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3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26~4/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3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3/26~4/1)

이탠저린 2023. 3. 26. 01:2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3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주 심오한 한 주가 시작된 이후, 이번 주엔 바쁘게 움직이게 될 듯하네요. 수다스러운 수성이 양자리에서 거대한 목성과 만나 여러분에게 긍정과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흥미로운 아이디어들이 넘칠 예정이니 영감이 떠오른다면 반드시 메모해 두세요. 

 

30일엔 양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물고기자리에 있는 토성과 만나는데, 이날엔 감정적으로 부담스러웠던 것을 이겨낼 수 있는 힘과 인내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의 인간관계나 예술적인 부분에 예상치 못한 반전과 충격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돼요.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거나 여러분의 건강관리 루틴을 바꿔보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직장 미팅시간에선 물론, 친구들과의 즐거운 만남, 상담가와의 대화 시간까지 모든 장소에서 여러분의 통찰력이 빛나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난 1년여 동안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고, 이제 마침내 그것을 직접 말로 표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민을 풀어줄 돌파구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보상과도 같은 일들이 생기는 등 이번 주엔 축하할 일들이 많습니다. 뭔가 새로운 선물을 자기 자신에게 해주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나는 가치 있는 사람)."

 

 

 

황소자리(4/20~5/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이 어떤 일이 잘 될 것인지 그렇지 못할 것인지에 대해 더 걱정하면 걱정할수록, 여러분의 두려움은 더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불안감을 갖고 이번 주를 시작하게 된다면, 이번 주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건 과감히 포기하고 긴장을 푸는 데에 집중하세요. 

 

사람들이 여러분을 어떻게 볼지에 대해선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나 자신으로서 살아감으로써 더 많은 자부심을 얻을 순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do what I want(내가 원하는 대로 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친구들이나 회사 동료들과의 만남이 이번 주 여러분의 기운을 북돋아줍니다. 이번 주 있을 모임들은 모두 여러분을 위한 모임일 거예요. 만약 현재 싱글이라면 이 모임들 중 누군가와 새로 만날 수 있는 운이 있으므로 다 나가도록 하세요. 일단 움직여봅시다. 노력했을 때 성과가 생긴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게 있겠어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old(대담해지기)."

 

 

 

게자리 (6/21~7/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직장에서 발표를 하든, 작은 무대에 올라 사람들 앞에서 연주를 하든, 지역 봉사 모임을 이끌게 되든 이번 주엔 모든 시선이 여러분에게 쏠리게 됩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는 건 피곤한 일이지만, 여러분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여러분의 다정함 또한 새롭고 흥미로운 친구들을 많이 끌어들이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모든 기회들을 받아들이기)."

 

 

 

 

사자자리 (7/23~8/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여러분의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 예상치 못한 기회들이 생길 수 있으니 기꺼이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구직 중이라거나, 사무실에서 새롭게 프로젝트를 찾고 있다면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게 됩니다.

 

이밖에도 이전 여러분의 멘토였던 사람과 다시 만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여러분을 성장시킬 곳으로 움직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내 능력을 꽃피울 한 주)."

 

 

 

처녀자리 (8/23~9/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각종 문제에 대한 돌파구들이 생겨나는 한 주입니다! 회사에서는 물론 부부 상담시간에서도, 심지어는 대출을 받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에게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챗봇도 등장합니다! 

 

이밖에도 여러분은 지금까지 겪은 일들을 바탕으로 친구나 동료에게 확실한 조언들을 해주면서 멘토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를 놀라게 할 거예요. 여러분의 힘을 펼칠 시간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hole(모든 방면에서 잘 풀릴 한 주)."

 

 

 

천칭자리 (9/23~10/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사랑에 빠지길 격하게 원하고 있지만, 사실 무섭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을 알아가는 것엔 자신이 무엇을 사랑하는지, 더 강렬하게는 내 자신에게 참을 수 없는 점들까지 알아가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기꺼이 자신에 대해 관대함과 유머러스함을 가질 수 있다면, 이번 주엔 예상치 못한 좋은 일이 다가올 거예요. 모든 걸 웃어넘기고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plete(최선을 다해보기)."

 

 

 

 

전갈자리 (10/22~11/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이 큰 그림에 더 강한 사람이든, 디테일에 강한 사람이든지 간에 이번 주 여러분은 큰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양쪽 뇌를 모두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일정과 선택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감정을 즉흥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여러분의 능력을 잘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흐름에 따르다 보면 여러분은 성공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exibl(유연함 가지기)."

 

 

 

사수자리(11/22~12/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저번 주 친구의 생일파티에서 만났던 사람에게 던졌던 플러팅이 이번 주 성공적인 데이트로 이어집니다. 여러분은 일이 이렇게 쉽게 잘 진행되는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로맨스에 대해서는 더더욱요. 그래서 여러분은 궁금할 겁니다. '그래, 분명 뭔가 또 잘못되겠지. 대체 뭔데?' 그런데 말이죠. 이상하겠지만, 없어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누군가와 얘기를 하게 될 때 할 얘기가 아예 없어질 정도는 아닐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mber(사랑의 불씨가 타오르는 한 주)."

 

 

 

염소자리 (12/22~1/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낭만 넘치는 해변의 휴양지가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이상적인 곳이긴 하지만, 이번 주엔 당일치기 여행을 간다거나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함으로써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돌보아야 할 아이들이 있다면 잠시 할머니네 맡기고, 일이 있다면 멈추세요. 그리고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시간을 즐겨보세요. 여러분의 사생활에서 안정감이 더 커질수록 여러분의 꿈 역시 커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ay(쉬는 시간 갖기)."

 

 

 

 

물병자리 (1/20~2/18)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핫한 드라마 얘기로 단체 채팅방이 터질 듯하지만, 여러분은 이번 주 너무 바빠서 도저히 그 내용을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매일매일을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고, 그렇다 보니 매우 피곤할 수밖에요.

 

여러분의 삶은 힘든 운동과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  직장에서 느끼는 생산적인 스트레스들로 가득합니다. 나중에 슬럼프가 올 수 있으니 에너지를 아끼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o!(다시 시작!)."

 

 

 

물고기자리 (2/19~3/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이 삶에서 특히나 재정적으로 모든 것이 쉬워지길 희망해 왔다면, 이번 주엔 매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여러분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필요한 기적의 마법 같은 해결책이 이번 주 도착합니다.

 

여러분의 창의성을 높여준다거나, 낭만적인 만남이 생긴다거나, 더 즐겁게 놀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행복해질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cure(안정감이 생기는 한 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