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1/24~1/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1/24~1/30)

이탠저린 2022. 1. 23. 22:1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주 당신은 가장 사교적인 모습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일들을 할 수 있게 노력하세요. 가만히 있으면 뭔가 불만스러워져 주변인들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위해 밖으로 나가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자기 중심적인 화성이 당신을 떠나면서 지금까지처럼은 많이 해낼 수 없는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을 하고 돈을 버는 것입니다. 당신에겐 여전히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결단력과 추진력이 있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앞으로 6주 동안 화성이 함께 함에 따라 당신은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일들을 매우 쉽게 해낼 수 있을 겁니다. 단 한 가지 위험한 게 있다면, 일을 밀어 붙이다보니 몇몇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다는 거죠. 하지만 그 정도는 기꺼이 감안해야겠죠.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당신은 당신 자신의 본성을 바꾸기 전까지는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없습니다. 화성이 당신이 감정들을 강조할 때, 당신은 바깥 세상이 아니라 당신 내면에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신이 바뀌면, 다른 것들도 바꿀 수 있을 거예요.

PISCES 물고기 자리 (2/20~3/20)

주변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의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들은 모두 무시할 때가 왔습니다. 이젠 당신의 본능을 따를 차례입니다. 그 사람들의 생각은 그 사람들의 몫일 뿐,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가 제일 중요합니다.

ARIES 자리 (3/21~4/20)

당신의 지배행성인 화성의 변화는 많은 기회와 도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자존감을 높이고 모든 게 가능해 질 것이라 믿겠지만, 당신의 야망을 견제하는 누군가와 갈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당신은 이길 것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역동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화성이 당신의 차트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계몽적인 영역에 진입했습니다. 이는 당신의 삶 내 한 영역 또는 그 이상의 영역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뭔갈 만들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크게 생각하고, 크게 행동하세요. 그리고 큰 보상을 기대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당신은 원래 비밀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이번주 당신에 대해 너무 많은 걸 내보이면 후회할 일이 생길 겁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덜 알수록 사기나 속임수 같은 일에 빠져들 가능성이 적어지니, 사생활 보호를 최우선으로 두세요. 약간의 비밀과 미스터리함이 당신을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CANCER 자리 (6/22~7/23)

자아, 자존심을 뜻하는 행성인 화성이 당신의 반대쪽 별자리인 염소자리에 들어갔습니다. 다음주는 1:1로 상대하는 사람들로부터 저항이 있을 수 있겠네요. 화성이 앞으로 6주간 이곳에 머물게 될 예정이니 당신은 사람들과 협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될 듯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화성이 당신의 차트 내 일과 행복, 건강(well-being)의 구역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고, 쌓인 일들도 잘 해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니 행동하기 전 늘 고민하고 생각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화성이 당신의 차트 내 가장 낭만적이고 창의적인 영역으로 진입하고 있음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고 이상들을 구체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성공은 당신의 것입니다. 하지만 본질적인 것에 더 집중한다면 그 성공은 더욱 더 클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소유욕이 강하지 않은 당신이지만 화성이 가장 지배적인 이 시기 당신은 특정 사람들을 소유한 듯 행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그에 가만있지 않을 것이고 곧 이 반란은 눈물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자유를 주기 원하는 만큼, 사람들에게도 자유를 주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