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3~8/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8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8/13~8/19)

이탠저린 2023. 8. 11. 17: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13일, 금성이 태양의 중심부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두 행성은 같은 별자리(사자자리) 내 같은 각도(20 º)에서 만나게 되는데, 이 지점은 역행 중에 있는 사랑의 행성(금성)이 중간 지점까지 온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점성술사들은 카지미(cazimi)라고 부르죠. 이때는 모든 종류의 인간관계, 예술, 미에 대한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을 때입니다. 이 평온한 순간이 잠시일 순 있겠지만, 이때 얻는 깨달음들은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6일, 당신이 열망하고 있는 것을 이루기 위한 목표를 세우는 그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15일엔 태양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각을 세우게 됩니다. 다음 날인 16일에는 활력을 상징하는 화성이 반란의 행성인 천왕성과 트라인을 이루며 지원군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행성들의 이번 움직임으로 이번 주 얻게 될 깨달음과 발전에는 예상치 못한 변화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동안 당신이 원한다고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를 수 있어요. 이 변화를 받아들이세요!

 

IMPORTANT DATES THIS WEEK:

이번 주 우주에서 중요 이벤트가 벌어지는 날짜:

 

1. 13일: 역행 중인 금성의 카지미(cazimi)

2. 15일: 태양이 천왕성과 각을 세우는 날
3. 16일: 화성이 천왕성과 트라인을 이루고,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는 날

 

 


양자리(3/21~4/19)

▲이미지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여름 금성의 역행은 당신의 마음에 여러 문제들을 안겨다 주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누군가와 사랑할 때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민 중일 것이고, 현재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어떻게 두 사람 사이의 로맨스 기류를 더 뜨겁게 만들 수 있을지, 자녀를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겁니다. 다행히 금성이 태양과 만나는 13일이 되면 친구들의 이래라저래라 수준의 조언이 아닌, 분명한 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ine(내 것 챙기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황소자리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태양과 만나는 13일, 당신 역시 큰 전환점에 놓이게 됩니다. 이번 여름은 근본적인 수준에서 내가 무엇을 정말로 원하는지에 생각하는 시간이었고, 이번 주는 그 변화가 시작되는 때입니다! 시작입니다! 특히나 이번 주는 좀 더 내면에 집중하며 자기 성찰을 하는 시기입니다. 큰 변화가 내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천천히 해 나가세요. 모든 것을 구축해 나가는 데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침착하게)."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는 16일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어느 정도 선을 다시 긋고, 경계를 재정립할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이번 여름은 자극적인 경험들로 가득했기 때문에 생각을 멈추고 날이 질 무렵 노트북을 끄는 게 쉽지 않았을 거예요. 하지만 이번 주엔 노트북 스크린 타임 제한 기능을 이용하거나 업무 이메일 및 그룹 채팅방 내용을 확인하는 시간을 제한하여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implify(간단화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6일은 당신의 수입과 전반적인 재정 상황에 있어 새로운 시작과 끝이 함께 하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카드값을 내지 못했거나 생계를 이어가고 있지 못한 상태라면, 상황을 새롭게 바라보며 많은 수입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또한 이미 갖고 있는 것들을 평가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고려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게 될 겁니다. 불필요한 게 무엇인지, 버릴 수 있는 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cure(자원 확보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 16일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나 정체성 또는 건강에 대해 예상치 못한 깨달음을 얻게 해 줄 것입니다. 이 영향으로 머리 스타일을 바꾼다거나(혹은 염색한다거나), 식단에 변화를 주거나 하는 것에 관심이 생길 수 있어요. 9월 3일 금성의 역행이 끝나기 전까지 큰 변화를 가하는 건 어렵겠지만, 이런 자연스러운 변화의 신호를 따르는 것에는 문제가 없을 겁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ision board(목표의 시각화)."

 

녀자리 (8/23~9/22)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6일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에게 휴식을 취하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사람들과 떨어져 있을 때 가장 행복했을 당신에게 초승달은 '방해 금지'모드로 들어가 은둔할 것을 제안하는군요. 6개월 전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주었을지 한번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났는지, 아니면 여전히 영향을 받고 있는지도 생각해보세요. 무거운 짐이 있다면, 이번 주엔 조금 내려놓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o(혼자만의 시간 갖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만약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기쁜 소식이 찾아올 겁니다! 금성이 13일에 태양과 만남을 가짐에 따라 여러분에게 지금 무엇이, 누가 필요한지에 대해 명확히 깨달음을 얻는 순간이 올 것입니다. 또한 16일 뜨는 초승달은 당신과 친구들, 커뮤니티 사이에 새로운 상호작용의 장을 열어줄 것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누군가가 나타나 당신을 놀라게 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re(관심 갖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회적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 싶은 당신에게 이번 주 16일 뜨는 초승달이 그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직을 하게 된다거나, 커리어를 바꾸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된다거나, 상사와의 관계를 초기화하여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게 되는 등 당신은 현재 불만족스러운 패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될 거예요. 변화는 어려울지 모르나, 막힌 곳에 머무르는 것은 더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 그렇게 나아가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reedom(자유 찾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6일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당신에게 새롭고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관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요가나 명상 수업에서의 폭발적인 깨달음, 외국어 학습 앱으로 새 언어 공부를 시작하거나 좋아하는 박물관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이번 주는 견문을 넓히는 때입니다. 계속해서 질문을 던져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sk(질문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7월 13일, 역행 중인 금성이 사자자리의 태양과 만남에 따라 권력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해소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주택 융자를 진행하거나, 심리 상담을 받게 되는 등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작의 분위기로 인해 낙관적인 기분을 느끼게 될 거예요. 깊게 파고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g(파고들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올여름 당신은 가까운 인간관계들을 재평가해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 다소 복잡할 수는 있겠지만 - 새로운 시작의 시기를 맞게 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소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당신은 '자동 조종 모드'로 인간관계들에 대응하고 있었고, 실제로 내가 이 관계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생각해보지 않았습니다. 현재 그 사람과의 관계가 불편하게 느껴진다면, 어쩌면 이 감정은 그 사람과의 관계 자체가 문제라기보단 원하는 걸 요구하는 게 불편해서 느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요구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를 클릭하면 8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6일의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일상 루틴을 재설정하고, 건강을 챙기기 위한 노력을 새로이 강조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여름은 그동안 일상 속 자기 관리에 대해 재평가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필요한 지원이 무엇인지에 대해 평가하는 시기였습니다. 6개월 전과 비교해 보면 지금의 삶이 훨씬 더 조용한 느낌일 겁니다. 무언가 일을 맡게 된다면 조절하여 더 맡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entered(집중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