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16~1/2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16~1/22)

이탠저린 2023. 1. 15. 23:1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은 친구들 혹은 가족들 사이에 생긴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설프게 방해했다간 여러분이 던진 충고를 다시 그들로부터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엔 충고를 하기보단 그냥 그들을 그대로 놔두는 게 가장 좋겠습니다. 스스로 해결하도록 놔두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쉽게 이루어지는 게 느껴지는 한 주입니다. 특히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말해주면 더 쉬워질 수 있어요. 적인 상대에게도 (분노를 잠시 숨기고) 신중히 말을 잘 선택하여 대화한다면, 어쩌면 평생의 친구처럼 지낼 수 있어요! 적어도 당장은 말이죠.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엔 더 많이 원하면 원할 수록 더 많은 걸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걸 요구한다면 병이 날 수도 있어요. 이건 여러분의 삶의 전반적인 영역에 적용되는 것이지만, 특히나 여러분의 쾌락이나 사치와 관련된 영역엔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번 주엔 음식도 적당히, 술도 적당히 드세요!

 

 

 

ARIES 자리 (3/21~4/20)

 

암울한 세계적 전망과 여러분이 가진 개인적인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미래는 유망해 보입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그걸 느끼게 될 거예요. 호황기가 돌아왔다고 표현하기엔 조금 과한 면이 있지만, 적어도 여러분에겐 상당히 좋은 시기가 기다리고 있어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삶엔 우리가 들은 것, 아는 것을 믿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지금처럼 말이죠. 특히 직장에서 승진을 원한다면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 동료들을 신뢰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사람들과 여러분은 같은 편이에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그 무언가는 여러분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놓아주길 거부합니다. 물병자리에 머무는 금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이 지금껏 존재하는 줄도 몰랐던 것들을 보여주면서 여러분의 견문을 넓혀줄 것입니다. 그게 설사 터무니없는 것들이라 할지라도, 더 말이 안 된다고 생각되는 것들일수록 여러분의 마음에 더 들게 될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지구가 위험한 상태에 있는 건 분명하지만 아직까지 모든 게 최악인 건 아닙니다. 아직도 즐길 것이 우리에겐 많고, 사람들은 자신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입니다. 여러분도 그 사람들 중 하나예요. 이번 주엔 좋은 일을 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도록 하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누군가 여러분을 아주 좋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멋진 사람인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그 누군가가 아첨을 하는 거라면, 그걸 여러분이 그대로 받아들여 자기 인식을 왜곡하는 문제가 생긴다면, 나중에 누군가가 여러분을 작정하고 속이려 들 때 더 쉽게 당할 수도 있습니다.  현실감을 유지하는 게 중요한 한 주가 되겠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하고픈 건 많을 수 있겠지만, 해야 할 일들을 우선 합시다.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생각은 멈추고 중요한 일들을 하는 데에 전념하세요. 집안일 역시 빨리 시작하면 빨리 끝낼 수 있어요. 빨리 끝내고, 나중에 즐길 시간을 갖자고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의 로맨틱한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차트 중 가장 좋은 영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금성이 놀라움으로 가득 찬 천왕성에 맞서게 될 때, 여러분의 성적 욕구에 너무 이끌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번 주 새로운 만남은 즐겁기야 하겠지만,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어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그 어느 때보다 유명해지고픈 욕구가 강한 시기이지만, 이번 주엔 힘을 조금 빼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겐 여러분 나름대로의 이상과 명분이 있겠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렇진 않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 다르고, 다른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세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이번 주엔 즐기는 것을 목표로 삼으세요. 여러분은 그동안 여러분의 커리어나 재정 상태에 대해 이미 충분히 생각하고 걱정해 왔습니다. 태양이 곧 여러분의 사교 영역에서 낭만적인 금성과 합류할 예정이기에 여러분에겐 불타는 밤을 보낼 에너지를 얻게 될 거예요. 몇몇 특별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