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3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3/20~3/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3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3/20~3/26)

이탠저린 2023. 3. 19. 20:4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 월요일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오면서, 역동성을 가진 양자리 여러분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태양 주기가 시작되고 있는 이때, 앞으로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가 올 한 해를 결정할 것입니다.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이 늘 파티에 생기를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차트에서 가장 민감한 영역에 태양과 초승달이 들어오면 여러분은 혼자 있고 싶은 기분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여러분의 기분 변화에 이미 호되게 당한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변화를 눈치채고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겠지만, 아직 여러분을 잘 겪어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호되게 당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태양이 양자리로 자리를 옮기면 여러분의 생각도 바뀔 것이고, 힘 있고 권위 있는 사람들이 탐탁지 않아 하는 생각에 대해서도 기꺼이 주장할 수 있게 됩니다. 이건 잘못된 게 아니에요. 세상은 모든 생각과 신념을 포용할 만큼 큰 곳이니까요. 그것들이 설사 좀 이상하고 별난 것들이라 해도 말이죠.

 

 

 

CANCER 자리 (6/22~7/23)

 

양자리로 들어온 태양과 중천에 뜬 초승달이 여러분의 출세하고자 하는 욕구를 증가시키는 한 주가 됩니다. 어떤 사람들 여러분의 야망을 인정하지 않고 여러분이 해온 노력을 평가절하시키려고 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들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경쟁자가 되기엔 너무 똑똑하고, 강하고, 고집이 센 사람들이거든요.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여러분은 자신만의 규칙을 결정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이는 여러분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게 될 거란 뜻이죠. 설사 다른 사람들이 않는다고 해도 말이에요. 이런 사자자리의 고집을 꺾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곧 그게 틀렸음을 빨리 배우게 될 거예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여러분의 사생활에 대해 자세하게 내용을 말할 의무는 없지만, 주변에 안 좋은 소문이 돌고 있을 수 있기에 여러분이 뭘 했는지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잘못한 게 없다는 듯이 당당하게 행동하세요. 변명과 사과는 문제가 될 뿐이에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우주의 관심이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이나 동료들이 하는 말이나 행동이 여러분의 생각과 맞지 않는 경우, 이에 반응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화를 내고 싶다면 여러분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이 사실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근거 없는 주장을 했다간 친구 관계가 적 관계로 바뀔 수도 있으니까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은 이번 주 일 년 중 가장 바쁜 시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니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 분별력을 갖추어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다고 확신이 들지 않는 일은 그 어떤 것도 맡지 마세요. 태양이 여러분의 일과 안녕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새로운 일들이 생기겠지만 그것들이 여러분을 괴롭히게 해선 안됩니다. 거절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태양이 이번 주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역동적이고 낙관적인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거예요. 물론 그 어떤 것도 이뤄낼 수 있다고 말할 순 없지만, 최근 여러분이 성취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이뤄낼 순 있을 겁니다. 최고를 고집하면 최고를 얻을 수밖에 없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엔 여러분이 쉽게 화를 낼 때가 올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럴 만한 이유가 있어요. 여러분의 차트에서 가장 취약한 영역으로 태양이 이동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자신의 감정적인 모습을 그대로 내버려 둔다면, 그 어떤 것도 얻을 수 없을 겁니다. 흥분해서 이득이 될 건 하나도 없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행 계획을 짠다거나, 사람들과 함께할 계획을 세울 일이 있다면 해야 할 일들을 잠시 미루고, 여러분에게 꼭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일을 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수줍음 많은 물병자리라고 해도, 어떤 경우엔 여러분의 방식대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사람들을 쉽게 설득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 방식이 옳은 방식이길 바라봅시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태양이 월요일 여러분의 별자리를 떠나 양자리로 이동하지만, 최근 여러분의 삶 속 열의가 고조되었기에 쉽게 속도를 늦추긴 어려울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최근만큼 자주 만날 순 없을 거라 미리 알려주세요. 특히나 이번 주엔 건강이나 돈에 관련된 것에 있어선 여러분의 입장과 필요를 가장 최우선시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