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5~12/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5~12/11)

이탠저린 2022. 12. 5. 22:5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 중 누군가 날 힘들게 할 수 있단 예상이 가능하다면, 여러분은 그 사람에게 덜 실망할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이번 주 미리 알아두어야 할 사실은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뜨는 시기엔 사람들 사이에 잠재적 경쟁이 일어날 수 있단 것입니다. 험한 말들이 오고 갈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건 여러분이 그들에게 원한을 가져선 안된다는 거예요. 이건 그냥 삶의 일부일 뿐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은 감정적인 모습을 잘 보이는 사람이 아니지만, 가끔은 자신을 통제하기 어려워질 때가 있습니다. 바라건대, 현재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길 바라요. 그렇지 않으면 같이 일하는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도 있을 테니까요. 설사 상대방이 여러분이 맡겼던 일을 망쳤다고 할지라도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세상이 끝나는 건 아니니까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말하면 할수록 사람들은 더 저항하네요. 여러분은 이런 사람들 때문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감정이 폭발해버릴 수도 있었어요. 하지만 여러분, 보름달이 뜨는 이번 주엔 어떤 사람들의 경우 굉장히 민감해집니다. 지금은 이빨을 드러낼 때가 아님을 받아들이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여러분은 누구 하나를 만족시키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한 나머지, 다른 누군가는 여러분으로부터 무시당하고 있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그럴 의도가 아니었겠지만, 만약 두 관계를 모두 지키고 싶다면 여러분은 더 공평한 태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보름달이 지는 주말쯤엔 좀 더 상황이 쉬워질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기보단 자신의 필요와 욕망에 집중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는 어쩌면 사람들이 여러분의 관대함을 당연히 여기게 될지도 몰라요. 누군가가 여러분을 곤혹스레 만들지 않는 이상, 여러분의 목표에 집중하고 자신을 만족시키는 데에만 시간을 할애하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황소자리 여러분은 결단력 있는 사람들이지만, 가끔은 중립적인 태도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이 재정적 문제로 인해 누군가와 마찰이 있을 수 있단 메시지를 주는군요. 하지만 시간을 두고 상황을 살펴보면, 결국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쪽으로 모든 것이 잘 해결되어 흘러갈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7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인간관계에 있어 최악의 사태가 일어날까 걱정하게 되겠지만, 그리 비관적일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이 순간 역시 지나갈 것이고, 주말이 되면 여러분은 친구들과 잘 지낼 수 있을 거예요. 다른 사람들은 감정적으로 행동할지언정 여러분은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여러분은 자신의 일상에 변화를 주는 것을 싫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이는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그러니 변화를 멈추려 하지 마세요. 이는 자신의 발전을 멈추게 할 뿐이니까요. 여러분은 결국 진보할 것입니다. 그러니 현명하게 변화의 힘과 협력하세요. 그 변화는 두려움의 대상이 아니라, 환영해야 할 대상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여러분은 설사 어떤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할지라도, 이에 대처할 수 있을 만큼 강한 사람들입니다. 그 누구도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통제할 권리가 없습니다. 여기서 논쟁은 의미가 없어요.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지 못할 테니까요. 그냥 여러분이 옳다고 느끼는 대로 사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7일 뜰 보름달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성급하게 잘못된 결론을 내리게 만들지도 모릅니다. 다음 주가 되기 전까지는 여러분의 동료나 친구가 실망스럽다고 확신하지 마세요. 기다려야만 상황을 똑똑히 볼 수 있어요. 어쩌면 여러분이 상황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일지도 몰라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가끔 여러분은 너무 착한 나머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을 이용하도록 내버려 둘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을 힘들게 한다면 더 이상 참지 않을 거라는 걸 표현해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친절하지 않은 사람에게 굳이 친절하게 대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누군가와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어야 할 상황이 생기겠군요. 대립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그 사람과의 사이에서 일어난 일을 직시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눈물은 날 수 있겠지만, 적어도 더 이상의 오해는 없을 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