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4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2~4/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4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2~4/8)

이탠저린 2023. 3. 31. 22: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일을 마무리하는 한 주입니다. 4월 3일, 수성이 들떠있는 양자리를 떠나 신중한 황소자리로 이동하면서 영감이 폭발하여 큰 아이디어들이 넘쳐나겠군요. 움직이지 않는 대지의 별자리인 황소자리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은 완벽주의자로 변모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일을 더 빠르게 그리고 완벽히 하기 위해 밀고 당기기의 과정을 지나게 될 거예요.

 

한편, 6일 천칭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일상과 열정 사이의 균형을 맞출 길을 밝혀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천칭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4월 6일은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 속에서 겪고 있는 좋은 면은 물론 불화까지 표면에 떠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지난가을 상쾌하게 느껴졌던 것들이 더 이상 새롭게 느껴지지 않는군요. 

 

하지만 이 순간을 이용하여 여러분의 파트너(애인, 배우자, 직장 동료 등)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둘 사이에서 생길 수 있는 불균형함을 막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lign(관계 속 불균형 조절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번 주는 간만에 아주 바쁜 한 주가 될 것이지만, 보름달이 뜨는 6일은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에 초점을 맞춰 삶의 속도를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그저 번아웃이 올 정도로 자신을 몰아붙이는 상황인 것인지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더 관심을 쏟아야 할지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dapt(삶의 속도 조절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여러분은 언제 가장 좋은 컨디션을 느끼나요? 6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삶에 낭만적인 재미나 여러분의 창조성을 필요로 하는 흥미 넘치는 일을 가져다 줍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잠시 세상에서 한 걸음 물러나고 싶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과거 놓쳤던 기회들에 대해 생각하는 대신, 실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낭만적인 한 주)."

 

 

 

게자리 (6/21~7/22)

 

보름달이 뜨는 6일은 현재 여러분이 진행 중에 있는 집 리모델링 상황이나 가정 불화의 분위기가 정점에 다다르는 날입니다. 지난 9월 그저 지나가는 아이디어에 불과했던 것들이 이제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바쁜 와중에도 여러분의 사생활도 잘 유지하며 균형을 맞추려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st(보금자리를 소중히)."

 

 

 

 

사자자리 (7/23~8/22)

 

보름달이 뜨는 6일엔 주변 사람들에게 여러 이벤트가 생기기 때문에 아마두 가장 바쁜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언니가 베이비샤워 파티를 한다거나, 베프의 생일이 있을 수도 있고, 여러분이 고대했던 소모임에 드디어 참여하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만약 이 모임들이 즐거운 자리가 아닌 의무로 느껴진다면, 여러분의 직감을 믿고 과감히 그곳에서 빠져나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ll(정신없는 한 주)."

 

 

 

처녀자리 (8/23~9/22)

 

3일, 수성이 황소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학업 및 여행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다음 큰 움직임을 위한 세부 결정들을 하는 데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어서 6일에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자원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날이 될 거예요. 여러분의 은행 계좌 잔액 때문에 놀라게 될 수도 있으니 씀씀이를 줄이는 게 좋겠어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꾸준하게 노력하기)."

 

 

 

천칭자리 (9/23~10/21)

 

6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위치하면서 이번 한 주는 천칭자리 여러분에게 매우 강렬하고 감정적인 시기가 될 것 같네요. 지난가을 여러분은 몸과 마음을 돌보는 것을 중심으로 몇 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바로 이번 주, 그동안 여러분에게 진전이 있었는지, 아니면 다시 원점으로 모든 게 돌아갔는지를 보여주는 결과가 드러납니다. 

 

이 시기는 또한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나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도 이상적입니다. 모두의 관심이 여러분에게 집중할 이 시기, 스포트라이트를 즐겨보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 time(나만의 시간 갖기)."

 

 

 

전갈자리 (10/22~11/21)

 

4월 6일 뜨는 보름달은 전갈자리 여러분이 현재 느끼고 있는 약간의 우려와 걱정을 줄여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이제 여러분이 더 이상 현실로부터 도피하지 않을 거란 겁니다. 나쁜 소식이 있다면 여러분의 통제 하에 둘 수 없는 일들도 생긴다는 것이죠.

 

이번 주는 여러분이 할 수 없는 것은 과감히 포기하고, 필요한 게 있다면 도움을 요청하는 연습을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안 되는 건 과감히 보내기)."

 

 

 

사수자리(11/22~12/21)

 

보름달이 뜨는 6일 파티가 열린다면, 여러분이 바로 그 영광의 주인공입니다. 9월 새로 사귀었던 친구들과의 우정과 성공을 위해 뿌려 두었던 씨앗들이 마침내 이번 주 결실을 맺기 때문이죠.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공적인 삶과 사적인 삶 두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arm(넘치는 나의 매력)."

 

 

 

염소자리 (12/22~1/19)

6일, 천칭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진로나 커리어 문제에 돌파구가 생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번 주 인정과 존경받는 것 외에도, 나의 마음이 원하는 것을 따르는 것만이 늘 옳은 선택이 될 것임을 알게 될 거예요. 긴장을 풀고 즐기면서 지금껏 여러분이 성취해 온 것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반짝이는 한 주)."

 

 

 

 

물병자리 (1/20~2/18)

 

보름달이 뜨는 6일은 여러분의 학업이나 여행을 관장하는 영역이 영향을 받는 날입니다. 지난 9월 여러분이 계획했던 것이 지금 결실을 맺고 있나요? 여러분은 큰 모험에 뛰어들 수 있었을까요? 아니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느낌인가요?

 

이번 주는 또한 여러분의 멘토나 예전 선생님을 만나 여러분의 진로에 대해 다시 고민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eive(상황을 받아들이기)."

 

 

 

물고기자리 (2/19~3/20)

 

재정 문제로 회계사를 만나게 된다거나, 빚 문제에 맞닥뜨리게 되는 등 온갖 돈 문제가 수면 위로 올라오는 한 주입니다. 어려운 상황처럼 보이지만, 어찌 보면 지금 이 시기가 다시 재정적 균형을 잡기 위한 계획을 짜기 좋은 때입니다.

 

친구들과의 대화 시간은 마음속 고민을 밖으로 드러내어 어려운 상황을 더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urst(감정 터트리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