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3~2/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2/13~2/19)

이탠저린 2022. 2. 13. 20:1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이번주도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양자리(3/21~4/19)

2월 셋째주 양자리 운세

더 이상의 압력은 견딜 수 없단 생각이 들 때쯤, 16일 사자자리에 있는 보름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이 모든 것들을 창의적이거나 로맨틱한 노력들로 풀어주는 군요. 마음 속 상처를 예술로 승화시키세요! 이번주 직장에서 다정하고 상냥한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은 좋은 평판을 얻게 될 것이고, 그동안 직장에서 느꼈던 좌절들을 덜 수 있겠어요. 

 

당신의 커리어나 금전 문제에 대해 창의적인 해결책들이 나타나겠지만, 우선 당신에겐 당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기쁨으로 해방된다.."

 

 

 

황소자리(4/20~5/20)

당신은 올해 대부분을 정신없이 뛰어다니며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하지만 16일, 사자자리에 있는 보름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세상 모든 걸 다 얻더라도 집만한 것은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밖에서 음식을 좀 포장해와서 함께 외국 영화를 감상하는 게 어떨까요? 당신의 현실을 사랑한다면, 현실에서 도피하기 위해 애쓸 필요가 없을 겁니다.

 

*이번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정확히 있어야 할 곳에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6/20)

 

당신에게 같은 호의를 베풀 생각이 없는 사람에게 호의를 베풀지 마세요! 이번주 14일, 수성이 물병자리와 당신의 커리어, 사회적 유산을 뜻하는 구역에 들어가 당신의 사기를 돋구고 모든 이들이 당신의 지혜를 가지고 싶어하게 만들 것입니다.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이 당신의 어린 시절 지인들이나 친척들, 예전에 함께 생활했던 룸메이트들을 갑자기 등장시키려 합니다. 당신은 오랜 친구들과 연락을 이어가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자기가 좋을 때만 당신에게 친구처럼 행동하는 사람들의 문자는 그냥 무시하세요!

 

*이번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환경은 내 안식처."

 

ㅇㅇㅇㅇ

게자리 (6/21~7/22)

이번주는 당신의 존재 자체가 '선물'인 인간관계를 확인하고 키울 시기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사려 깊은 사람인지 알지 못하는 연인이나 동료, 친구를을 위한 선물은 더 이상 필요 없어요!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은 당신의 금전 구역을 밝게 비춰 당신의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겠지만 당신은 새로운 자존감을 이미 거의 느끼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으로 온전히 채우는 일은 쉬운 게 아니에요. 자신의 공간을 내어주는 것에 더 행복해하는 사람들과 이번주 함께 하세요.

 

*이번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성장하는 곳으로 간다.."

 

 

사자자리 (7/23~8/22)

세 가지 직업을 갖고 바쁘게 산다거나, 방과 후 아이들을 위해 수많은 활동들을 꾸려나가는 등 바쁘게 사는 당신. 당신의 삶은 이 미묘한 균형들을 올바르게 잡아야만 하는데요, 한번의 잘못된 움직임으로 모든 것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시험에 들게 하네요. 평소와 같이 모든 걸 해낼 수 있는 슈퍼스타인 당신이지만, 무엇을 위해 이렇게 하는 걸까요?  자존심은 버리고 당신의 책임들을 어느 정도 내려놓는 방법을 배울 때입니다.

 

*이번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그건 내가 상관할 바가 아니에요."

 

 

 

처녀자리 (8/23~9/22)

 

이번주 14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개인주의자' 물병자리와 당신의 일상을 의미하는 구역에 다시 들어오게 됩니다. 지난 몇달 동안 당신의 애인과의 관계에 힘쓰고 친밀감 문제에 노력을 기울였지만, 이번주 당신은 발렌타인 데이 축하는 건너 뛰고 일에 대신 집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일에 파묻히기 전, 당신의 일 루틴을 개선하고 나쁜 습관으로 다시 돌아가지 않도록 고민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은 당신으로 하여금 한 발자국 물러서 당신의 방식대로 재설정할 시간을 줄 것입니다.

 

*이번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자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게 내 가장 우선순위에요."

 

 

 

천칭자리 (9/23~10/21)

최대 절전 모드에서 나올 시간입니다! 16일 사자자리내 있는 보름달이 당신이 지금까지 놓쳤던 모든 영감들과 웃음, 낙관성을 가져다 줍니다. 당신은 사회적 동물이지만, 최근 하던 일들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보내야만 했습니다.  이번주는 뭔가 생기넘치는 일이 필요할 것 같은데요,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세요! 스트레스도 받지 마세요.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주 사랑이 넘치는 보름달이 당신의 짝을 당신의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소개시켜도 된다고 하네요.

 

*이번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영감을 얻을 것이다."

 

 

궁수자리(11/22~12/21)

 

현실을 직시합시다. 올해 시작이 험난했고, 평소와 같은 지원군들이 없었어요. 당신의 여동생은 아이들을 돌보느라 바쁘고, 당신의 친구들로부터는 위안보다는 소외감을 느껴왔습니다. 

 

16일 사자자리 내에 있는 보름달이 당신의 힘을 되찾게 해 줄 예정입니다. 파티에서 소외된 느낌을 받았나요? 이제 그 기분은 떨칠 때가 되었습니다. 이번주 당신에겐 카리스마가 넘쳐 흐르고 있으니 원하는 걸 분명히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마세요.

 

*이번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사랑을 따를 것이다 ."

 

 

염소자리 (12/22~1/19)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이 뜨면서 빚이 탕감되는 형태의 희소식이 들려올 것 같습니다. 이건 말 그대로 부채가 탕감된다거나, 아니면 은유적으로 감정적 빚 때문에 무거웠던 마음이 가벼워지는 것을 뜻합니다. 이 달빛 아래에서는 잘못한 부분이 있다면 제한 없이, 원없이 사과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금성과 화성이 동시에 당신의 별자리에 함께 들어오면 당신은 무엇보다도 가장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는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일이 언제 잘못될지 걱정하지 말고, 다 잘 될 것이라고 믿으세요!

 

*이번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용서가 닫힌 문을 연다."

 

 

물병자리 (1/20~2/18)

14일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가 1월 25일쯤 갑자기 끊겼던 대화의 싹을 다시금 움트게 만들어 주는군요. 그동안 당신이 정말로 말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알아낼 시간을 가졌을테니, 말이 술술 나올 거예요. 

 

16일, 사자자리 내 보름달이 당신의 인간관계 구역으로 떨어져 당신으로 하여금 아주 들뜨게 하거나, 절망적으로 부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교와 절망이라는 굴레 속에 빠진 당신을 발견했다면, 당신이 거기서 빠져 나오길 진정으로 바라는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하는 말들이 중요합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16일 사자자리 내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빡빡하게 들어찬 일정과 교신하는군요. 접시에 한가득 담는 건 벅찬 일이지만, 정말 오랫만에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것 자체가 얼마나 멋지고 행복한 일인가요? 당신은 너무 바빠서 18일, 당신의 시즌이 시작하는 것도 잊었을 지경입니다. 행복한 태양의 귀환!

 

이번주는 실수 연발의 코미디로 찰 수 있겠지만, 일을 처리하고 난 이후에는 꿈에 빠진 듯한 상상 속 분위기에 기댈 수 있겠습니다.

 

*이번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스트레스 받을 순 있겠지만, 난 축복받았다."

 

 

 

출처  PureWow

 

Your Weekly Horoscopes: February 13 to 19, 2022

 

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2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