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3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7~3/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3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7~3/13)

이탠저린 2022. 3. 6. 21:3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3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는 집안 상황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페인트칠을 새로 한다거나, 가구 위치를 바꾸다거나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뭔가를 해야 하고, 빨리 할수록 좋겠네요. 변화와 맞서려들지 마세요. 변화를 주는 게 당신에게 좋습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앞으로 며칠간 누리게 될 개인적 자유시간이 지난 몇 달간 누려왔던 자유 시간보다 훨씬 더 많을 것 같군요. 금성과 화성이 여행과 사교 활동에 집중하고 있기에 누구도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막을 순 없습니다. 당신은 이를 누릴 자격이 있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재정을 많이 늘리고 싶다 하더라도 이번 주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성과 화성이 당신의 재무를 담당하는 영역에 정착하면 돈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지금은 당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올해 시작은 힘들었을 수 있겠지만, 지금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금성과 화성이 당신의 상황을 바꾸어주려 하는군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위험을 감수하며 자신의 성공에 대해 책임질 준비가 되어있다면, 다음 몇 주동 안은 당신의 최고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PISCES 물고기 자리 (2/20~3/20)

화성이 당신의 차트 내 가장 민감한 영역에 40일 동안 머물기 시작하기 때문에 당신은 세상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기 위해 좀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긍정적으로 세상을 보기 위해 노력하세요!) 일이 잘못되는 것 같다 하더라도 하늘이 무너진다고 생각하진 마세요. 그리 나쁘진 않을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일을 배운다면 앞으로 몇 주동안 당신은 어떤 일이든 달성해낼 수 있습니다. 혼자 하는 작업을 선호하더라도, 곧 목표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합류함으로써 얻는 장점도 알게 될 거예요. 당신은 세상을 바꿀 수 있지만, 그건 팀의 일부일 때 가능합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태양 차트의 중천각이 당신의 사회적 지위를 지배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화성과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 중천을 가로지르기 때문에 당신은 삶 속 이 부분에 집중해야 합니다. 먼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분명히 정하세요. 당신이 정말 원하는 게 무엇인가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엔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으실 텐데요, 에너지 넘치는 화성이 다음 40일 동안 차트의 가장 좋은 영역 중 한 곳에 남아 있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즐거움을 놓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무궁무진할 것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CANCER 자리 (6/22~7/23)

직업적으로, 개인적으로, 그리고 무엇보다 재정적으로 문제가 많을 수 있으니 갑작스런 결정은 삼가세요. 다른 사람들이 지금 바로 움직여야 한다고 말하거나, 지금 그냥 손해를 보고 나오라는 이야기를 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좋겠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모든 종류의 인간관계가 매우 중요한 만큼 당신은 감정을 통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분노의 행성 화성이 반대쪽 별자리를 통과하면 당신을 짜증 나게 하는 사람들에게 화내기가 쉬워지고, 너무 쉽게 극단적으로 가기 쉬워진다는 걸 잊지 마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바로 지금이 당신의 건강 관리 체계뿐만 아니라 직장에서의 변화를 만들기에 가장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일과 휴식에 할애하는 에너지의 양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극단적인 선택은 피해야 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당신은 인생의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를 로맨틱하고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과 열정적인 화성이 물병자리에 함께 머무르면 당신에게 기회들이 올 것이며, 당신이 그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입니다.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