idy(정돈)."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업무 마감 기한이 코앞이라 모든 일을 빨리 끝내야 된다는 강박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이럴 때 오히려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의 지배 행성이자 여전히 역행 중에 있는 금성이 이번 9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마주합니다. 변화를 주는 것만이 유일한 길이에요! 수정해야 되는 상황이 오더라도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ivot(전환)."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다른 사람들의 문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절친이 연인과 이별할 수도 있고, 형제가 이사를 한다거나, 이웃 중 한 집이 대규모로 리모델링을 함에 따라 정작 내 문제에 대해선 신경 쓰질 못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신경 쓰는 게 마음이 편할 순 있겠지만(사실 왜 그들의 문제를 여러분이 해결해 줘야 될까요? 사실은 그냥 무시해도 상관없어요), 정작 내가 처한 문제는 무시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회복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6일, 당신의 커리어에 아주 멋진 소식이 찾아옵니다(은행 계좌도 빵빵해지겠죠!).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원했지만 손에 넣지 못했던 어려운 기회를 드디어 잡게 될 거예요. 하지만 앞으로의 길이 쉽지만은 않을 겁니다! 9일, 우주가 보내주는 확장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업무를 분담하고 계획을 세워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rganize(정리 정돈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드디어 여러분의 본래 컨디션을 찾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리하게 움직이진 마세요. 이번 주는 업무적으로 기회가 찾아오고, 재정 문제가 해결되며, 절친들이 당신의 생일 주간을 함께 함에 따라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하지만 이와 동시에 무엇이 그리고 누가 여러분에게 부담을 주고 힘들게 하는지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영감을 주는 사람들은 소중히 지키고, 나머지는 신경 쓰지 마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dit(편집하기)."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여러분은 넘치는 자신감으로 누군가에게 가르치고자 하는 욕망이 커질 것입니다(설사 가르치는 게 직업이 아니라고 할지라도 말이죠). 처녀자리에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들어와있기 때문에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나 자기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재밌게 느껴질 거예요.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하면 시야를 더욱 넓힐 수 있을 겁니다. 또 한 가지! 외국어 수업이나 서점과 같은 장소에서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esent(선물 같은 한 주)."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친구들을 통해 새로운 일자리를 찾거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을 확보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 등 그동안의 노력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이자 역행 중에 있는 금성이 독창성 넘치는 천왕성과 맞섬에 따라 여러분은 새로운 관점에서 사물을 바라볼 수 있는 영감을 얻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rainstorm(브레인스토밍)."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현재 당신은 활기가 넘치고, 흥분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뭔가 새롭게 헌신할 대상, 목적이 나타나면 이에 열중하고 싶어하죠. 하지만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인지, 아니면 단지 무언가를 갖고 싶은 것인지 잠시 고려해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적으로 맨 나중에 선택한 제안이 초기받았던 제안과 매우 다른 것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novate(혁신)."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각종 업무 마감 기한을 앞두고 있는 데다 할 일들은 끊임 없이 쌓여 있고, 아이들은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졸라대는, 그런 바쁜 한 주입니다. 이럴 땐 당신의 타고난 리더십 능력을 살려서 중요한 일을 우선순위로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의 한 일원으로서 팀에 묻어가고 싶을 수도 있겠지만, 이제는 앞장서서 리더 역할을 맡아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능력을 발휘할 때)."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삶을 즐기는 데 갖고 있는 자원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나요? 아마 여러분에겐 재정적인 부담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어려움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것이 무겁고 버거워서 편히 쉬기 어려울 때도 있을 텐데요, 이번 주에는 가진 것들을 활용하여 여러분이 가진 직관 그리고 즐거움을 따라가 보세요. 여러분이 클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Knowledge(지식 쌓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주 떴던 보름달이 당신에게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번 주는 주변의 중요한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하여 그들을 적극적으로 도와야 합니다. 연인을 초대한다거나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즐기고, 만약 가족과의 만남이 있다면 모두가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편안함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내 근간 챙기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여러분, 이렇게 바쁜 시기가 또 있었던가요? 이번 주에는 각종 사교 모임, 업무 회의, 기타 다양한 할 일들로 스케줄표가 꽉 찰 수 있습니다. 특히 6일쯤엔 많이 지치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모든 것을 혼자서 처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연인이나 배우자, 파트너 혹은 가장 친한 친구와 이 바쁜 시간을 함께 하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wo(둘이 같이 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