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3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7~3/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3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7~3/5)

이탠저린 2022. 2. 27. 16:45
반응형

2022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활기찬 한 주 되시길!

 


양자리(3/21~4/19)

3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이번 2일 물고기자리 내에 초승달이 당신의 무의식을 담당하고 있는 영역에 떨어지게 되니 잠시 시간을 내어 세상과의 연결을 끊고 상상 속 시간으로 후퇴하는 게 좋겠습니다. 직장에서의 일이나 당신의 커리어, 사회에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긴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좋은 아이디어는 나오지 않아요. 샤워를 하며 긴장을 풀거나 명상을 하며 산책을 할 때 최고의 컨디션이 찾아옵니다.

 

이번 주는 클라이언트들과 힘든 대화 시간, 동료들과 권력 싸움으로 좌절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맑은 정신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만의 세계 속, 가장 편안한 시간 최고의 아이디어가 나온다."

 

 

황소자리(4/20~5/20)

3월 첫째 주 황소자리

이번 2일 물고기자리 내 초승달이 뜨면서 새로운 친구들과 관계들을 만들고 지역 사회 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옵니다. 이번에 만들게 되는 새로운 인간관계는 일시적인 관계가 아니라, 다음 인생 챕터로 당신을 인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질 우정들은 오래 지속될 것이며, 당신이 지금 느끼고 있는 넉넉한 인심은 계속될 거라 믿으세요!

 

이번 주는 자신의 힘을 되찾기에 이상적인 시간이기도 합니다. 스스로를 믿을 수 있어야만 다른 이들이 당신을 믿는 수간이 와도 의심하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탁월함이 더 많은 탁월함을 끌어당긴다." 

 

 

쌍둥이자리 (5/21~6/20)

3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2일 물고기자리 내 초승달이 당신의 커리어와 명성과 관련,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군요. 구직 활동을 시작하든지, 부업으로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든, 은퇴를 선언하든, 이번 주 당신이 세상에 내놓는 모든 것들이 열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새로운 사회 생활을 하게 되면서 당신을 도와줄 비즈니스 파트너며 협력자, 후원자들이 여기저기서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텐데요. 대출이나 투자, 제안 등에 신중하게 고려하고 싶겠지만, 대부분의 이런 제안들은 거부하기가 어렵겠군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지원받을 자격이 있다."

 

 

게자리 (6/21~7/22)

3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당신이 독신이든 결혼을 했든지 간에, 지난 몇 개월 동안 당신의 가까운 관계들 속 여러 드라마가 일어났을 것으로 보이는 군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정서를 나눌 사람이 없음에 좌절하고 있을 수도 있겠고요.

 

이번 주 2일, 물고기자리 내 초승달이 당신에게 새로운 목표와 꿈을 설정하고 마음을 크게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에 무엇을 시작하든지 간에 이것은 장기적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작은 속삭임에 불과할지라도, 이는 결국에 포효가 되어 돌아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세상은 나의 선물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

 

 

사자자리 (7/23~8/22)

3월 첫째 주 사자자리 운세

이번 물고기자리 시즌, 사자자리인 당신은 강렬한 감정에 휩싸입니다. 이 기간 당신의 빚이나 손실, 권력 등 모든 것을 다루는 영역에 빛이 들겠습니다.

 

이번 2일 물고기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얼마 전 끝난 아쉬웠던 인연만큼이나 새로운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할 예정입니다. 어렵겠지만, 하나하나 지성적으로 따져가며 뭔가 써 내려가는 것보다는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성취감과 만족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감정들이 날 정의할 순 없지만, 그럼에도 난 그 감정들을 느낀다."

 

 

처녀자리 (8/23~9/22)

3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새 직장에서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 등을 찾고 있다면, 이번주 2일 물고기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관계'를 공고히 하는 길조의 순간이 열리니 이미 마음이 끌린 사람이 있다면 그 파트너에게 마음을 열고 더 친밀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같은 날 메신저 역할을 하는 수성이 당신의 일상을 담당하는 영역에서 토성을 만나 당신으로 하여금 모든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서로에게 헌신하는 것임을 상기시켜 줄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관계들은 나의 책임이다."

 

 

 

 

 

 

천칭자리 (9/23~10/21)

3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지난 11월 초 격변과 재조정 상태에 들어가기 전 인간관계에 대해 기억조차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꼭 10년이라는 긴 시간까진 아니더라도 몇 년 동안은 이런 관계를 유지해왔었죠.) 재정 상태에 대해 확인하는데 시간을 보내고, 가족들과 대면하고, 어려운 친구들과 거리를 두며 살아온 시간이 쉽지만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이번 2일 물고기자리의 초승달이 건강한 일상을 구축하는데 힘을 줄 수 있게 해줄 예정입니다. 이에 필요한 규율은 지금껏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일 수 있어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인생은 일관성에서 시작된다."

 

 

전갈자리 (10/22~11/21)

3월 첫째 주 전갈자리 운세

타고 나길 늘 깊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지난 몇 주 동안 더 건강한 경계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을 당신. 가족이나 그룹 채팅에 있는 사람들, 자원봉사 네트워크 등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강력한 친밀함을 가질 자격이 있는 건 아닙니다.

 

이번 2일 물고기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삶에 풍성한 기쁨을 쏟아주는군요. 연인과의 낭만적인 데이트를 계획하고, 좋아하는 밴드의 공연 티켓을 구입하거나 새로운 주방 도구를 구입해서 좋아하는 레스토랑 메뉴를 만들어보세요. 원하는 걸 하는 것은 이기적인 게 아닙니다. 이건 자유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자신을 채우는 것에 내 마음을 쏟는다."

 

 

 

궁수자리(11/22~12/21)

3월 첫째 주 궁수자리 운세

올해 당신은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당신이 꿈꾸던 동네에서, 당신이 꿈꾸던 가격으로 아파트를 찾을 수 있을 줄 누가 알았겠어요? 하지만 모든 것이 너무 빠르고 급격하게 변하고 있어 새로 찾은 풍요로움을 즐길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번 2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마침내 당신이 앉아 긴장을 풀며 쉴 만한 시간을 주는군요. 이번 주 하루나 이틀 정도는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집은 나의 안식처."

 

 

염소자리 (12/22~1/19)

3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이번 주는 당신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 주겠지만, 당신은 활력이 넘친다고 하기보단 이에 압도당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들이 좋을 때 어디서부터 시작하는 게 좋을까요? 문제라고 하기도 어려운 경우긴 하지만, 어쨌든 여전히 고민은 되죠. 하지만 이걸로 좌절하기보다는 동네 산책을 하면서 머리를 비우세요.

 

2일 물고기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주변 환경에서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해줄 텐데요, 가능한 시간 동안엔 그에 푹 빠져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단순함 속에서 평화를 찾는다."

 

 

 

물병자리 (1/20~2/18)

3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이번주 2일, 물고기자리에 있는 풍요로운 초승달이 당신에게 말 그대로 은행에 현금을 가져다주는군요. 메신저 역할을 하는 수성과 부지런한 토성이 같은 날 당신의 별자리에서 만나는데요, 대출이나 투자, 공유 재정과 관련해서는 더 이상 게임을 해선 안된다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당신이 갈망하고 있는 새로운 시작이란 정신적, 물질적 자원을 고갈시키는 파트너와의 관계를 끊는 데에서 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부와 행복을 우선시하면 자산이 급증하기 시작할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건 내가 번 돈이야." 

 

 

물고기자리 (2/19~3/20)

3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2022년은 이미 물고기자리인 당신에게 많은 축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2일, 초승달이 당신을 더욱 빛나보이게 합니다. 이번 주 필요한 모든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몸을 신성한 그릇을 다루듯 가꾸고 돌보세요. 미용실에서 손톱과 발톱 관리도 하고, 얼굴 케어 예약도 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당신은 카리스마가 넘치고, 당신의 매력을 쉽게 활용할 수 있으니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마음을 편히 먹고 당신의 가장 멋진 모습을 보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무엇보다도 먼저 내 자신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 해."

 

 

출처  PureWow

 

Your Weekly Horoscope: February 27 to March 5, 2022

 

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