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0~2/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20~2/26)

이탠저린 2022. 2. 20. 18:21
반응형

2022년 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활기찬 한 주 되시길!

 


양자리(3/21~4/19)

2월 넷째 주 양자리 운세

지난 몇 달 동안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주의를 끌어보려 한 것 외엔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처럼 느낍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노력을 몰라 보는 건 아닌데, 뭐랄까 전혀 내게 신경을 쓰지 않는 느낌입니다. 낙담한 당신은 왜 그토록 노력했는지 되돌아보겠군요. 

 

하지만 23일 화성이 미스터리 한 행성인 해왕성과 연결되면서, 가끔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게 뭔가 통제하기보다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그저 지켜보는 것뿐임을 확인할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기대들을 버리면, 당신이 그토록 원하던 인정을 받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기회는 내 주위에 있습니다."

 

 

황소자리(4/20~5/20)

2월 넷째 주 황소자리

생활 반경 내 중대한 변화들을 겪은 몇 달이 지나고, 지난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이 뜨며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이네요. 그동안 국토 횡단을 했던, 공부를 시작했던, 오랜만에 식구들을 만났던지 간에 당신에겐 그런 휴식이 필요했어요. 

 

하지만 이번 주, 당신은 다시금 큰 꿈을 꾸며 파도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은 자신만의 상상 속에서 너무나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기에 이젠 당신의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함께 아이디어를 만들 때입니다. 이것저것 함께 짜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알아서 해요."

 

 

쌍둥이자리 (5/21~6/20)

2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지금 구직활동이나 아이들을 위한 더 나은 보육시설을 찾고 있는 등의 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지금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할 때입니다. 당신에게 과거 이런저런 빚을 진 친구들이 있다면 연락하여 최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만큼 받아먹으세요! 

 

전에 함께 일했던 동료에게 연락하여 커리어 쌓기 무료 상담도 받고, 아이들과 놀아주겠다는 사촌의 제안도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힘을 합치면, 당신의 영향력도 커지게 되어 있어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혼자 하려 들지 말자!"

 

 

게자리 (6/21~7/22)

2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어쩌면 당신은 학수고대하던 최종 취업 면접을 앞두고 있거나, 계속 만날지 말지 결판을 지을 세 번째 데이트를 앞두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무엇을 앞두고 있든지 간에, 이번 주 당신은 원하는 걸 가질 수 있는 에너지가 있습니다. 모든 관계 속에서 당신이 갖는 가치는 그 누구도 거부할 수 없어요. 당신은 지금껏 당신만의 매력을 쌓아왔고, 당신의 에너지와 가치를 받아들일 수 있느냐 없느냐는 그들의 몫입니다.

 

뭐든 쉽게 느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 축복들은 내가 노력한 결과예요."

 

 

사자자리 (7/23~8/22)

2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당신은 지난 몇 달동안 당신의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많은 진전을 이루었지만, 돈이라는 민감하고도 중요한 주제에 대한 대화를 피해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주, 특히나 23일과 24일 행성의 움직임은 당신으로 하여금 파트너와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재정과 관련된 모든 근심과 걱정을 테이블 위로 꺼낼 때입니다.

 

괜찮은 척하고 살기에는 쌓이고 있는 빚이 너무 많아요. 힘든 때임을 인정한다면 두 사람 사이에 해결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내가 그것에 대해 알 수 있다면 난 잘 해낼 수 있어요."

 

 

처녀자리 (8/23~9/22)

2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이번 주 당신의 주변인들이 백일몽에 빠져 허우적대겠지만 당신은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 함을 느끼고 있군요. 불행히도 이건 당신이 친구들의 몫까지 해내야 함을 뜻합니다. 

 

이번주 24일에는 여행이나 배움과 관련한 기대치 않은 소식이 도착하고, 이는 당신의 장기적 계획 뿐만 아니라 바로 지금의 하루 일정표에도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당신의 융통성을 시험하게 되겠군요. 평소처럼 너무 완벽해지려하지 말고, 현재는 여유를 갖고 있다가 나중에 해결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한 치앞도 알 수 없는 인생이지만 난 준비가 돼 있어요."

 

 

 

천칭자리 (9/23~10/21)

2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지난 주 떴던 보름달이 당신의 삶에 신선한 로맨스(또는 취미, 창의력이 뿜어나는 일들)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허니문 기간을 즐길 시간인데요. 이번 주엔 밀린 넷플릭스도 보고, 기혼의 경우 아이들과 시간도 보내며, 저녁 시간에는 배우자와(미혼의 경우 파트너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것 외에는 다른 일은 제쳐두세요. 될 일이면 나중에 해도 되는 법이니까요.

 

특히 24일에는 단순하고 관능적인 쾌락에 굴복해버리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행복하기로 선택했다."

 

전갈자리 (10/22~11/21)

2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전갈자리, 당신은 습관을 중시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번 코로나 대유행으로 당신은 많은 변화를 감수해야 했어요. 당신은 이런 반갑지 않은 변화들에 언제쯤 익숙해져 손해처럼 느껴지지 않을지 궁금할텐데요, 이번주는 주변 환경에서 기쁨을 되찾을 수 있는 일들이 생길 겁니다. 더 많은 화초들을 집에 들이고, 물에 넣을 신선할 레몬도 썰어보세요. 와인샵에서 그동안 모은 포인트로 스파클링 와인도 구매하시고요!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신경만 쓴다면, 당신 주변의 모든 것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주변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사람입니다."

 

 

 

궁수자리(11/22~12/21)

2월 넷째 주 궁수자리 운세

그동안 당신의 파트너나 룸메이트에게 돈 얘기를 꺼내는 게 쉽지 않았을 당신. 하지만 집에서 지출하는 비용이 통제가 어려울 지경이고, 이 모든 청구서를 당신 혼자서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23일,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진 화성이 명상에 빠진 명왕성을 깨우고, 그동안 '대결'처럼 느껴져 왔던 이야기들이 자유로운 대화로 풀려 당신의 상황과 가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다. 계속 참고 있으면 앞으로 더 잃을 게 많다는 걸 기억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비용은 더치로 합시다."

 

 

염소자리 (12/22~1/19)

2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당신 대부분의 당신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이미 책임감 있는 친구로 보고 있지만, 이번주 당신은 무리의 리더로서 본격적으로 능력을 뽐낼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룹 채팅방에서 아직 정하지 못한 저녁 식사 계획 문제를 해결하거나, 처녀 파티를 앞두고 에어비엔비 예약을 하는 등, 어떤 임무든지 간에 당신이 주도권을 잡으면 모두가 감사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일상과 일에서 벌어지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에도 에너지를 써야 함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해결 능력이 있는 사람이다."

 

 

 

물병자리 (1/20~2/18)

2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이번 주 옷장을 청소하면서 당근마켓에 내다 팔 만한, 비영리조직에 기부할 만한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겠네요! 그런 보물들이 당신 집에 숨어 있었을 줄 누가 알았겠어요?  당신이 그동안 뒤에서 노력해왔던 모든 일들이 그만한 가치가 있었던 거라는 증표로 생각하세요.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순간은 언젠가는 결국 오겠지만, 지금은 계속해서 하던 일을 해야 할 때입니다. 모두 이 과정의 일부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안에는 금이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2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 주 당신은 모두의 관심을 얻을 테지만, 이는 평소처럼 주변의 친구들과 가족, 심지어는 전 직장 동료들이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러 몰려들기 때문입니다. 그들 앞에서 당신은 이런 강력한 조언자이자 지지자 역할을 매우 쉽게 해내는 듯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의 문제에 당신이 집중할 순 없습니다. 

 

이번 주 24일 예상치 못한 이메일이 오거나 전화가 걸려올 텐데요, 이후 당신은 이러한 사이클에서 벗어나 다시금 당신만의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시간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만 써요."

 

 


출처  PureWow

 

Your Weekly Horoscope February 20 to 26, 2022

 

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