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5~1/2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5~1/21)

이탠저린 2023. 1. 13. 23:3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매주 새로운 마음가짐을 갖고 시작하고 있긴 하지만, 어쩐지 계속해서 괴로운 시기를 겪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마침내 우린 이제 오래된 것들은 떨쳐버리고, 새해가 가진 밝은 빛 속으로 발을 들여놓을 때가 되었습니다.

 

12월 29일부터 수성이 역행해왔지만, 18일이 되면 염소자리로 순행하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수성이 속도를 내기 때문에 의사소통의 오류나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은 여전히 있지만, 지난해 말 중단되었던 대화가 다시 시작된다거나,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됩니다. 다시 정상궤도에 오르게 되었지만, 태양이 명왕성과 만나는 날엔 쉽게 강박관념을 갖게 될 수 있으니 한꺼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 들지 마세요.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태양이 20일 물병자리로 들어서면서 마침내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가끔은 매우 별난 모습을 보이지만, 어떤 면에 있어서는 매우 완고한 모습을 가진 매력적인 물병자리 여러분들의 생일을 축하드려요.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이 진정한 2023년의 시작되는 날입니다! 그러니 아직 아무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는 새해 계획을 다시 짜보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21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사회생활을 다시금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보내줍니다. 단순히 파티를 위한 밤이 아니라, 여러분의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친밀한 모임을 하기 위한 완벽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의 꿈을 지지해 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존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번 주는 한 해 목표를 세우고 주변 협력자들에게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상적인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교감하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1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새로 커리어를 시작하거나 사회적 이미지를 새로이 할 수 있는 좋은 기운을 보내줍니다. 상사와 오랜 분쟁을 겪었다거나, 여러분이 몸 담고 있는 업계의 불확실성으로 인한 고민이나, 동료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이번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과거를 잊게 하고 새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겁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다시 이 세상에 여러분을 소개하도록 하세요. 그들에게 어필하고 싶은 여러분의 모습은 어떤 것인가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나!)."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21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모험심을 자극합니다. 대학원 프로그램, 요가 수업, 또는 다음 휴가 때 방문할 여행 장소를 조사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 여행 계획이 좌절되고, 공부도 마음껏 할 수 없었기에 여러분의 세계관은 성장할 수 없었지만, 이젠 다릅니다. 이젠 더 큰 꿈을 꾸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배울 때 가장 신이 나나요? 여러분의 마음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 따르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여러분의 공유 자원, 협업 부분에 새로운 출발의 에너지를 줍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너무나 많은 타협을 했던 여러분은 이젠 내가 내세운 조건에 따라 다시 결정을 내려도 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홀로 서기보다는 아낌없는 지원을 서로 해야할 때입니다. 

 

이번 주는 또한 세금 문제를 해결하거나, 재융자를 받는다거나, 장학금을 신청하기에도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구하라. 그럼 얻을 것이니!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re(배려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여러분의 모든 파트너십(로맨스를 비롯한 모든 일대일 관계)에 영광스러운 새 출발의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2022년은 확실히 여러분에게 그다지 섹시하지 않은, 재미없는 한 해였겠지만, 올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본모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올해 여러분의 삶에 어떤 인연을 불러오고 싶나요? 단순히 그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인지에 대한 생각만 하지 말고,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어떤 감정을 불러일으키는지에 대해 집중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ve(사랑)."

"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아주 오랜만에, 직장이나 일상에서 편안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21일 물병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일상 속에서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필라테스를 다시 등록한다든가,  제외식이를 하면서 내게 있는 알레르기를 알아내는 것 등 지금은 그 무엇을 시작해도 좋은 시기입니다.

 

계획을 정할 때는 일과 쉬는 시간을 적절히 분배하도록 하세요. 다재다능해지고 싶다면 스스로에게 우선 느긋해져야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aintain(에너지 유지하기)."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21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로맨스나 창의성을 자극하며 낭만적인 삶이나 새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기운을 줍니다. 현재 쓰고 있는 데이트 앱이 여러분과 맞지 않는다면, 이를 과감히 삭제하고 전통적인 방법으로 누군가를 만날 때입니다. 이게 싫다면 프로필을 삭제했다가 다시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어요.

 

여러분이 노력하는 만큼 매력을 얻어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초승달의 기운을 이용하여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ttract(나의 매력 쌓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여러분이 휴식을 가지며 다시 리셋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의 가족과의 관계에서 어려운 변화를 겪어왔지만, 이제 여러분 개인의 삶에 대한 목표를 스스로 정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부모님이나 형제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게 아니라, 여러분의 생각에 집중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게 무엇인가요? 무엇이 여러분에게 안전함을 느끼게 하나요? 무엇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교감을 하고 있다고 느끼게 하나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undation(내 자신에 집중하기)."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여러분의 일정을 재조정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은 일상 루틴을 설정하고 이를 유지하는 데 꽤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모험 정신이 (적어도 당분간은) 한 곳에 자리를 잡았기에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더 많은 자유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또한 여러분이 보고 싶었던 가족이나 오랜 친구와도 다시 연락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gulate(일상 조정하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새로운 출발의 에너지를 가져다줍니다. 단순히 2023년 올해 예산을 정하는 것에만 국한되는 게 아니라 무엇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드는 지도 포함합니다. 

 

여러분에겐 저축 목표가 있을 것이고, 담보 대출을 받았다거나 새 차 또는 아파트 보증금을 위해 저축한 돈을 하찮은 것에 쓰고 싶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여러분 자신의 행복과 재미를 위한 여유분도 어느 정도 남겨두도록 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oth(돈과 행복 둘 다 가질래)."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물병자리 여러분, 생일 축하드려요! 초승달이 뜨는 21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미지와 정체성을 새로이 그려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헤어스타일, 의상이나 건강 관리 루틴에 대해 생각해 본 적 있다면, 초승달은 이를 실행할 수 있는 길한 에너지를 줍니다.

 

이번 한 주는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에도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나중에 걱정하지 말고, 현재 어떤 문제가 있다면 제때 처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lth(건강)."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다른 사람들은 이번 주 새해 결심한 걸 이루기 위해 몰두할 수 있겠지만,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뒤로 잠시 물러나 상황을 지켜보는 느낌이군요. 특히 초승달이 뜨는 21일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이 영향을 받기 때문에 잠시 후퇴하여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휴대폰 사용 시간을 줄인다거나, 명상 연습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바로 지금이 그 결심을 실행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길을 잃고 헤맬 때 오히려 답을 찾게 될 수도 있어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iss(더 없는 행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