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3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운세(3/27~4/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3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운세(3/27~4/2)

이탠저린 2023. 3. 26. 23:2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3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ARIES 자리 (3/21~4/20)

 

감정 상하라고 한 말이 아닌 것에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실제론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편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여러분은 사람들의 말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세상이 나에게 등 돌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사람들이 하는 말들에 상처받지 마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너무 걱정이 많아요. 이번 주 우주가 여러분에게 모든 일이 잘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지만, 정작 여러분은 자신의 세계가 무너질 거라고 믿고 있네요. 이번 주 화성과 토성의 만남은 여러분의 이런 걱정들이 쓸데없는 것이었음을 상기시켜 줄 테지만, 글쎄요. 여러분은 확신할 수 있을까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쉽게 돈 벌 수 있다는 사람들의 터무니없는 말에 현혹되기엔 여러분은 너무나 똑똑한 사람들입니다. 누군가 여러분에게 절대 실패 없이 돈 벌 수 있다는 사기를 칠라 치면 여러분의 알람 센서가 울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들에게 당당히 꺼지라는 말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절대 하지 못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그건 바로 누군가에게 속는 일일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엔 화성과 토성의 만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여 집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도 여러분의 일을 잘 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행동하되, 공격적으로 보이지 않게 조심하여 친구가 될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지는 마세요. 여러분은 성공하는 것과 좋은 사람이 되는 것 두 가지 모두를 성취할 수 있어요.

 

 

 

LEO 사자자리 (7/24~8/23)

 

행동의 행성인 화성과 규율을 상징하는 토성의 이번 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일을 제대로 해낼 수 있는 힘과 지구력을 얻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사람들이 여러분이 가진 능력을 의심할 수 있겠지만, 그럼 그럴수록 여러분은 그들이 틀렸음을 증명할 수 있게 될 겁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까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만약 팀 프로젝트에 참여한다면, 팀원들에게 피해를 끼치면서까지 자신의 욕심만 채우는 팀원에게  단호하게 상대해야 될 수도 있겠네요. 팀을 위해 일을 하든지, 혼자 일을 하든지 하나를 선택하는 게 맞죠. 그것을 그 사람이 분명히 알 수 있도록 만들어주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하는 일들은 결국 돌고 돌아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올 겁니다. 사람들 간의 일엔 일방통행이 없습니다. 그러니 내가 이용당하고 있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특히나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며 애쓰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결국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은 주목받고 보상받을 수 있게 될 거예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이 원하든 그렇지 않든지 간에, 이번 한 주는 다른 곳으로 움직이기보다는 한 곳에 머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선택권이 좁아지는 건 결코 즐거운 일이 아니지만, 야망이 있는 여러분들에게 이번 한 주는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치가 상승하는 일이 곧 생길 거예요! 하지만 움직이면 그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이번 주는 똑똑하게 생각하되, 이를 바깥으로 표현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하려는 말이 맞는 말일 수도 있겠지만, 그 말을 듣는 상사나 동료들은 이를 자신의 노력에 대한 비판으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은 매우 매우 예민한 귀를 가졌음을 잊어선 안됩니다. 불필요한 적을 만들지 마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는 누군가의 의견에 여러분이 강경하게 반대하고 싶어지는 한 주입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그것을 문제 삼지 않는 게 좋겠어요. 이를 참지 못하고 그 사람과 부딪힌다면 이는 끝없는 불화의 씨를 뿌리게 될 수 있습니다. 굳이 이런 갈등을 만들 가치가 없어요. 여러분에게 직접적인 영향만 미치지 않는다면, 그냥 아무 언급 없이 지나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은 직장에서 좀 더 여유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 말은 아닙니다. 최근 여러분은 스스로를 너무 몰아붙였기 때문에 신체적·정신적으로 긴장감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신중하게 움직이고, 가능하면 힘든 일은 다른 사람들이 하도록 내버려 두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여러분은 타고나길 사람들을 몰아붙이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 주, 게자리의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토성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의 무자비한 면모가 겉으로 드러날 수 있습니다. 이런 모습은 여러분의 창의성을 요하는 프로젝트를 할 땐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겠지만, 사람과의 감정 문제에 있어선 좀 더 섬세한 손길이 필요함을 잊어선 안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