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2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1/31~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2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1/31~2/6)

이탠저린 2022. 1. 30. 22:2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어떤 일이 일어나 당신을 완전히 놀라게 하겠지만, 돌이켜보면 사실 이 일이 갑자기 일어난 일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될 겁니다.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 일이 있더라도 감정적으로 흔들려선 안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받아들이고, 계속 나아갈 수 있게 노력하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당신은 편히 즐기는 시간을 가지고 싶겠지만, 행성들은 당신에게 일들을 우선 처리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오는군요. 뭔가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 당신의 지혜를 발휘해야 할 때가 올 수 있을텐데요. 놀기만 한다면 이렇게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당신은 오랫동안 자신의 인생에 큰 변화가 필요하단 생각을 진지하게 해왔습니다. 그 변화가 가족과 친구들에게 큰 변화로 느껴질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본인 스스로에게 진실한 게 우선입니다. 이번 주부터 기회를 만드세요. 삶이 바뀔 때까지 그 결심을 절대 멈추지 마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물병자리 내에 있는 태양이 당신의 지배성인 천왕성과 조화를 이루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건 사고가 따라올 수 있는 한 주가 되겠습니다. 당신이 통제하기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일들이 일어날 수 있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결국엔 모든 일이 잘 풀릴 겁니다.

 

 

PISCES 물고기 자리 (2/20~3/20)

집과 직장에서 예상치 못한 일들이 일어나 당신의 한 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화를 참아야 할 일들이 일어날 수 있겠군요.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간에 감정이 당신의 판단력을 흐리게 해선 안됩니다. 침착함을 유지하면 갑작스러운 변화들 속에서도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이번주 위기가 일어난다 하더라도 너무 크게 과장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은 아무것도 아닌 일에 감정적으로 속상해할 수 있겠지만, 당신은 침착성을 유지하지 않으면 큰 부담을 안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관적인 사람들을 피하세요! 불평은 빈곤한 동반자이며, 파괴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주 어떤 '힘'이 큰 변화를 불러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그 낌새를 이미 알아차렸던 당신은 그 충격에 대비할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이 모든 변화들이 결국은 좋은 변화일 거라는 것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주 일을 급히 끝내기 위해 서두르다가 정작 중요한 것은 놓치고, 다시 모든 걸 시작해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의 몇 분 동안의 신중한 계획 세우기가 나중에 있을 많은 고민들을 덜어줄 것입니다. 그러니 속도를 낮추세요! 인생은 경주가 아닙니다. 늘 1등을 해야 될 필요는 없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당신의 조바심과 걱정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확실해야 할 무엇인가(cerntainty)가 아무 것도 아닌 것(non-starter)이 되어버릴 수가 있어요. 투자와 재정 부분을 담당하는 차트 영역 내 우주 활동들이 당신에게 이번 주엔 안전하게 가라며 이야기하고 있네요.

 

 

LEO 사자자리 (7/24~8/23)

 

태양이 당신의 차트 내 임계각을 지나 변화의 행성인 천왕성에게 도전함에 따라, 이번주에는 격변이 예상됩니다. 감정적으로 변덕스러운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말과 행동을 더 조심하여 일을 더 어렵지 않게 하세요.  그들을 더 화나게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직설적인 것은 좋지만, 당신의 직설적임이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상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지금은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수 있겠지만, 나중에 그들이 그들의 상처를 되갚아주려 할 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놀라울 정도로 감정적으로 예민할 수 있기 때문에 말하기 전엔 늘 먼저 생각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주엔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무자비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당신의 너그러움에 함부로 대하는 사람들을 대할 땐 더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 사람들에게 여러 번의 경고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 힌트를 받아먹을 생각조차 없었네요. 그러니 강경하게 나갈 수밖에요.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