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3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13~3/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3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13~3/19)

이탠저린 2022. 3. 12. 23:12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3월 셋째 주 양자리 운세

여러분이 가사노동을 하든, 사무실로부터 벗어나 안식년을 보내든, 새로운 도시의 속도에 적응하든지 간에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삶의 많은 부분이 새로운 차원의 것들로 느껴졌을 것입니다. 13일, 태양과 해양성의 결합은 여러분을 꿈의 나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저항하지 말고, 이 결합이 제공하는 모든 영감을 흡수하세요.

 

18일, 처녀자리에 있는 보름달은 여러분을 현실과 일상으로 되돌려 놓을 예정이니 더할 나위 없는 이 행복을 가능할 때 마음껏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공상을 멈추지 말자!"

 

 

황소자리(4/20~5/20)

3월 셋째 주 황소자리

당신의 인간관계(혹은 창조적 실천)가 틀에 박힌 것처럼 느껴졌다면, 이번 주 우주의 날씨는 여러분이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는 데 필요한 활력과 구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18일, 처녀자리 내 보름달은 당신에게 영감을 줄 뮤즈를 데려와 뜨거운 데이트나 최근 노력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이 폭발하는 형태로 당신 앞에 나타나 당신을 잠 못 이루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들만을 주로 하는 사람이지만, 이번엔 완전히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입니다. 생소하다고 해서 좋은 것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다른 무엇보다 나는 나의 기쁨이 우선이다" 

 

 

쌍둥이자리 (5/21~6/20)

3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커리어와 명성 관련 문제를 해결할 만한 돌파구를 찾으셨을텐데요, 하지만 가정에서 서의 일은 별 문제가 없나요? 17일, 수성이 혁신적인 행성인 천왕성과 만남에 따라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왔던 프로젝트는 빠르면서도 예상치 못한 결론을 찾아냅니다.

 

그러니 스스로에게 더 많은 책임을 부여하여 몰아붙이는 대신, 18일 보름달이 뜨게 되면 최소 하루 동안은 당신의 가정과 가족 문제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세요. 튼튼한 기초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인생의 건축가!"

 

 

게자리 (6/21~7/22)

3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이번 달 예정된 모든 중요한 회의가 이번 주에 있을텐데요, 모두가 당신을 괴롭히는군요! 그렇긴 해도 이번 주 18일, 처녀자리에 머물 보름달은 여러분의 우선순위를 확인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큰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최소한 현재로서는 몇몇 소모적인 관계들은 뒤로 미뤄둬야 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 만난 지인과의 커피 한 잔은 그냥 건너 뛰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즐거움이 1순위."

 

 

사자자리 (7/23~8/22)

3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사자자리 여러분들은 이번 주 지출에 유의하세요. 13일, 태양이 흐릿한 해왕성과 연결되며 신용카드를 마구 긁고는 모른 척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길 텐데요, 18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며 당신의 재정을 관리하는 영역을 비추게 되면, 숨겨둔 영수증을 오래 숨길 순 없을 겁니다. 

 

이번 주는 윈도쇼핑을 하기에 완벽한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실제로 무엇을 살 수 있는지 확인하고 예산을 모으기 위해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을 일단 열지 말고, 어떻게 하면 재정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이미 갖고 있는 것들을 소중이 합시다."

 

 

처녀자리 (8/23~9/22)

3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처녀자리 여러분, 이번주 18일은 보름달이 당신의 영역에 들어오게 됩니다. 시간을 내어 자축하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지난 9월 초 시작했던 프로젝트와 계획, 특히 당신의 정체성 및 자기 관리와 관련된 계획이 이제 결실을 맺을지도 모릅니다. 금방 식어버리는 유행 패션을 사는 것보다는 절약하는 것이 당신의 옷장을 변화시켰고, 스킨케어에 신경 쓴 덕에 당신의 피부는 빛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의견을 무시하곤 했던 친구들이 당신의 조언을 기꺼이 받아들이게 되며, 그 과정에서 추가적인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강하고, 아름답다! 난 그리 되고 있다! "

 

 

 

천칭자리 (9/23~10/21)

3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이번 13일, 태양이 몽환적인 행성인 해왕성과 만나면서 당신은 평소 이동 경로나 일상에서 멀리 벗어나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가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여러분은 그동안 많은 훈련을 하며 스스로를 단련해왔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오후 3시 해피아워 혜택을 받으러 가야 하나요? 매력 넘치는 전 애인과 데이트하는 것이 당신의 발전을 막을 만한 가치가 있나요?

 

18일 처녀자리 내 보름달이 여러분이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진정한 휴식 시간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그러니 일과 즐거움을 위해 무엇을 할지 잘 선택하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창의성을 위해선 체계가 필요하다. "

 

 

전갈자리 (10/22~11/21)

3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머리를 식히고 참으로 오랜만에 아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다시 데이트를 하든,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든, 아니면 좋아했던 취미 생활을 하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우선순위를 매길 수 있어 당신은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이번 18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들면서 여러분은 친구들과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나눠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관심사들은 공유할 만한 가치가 있다."

 

 

 

궁수자리(11/22~12/21)

3월 셋째 주 궁수자리 운세

당신의 명성을 드높이고 커리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난 9월 뿌렸던 씨앗들이 이번 18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들면서 드디어 꽃봉우리를 피우게 될 것 같습니다. 구직활동을 하든, 승진을 즐기든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갈망해오던 인정을 받게 됩니다. 당신이 종사하고 있는 업계와 주변 세계에 당신이 기여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고 축하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하지만 이와 동시에 당신의 가정 내에 혼란스런 상황을 겪고 있을 수 있을 텐데요, 여러분이 지금껏 쌓아온 튼튼한 토대가 이 순간적인 혼란을 헤쳐나가게 해 줄 것이니 걱정 마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혼란 속 나의 성공은 경이롭다. "

 

 

염소자리 (12/22~1/19)

3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지난 9월 여러분이 여행이나 더 높은 수준의 공부 혹은 영적 추구를 위해 세운 큰 계획들이 이번 18일 보름달과 함께 절정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그때만 해도 어림없어 보였던 것들이 이젠 현실이 됩니다. 모든 세부적인 것들이 갖추어져 있으니 편히 앉아 즐기면 됩니다.

 

금성이 급진적인 행성인 천왕성과 정점을 이루는 19일, 몇 가지 시선을 끄는 것들이 생겨 뜻밖의 비용이 발생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으니 기념품 살 걱정 같은 건 굳이 안 해도 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야망은 따를 가치가 있다."

 

 

 

물병자리 (1/20~2/18)

3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재정 문제에 대해 말하자면, 여러분은 당장 대량 구매를 하는 게 나을지, 아니면 더 나은 선택을 위해 계속 저축하는 것이 좋을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13일, 태양이 해왕성과 만났을 때 즉각적인 만족감은 특히나 유혹적이죠. 돈에 대해선 무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측면이 있습니다.

 

18일, 처녀자리의 보름달은 여러분이 장기간 갚아나가야 할 청구서, 세금, 투자에 대해 상기시켜주며 다시금 현실로 돌아오게 해 줄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규율을 유지하면서 예산을 더 유동적으로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많은 걸 가지고 있을 땐 나눌 것도 더 많아지게 된다." 

 

 

물고기자리 (2/19~3/20)

3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13일, 물고기자리에 태양과 해양성이 함께 들어오면서 유난히 더 많은 예민함을 느끼게 될 당신. 이번 주는 바보 같은 일들이 일어나 당신을 눈물짓게 할 수 있으니 자기 관리를 위한 여유를 가지도록 하세요. 바다에서 길을 잃었을 때 항상 당신을 해안으로 데려다주는 친구들을 만나보는 게 어떨까요.

 

18일, 처녀자리에 있는 보름달은 당신의 중요한 인간관계들에 관심을 갖게끔 도와줄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의 환상과 관능 속에 사는 것도 좋은 것이지만, 이제는 미래를 위한 계획을 함께 세울 때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사랑이면 충분해."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wellness/weekly-horoscopes-march-13-19-2022)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