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2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7~2/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2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2/7~2/13)

이탠저린 2022. 2. 6. 20:2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누구든 이번 주 꾸물거리다간 전갈자리에게 크게 혼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당신에게 화풀이할 수 있는 사람에겐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절대 주저하지 않을 사람들이거든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이번 주 쉽게 재물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환상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결국 실망하게 되는 건 물론이고 파산까지 갈 수 있으니까요. 당신의 직감이 당신에게 돈 빨리 벌기 같은 계획은 멀리 하라고 말하고 있군요. 듣지 않으면 행성들이 분명 경고할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당신의 별자리 내 있는 화성의 화려함과 변화를 뜻하는 행성인 천황성이 변화에 도전하는 자들에게 모든 걸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결과에 대해 먼저 생각하지 말고, 어떤 결과가 나오든지 간에 밀어붙이세요. 지금 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일어날 어떤 일이 당신을 무심코 사로잡겠군요. 하지만 당신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일일 테니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물병자리는 재간이 좋은 사람들이니 숨지 말고 다시 메인스트림으로 나오세요! 적어도 이번 주 일어날 뜻밖의 일들은 아주 재밌있을 테니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자신감과 에너지가 넘칠 수 있겠으나 무모하게 행동할 수 있으니 행동 전엔 생각을 하는 게 좋겠습니다. 또 이번주엔 너무 많은 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있는 위험도 있습니다. 믿을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모두 당신을 걱정하고 도와주고 싶어하는 건 아니에요.

 

 

ARIES 자리 (3/21~4/20)

두려움과 의심스러움은 잊고, 합당하고 올바른 선택을 바탕으로 특별한 일을 성취하세요. 그리고 모두의 주목을 받으세요! 어떤 사람들이 당신이 실수하길 기다리다가 당신의 행복을 깨트릴 수 있기에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일이 쉽게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게 좋겠죠.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 당신에겐 너무나 많은 에너지가 넘쳐 무엇을 해야할지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번에 하나씩 집중하는 게 가장 좋겠지만 이번주 여러 가지 일들이 기다리고 있군요. 하나하나씩 번갈아가면서 집중하면 흥미를 잃지 않고 할 수 있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당신은 진실함이 신성한 것이며, 어떤 대가를 치른다 해도 지켜야 되는 것이라고 믿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힘 있는 사람들 중엔 그 진실이 드러나지 않길 바라는 경우도 있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이번 주,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세요. 하지만 동시에 뒤를 조심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평소 당신과 꽤 잘 지내왔던 사람들이 매번 당신과 대척점에 서 있는 듯한 이번 주네요.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이고, 당신에게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문제가 있다고 고집을 부려 그런 것은 아닐까요? 사람들에게 덜 적대적인 태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일의 전면에서 마침내 중요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계획들이 끝나면 결실을 맺기 시작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쉽게 이루어질 일들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잘 왔으니, 조금만 더 가면 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난처한 상황에서 그것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불편해하는 걸 보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더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전혀 그걸 신경 쓰지 않는다는 인상을 풍긴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시비를 걸 건덕지를 찾을 수 없게 되죠. 사람들이 당신을 좀 이상하게 생각하겠지만, 아무렴 뭐 어떤가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화성과 천왕성이 당신의 이해관계, 특히나 돈과 관련된 이해 문제에 주의할 것을 당부하는군요. 친구나 친척들에게 도움을 받으면 빨리 액션을 취해주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길게 끌지 마세요. 다음 주는 너무 늦을 수 있어요!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