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9~4/1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9~4/15)

이탠저린 2023. 4. 8. 21:4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아직도 지난주 보름달이 남긴 숙취를 달래고 있나요? 지난주 우린 균형감이 필요함을 깨달았고, 현재 그 차이를 조정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11일 목성이 태양의 중심부로 들어오면 모든 것이 리셋되고 회복되며 우리에게 촉촉한 영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같은 날 금성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와 조크와 말장난을 즐길 것이며, 명왕성과 튼튼한 트라인을 이루며 같은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과 연인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긍정적인 소식이 있는 반면, 14일 금성이 명왕성과 위치 간격을 90도를 이룰 때 다소 힘든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거부, 외로움, 고립 등이 여기에 포함되죠. 높은 기준을 갖는 건 괜찮지만, 자신에게 너무 엄격하진 않도록 노력하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양자리 여러분, 아직 양자리 시즌이 끝나지 않았어요! 지난주 주변 사람들과의 어려운 시간을 가진 이, 여러분은 온천 여행이라도 즐기고 싶은 마음일 겁니다.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 역시 현 상황에 대해 각자 할 말을 가지곤 있겠지만, 그들이 만드는 소음은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하고 화나게 만들 거예요. 자신만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ward(내면에 집중하기)."

 

 

 

황소자리(4/20~5/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여러분의 일상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분명히 드러났지만, 그렇다고 해서 스케줄을 즉시 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엔 휴식을 취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어요. 만약 단체 채팅방이 여러분의 심기를 거슬리게 만든다면, 방해 금지 모드로 상태를 바꾸고 잠시 나와 있다가 다음 주 다시 대화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gnore(모든 걸 무시하고 휴식 취하기)."

 

 

쌍둥이자리 (5/21~6/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1일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여러분의 삶에 약간의 달콤함을 선물합니다. 당장 미용실에 가거나 옷을 사러 가고 싶다 하더라도, 일단 구매하기 버튼 누르기는 잠시 보류한 채 여기저기 둘러보세요. 14일 금성이 토성을 만나 스퀘어 상태를 말끔히 정리한 이후 가지고 싶은 것들을 갖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layed gratification(당장의 쾌락은 꾹 참기)."

 

 

 

게자리 (6/21~7/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올해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에 다수 많은 우여곡절들이 있었고, 첫 출발점이 좋지 못했던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드디어 여러분이 갈망해 온 리셋의 시간을 갖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삶엔 많은 변화가 생기겠지만, 이번 주 일어나는 일들은 여러분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신을 줄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ffirm(확신 가지기)."

 

 

 

 

사자자리 (7/23~8/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지금껏 인간관계와 커리어를 정상 궤도로 되돌리기 위해 여행을 보류해 왔어요. 하지만 지난주 짧은 당일치기 여행 이후 여러분은 부정할 수 없는 방랑의 욕구를 다시 한번 느끼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곳을 상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여행을 갈 형편이 될까 고민하지 말고, 그 환상을 즐기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꾸는 한 주)."

 

 

 

처녀자리 (8/23~9/22)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여러분은 재정 문제를 점검하며 현실적으로 어디쯤 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실망스러웠다고 해서 여러분이 장기적인 목표를 꿈꿀 수 없는 건 아닙니다. 아무리 많은 비용이 든다 할지라도, 바로 지금이 여러분의 꿈을 더 쉽게 이룰 수 있게 도와줄 보조금이나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 때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llect(정보 수집하기)."

 

 

 

천칭자리 (9/23~10/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보름달이 여러분을 휘청이게 만들었겠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여 자신을 신경 쓰지 않았다고 하긴 어려울 겁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여러분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고민은 접어두고, 여러분의 컵을 채워줄 사람들에게만 기댈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시간을 보낼 것인가에 대해선 더 생각할 필요는 있지만, 현재로선 목적지가 아닌 여행 과정 그 자체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tisfied(만족하기)."

 

 

 

전갈자리 (10/22~11/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뜬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불편한 진실을 바라보게 하고, 자기 파괴적인 행동을 하게 만들었으며, 숨겨진 적을 마주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기대를 조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상에 푹 빠져 집중한다면 오히려 안도감이 생길 것이며,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며 더 일관된 습관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경우 여러분의 가짜 인간관계는 갈등을 일으키겠지만, 진짜 인간관계는 여러분에게 자신만의 시간이 필요함을 이해해 줄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oncile(조화의 시간)."

 

 

 

사수자리(11/22~12/21)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보름달이 뜬 지난 주말엔 각종 생일 파티와 싱글들의 모임으로 바빴지만, 이번 주 여러분은 다시 평소 생활로 돌아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건 단순히 출근하는 것뿐만 아니라 앱 또는 클럽에 가입하여 특별한 사람들을 찾는 것도 포함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는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줄 거예요! 그 즐거움에 기대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ier together(함께하면 더 쉬워져요)."

 

 

 

염소자리 (12/22~1/19)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보름달이 떴던 저번 주, 여러분의 커리어가 가진 명암이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앞에 놓인 수많은 책임에 압도당하게 될 수도 있어요.

 

이번 주 가장 좋은 계획은 책상 위에 있는 것들을 치우고, 꽃을 사고, 할 일 목록을 정리해 보는 것입니다. 경직된 일정을 고수할 필요는 없으나, 휴식을 취하고 잠시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만개하는 한 주)."

 

 

 

 

물병자리 (1/20~2/18)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금성이 이번 11일, 여러분의 오락 영역으로 들어서면서 1년 중 가장 낭만적이고 예술적인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흥분되고, 바쁘고, 많은 영감을 받게 되겠지만 막상 먹고살 일이 없다고 느껴질 수도 있어요. 여러분에게 현재 부족한 것들이 뼈저리게 느껴지면서 자존감에 타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거운 생각들은 금성이 토성과 스퀘어를 이루며 사라질 것이고, 여러분에겐 더 많은 여유가 생기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tablish rules so you can play the game.(나만의 놀기 룰을 만들기)."

 

 

 

물고기자리 (2/19~3/20)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나만의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한 게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건물 수리를 해야 했고, 떠날 생각 없는 손님이 오거나 상대하기 까다로운 룸메이트와도 함께 해야 했죠.

 

하지만 11일 금성이 여러분의 집 영역으로 들어오면서 여러분은 마침내 평화를 얻게 됩니다. 속옷만 입고 춤을 추는 건 어떨까요?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소리를 질러 보는 것도 좋아요. 자기 자신을 억제하지 마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ance like no one's watching(아무도 없는 것처럼 춤추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