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3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8~3/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3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8~3/6)

이탠저린 2022. 2. 28. 21:3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3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는 유달리 역동적인 초승달이 여러분이 무엇을 시작하든 처음부터 성공할 것임을 말해주는군요. 이 세상에는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들로 차 있습니다. 그러니 뭔가 새로운 걸 시도했을 때 여러분이 무엇을 이룰 수 있을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이번 주에는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소 민감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그러니 말을 할 땐 늘 조심하고, 정당한 비판이라 할지라도 부드럽게 표현하거나 아예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알맞은 말만 한다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그런 한주가 되겠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당신의 차트 속 사교성을 담당하는 구역에 초승달이 들어오면서, 이번 주엔 가족과 친구들을 우선으로 두고 일과 걱정거리는 바로 잊어버리는 게 좋겠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겠다고 미리 계획하기보단 본능에 따라 행동하세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모든 걸 맡기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금전적으로 희생이 필요한 시기라면, 바로 지금이 고민할 때입니다. 여러분이 즐기는 걸 포기함으로서 가질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우주가 도와줄 것입니다. 지금 더 많이 아낄수록, 올해 후반에는 더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PISCES 물고기 자리 (2/20~3/20)

물고기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뭔가 신선하면서도 흥분되는 일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현명한 분이라면 '사람들'과 관련된 창의적 일을 하셔야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게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일을 사업으로 만들어보세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엔 많은 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일단 말 많은 사람들을 피해야 되겠죠? 어딘가 혼자 있을 수 있는 공간을 찾아 모든 걱정거리를 잊어버리세요. 진부한 생각들은 잊어버리고, 삶의 의미에 대해 명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겠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주는 팀워크가 너무나 잘 이루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그러다 보니 계획한 것보다 더 많은 일에 참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겐 영감을 줄 수 있는 일, 당신의 의문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세상에 대한 관점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을 겁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야망을 더욱 북돋아줄 것으로 보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를 정하고 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세요. 여러분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목표며 열정 등 모든 것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 시도해보세요!

 

 

CANCER 자리 (6/22~7/23)

물고기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이번 주를 멋있게 보낼 수 있도록 해줄 예정입니다. 여러분이 위험을 회피하지 않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한다면 이번 주는 엄청난 한 주가 될 수 있습니다. 행성들의 움직임이 '어떤 도박들은 일반적인 경우보다 더 높은 확률의 성공률을 가지고 있다'라고 당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돈 벌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전에 무슨 일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펙트 체크와 함께 수치의 앞뒤가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주 초승달이 당신의 파트너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살고,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더 쉽게 잘 지낼 수 있도록 해 줄 거예요. 당신보단 그들이 더 많은 말을 하도록 둔다면 좀 더 쉬울 겁니다. 사람들에게 받는 것보다는 그들에게 더 많이 줄 여유가 당신에겐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순전히 우연히 일어나는 일은 없다는 것, 그리고 뭔가 잘못되었다고 하더라도 완전히 길을 잃을 일은 거의 없다는 걸 명심하세요. 지금 당신의 유일한 문제는 세부적인 부분을 간과하는 성향인데요, 다른 이들이 이걸 그냥 보고 넘어가진 않을 테니 늘 예리하게 생각하고, 운에 맡기지 마세요.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