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3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6~3/1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3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6~3/12)

이탠저린 2022. 3. 5. 23:35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3월 둘째 주 양자리 운세

잠깐 시간을 내어 2020년 12월까지의 시간을 생각해보는 게 어떨까요. 꽃 피우고 있떤 우정, 굳건해지고 있던 동료와의 유대감, 성공적이었던 커뮤니티 활동을 생각해보세요. 지난 한 해 동안 그 연결고리들로부터 멀어진 것처럼 느껴지겠지만. 문은 결코 닫히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들이 놓쳤던 공간들로 다시금 돌아가 다시금 사교 활동에 열중할 수 있겠습니다. 성장이란 일직선으로만 하는 게 아니에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쌓아온 것들을 난 잃지 않을 거야."

 

 

황소자리(4/20~5/20)

3월 둘째 주 황소자리

그래요. 당신은 고집이 세고, 변화도 거의 감당할 수 없어요. 하지만 여전히, 전례 없는 이 시대를 이끌어갈 능력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2020년 12월 처음 모습을 드러냈던 커리어나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이번 주쯤 다시금 찾아옵니다. 이번에는 당신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거래를 협상할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새로운 책임을 지는 건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로맨스와 긴장감이 있어야 해요. 누군가에게 한눈에 반할 기회가 필요해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날 원하는 걸 갖고 싶어요." 

 

 

쌍둥이자리 (5/21~6/20)

3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직업적인 면에서의 성공도 좋지만, 여러분이 느끼는 감정에 대해 인정받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이번 9일 꿈속의 물고기자리 속으로 미끄러지듯 들어가 여러분이 탐험할 광활하고 창의적인 풍경을 열어줄 예정입니다. 이 영향 아래 당신은 저널리스트나 컴퓨터광이 아닌, 작곡가나 안무가가 될 거예요. 

 

의심의 흐름을 담은 일기 쓰기, 재미로 소설 읽기, 와인 한 잔 홀짝이는 연습을 하는 게 지금 당장 중요해요. 당신의 상상력을 발휘해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가장 큰 꿈은 아직 상상조차 되지 않았다."

 

 

게자리 (6/21~7/22)

3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지난 2020년 12월, 대출이나 계약, 일종의 파트너십을 제안 받았을 당신. 하지만 그 당시 당신은 안정된 직장이나 편리한 도시, 뻔한 싱글 라이프에서 도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여기까지 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이번 주 당신은 이 기회를 위한 다음 일에 전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장기간 장단점을 저울질했던 시간을 끝내는 반가운 순간이긴 하지만, 또 다른 흥미진진한(동시에 긴장되는) 시작의 순간이 되기도 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책임을 같이 나눌 준비가 되었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3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지난 겨울은 끊임 없는 일상 속 흔들림으로 당신을 실험했습니다. 직장 동료들은 내분 속에 있으며, 당신의 아이들은 이유없이 아이들을 돌봐주시는 이모들에게 항의를 하고 있네요. 스케줄을 조정하고 갈등을 조정하는 통에 많이 힘드셨겠군요. 평화로운 순간이 없었어요. 

 

하지만 이번 주, 전폭적인 지원군을 얻은 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겠어요. 누군가 당신의 접시에서 이 모든 말도 안되는 것들을 치워준다면 그냥 두세요. 답례할 걱정도 하지 마시고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이 말도 안되는 일들에서 난 이만 은퇴!"

 

 

처녀자리 (8/23~9/22)

3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이번 주 당신은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간관계를 포함한 당신의 일과를 살펴 우선순위를 명확히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이번 9일 자유롭게 흐르는 물고기자리로 미끄러짐에 따라 여러분은 더 많은 커넥션을 갈망하게 되겠지만 현재는 지금 있는 경계를 확고히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합니다.

 

지금 내리는 결정이 논리적이거나 실용적이지 않아도 좋아요.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일, 일상에서 더 많은 자유를 허락하는 일에 더 집중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구조는 늘리고, 규칙은 줄이고."

 

 

 

천칭자리 (9/23~10/21)

3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좋아하는 전 애인과의 로맨스나 빠져나간 짝사랑을 재점화시키고 싶다면, 바로 이번주가 그 조합의 물살을 시험하는 주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불화의 원인은 두 사람 간의 위화감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지나친 간섭 때문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는 침대 위 연인과의 사랑 만들기가 얼마나 더 좋은지에 초점을 맞추는 게 어떨까요? 

 

일상에서 편안함과 온화함을 찾는다면, 사랑에 좀 더 부드러워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연애 사업에 신경 끄기!"

 

 

전갈자리 (10/22~11/21)

3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지난 2020년 12월, 당신은 어떤 무언가의 핵심을 찾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례 없는 변화, 고립, 불편한 변화가 생긴 지 1년 뒤 당신은 당신의 세계를 처음부터 재건할 수 있는 방법을 엿볼 수 있었어요. 이번 주 당신이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가정을 꾸려 이곳으로  다시 돌아오고 싶다는 영감을 받게 됩니다. 

 

첫번째 단계는 다른 누구도 당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알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이것을 선택하겠습니다."

 

 

 

궁수자리(11/22~12/21)

3월 둘째 주 궁수자리 운세

이번 주는 당신의 생활 공간의 세부적인 사항을 체크하며 즐기고, 가족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보내거나, 당신의 조상들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을 가지게 되겠군요. 생각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기를 쓰거나 공상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새로운 가구를 조립하거나 홈 오피스를 차리게 될 땐 여분의 시간을 두어 강도 높은 기술적 성취가 가능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구조 내에서 난 자유를 느낀다. "

 

 

염소자리 (12/22~1/19)

3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지난 2020년 12월부터 부와 안전을 위해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온 당신. 이번 주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겠습니다. 6일 갑작스런 큰 비용 문제가 생기겠지만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겠군요. '이게 바로 비상금이 필요한 이유지!' 

 

더 좋은 건 이번 주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나 집을 위한 게 아닌, 온전히 당신 자신만을 위한 플렉스를 해버릴 수도 있겠군요. 업그레이드를 할 시간이에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다 생각이 있었다고."

 

 

 

물병자리 (1/20~2/18)

3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당신은 평소 자신과 관련 없는 갈등을 피하고 싶어 하지만, 이번 6일 당신의 강력한 지혜로 가족이나 동료들 사이에 지속되고 있던 논쟁이 기적적으로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는 당신이 당신의 권력을 되찾고, 노인이나 멘토로서 당신의 지위를 받아들이게 되는 한 주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아직 눌러 앉아 해결해야 될 일들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되는 위기들 속에 아들레날린을 분출하며 바쁘게 시간을 보내야 할 지도 몰라요. 최종 해결은 당신에게 달려있단 사실을 받아들인다면 좋은 흐름이 생길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힘을 키우고 있는 중!" 

 

 

물고기자리 (2/19~3/20)

3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 귀를 기울이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정작 자기 자신을 잃기 쉬워집니다.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어떤 말을 하고 싶나요?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이번 9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와 당신의 말과 사고 과정, 세상을 보는 당신의 독특한 관점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문제 해결에 정확한 답지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주변은 정교하게 조율된 당신의 직관을 더욱 필요로 하는군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직관을 믿어."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wellness/weekly-horoscopes-march-6-12-2022)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