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다섯째주-1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7~1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다섯째주-12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7~12/3)

이탠저린 2022. 11. 27. 01:3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다섯째 주 - 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다섯째 주 - 12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엔 어떤 것들은 생각보다 쉽게 합쳐지는 반면, 어떤 것들은 쉽게 무너지는 시기입니다. 수성과 금성이 11월 29일과 12월 1일 붉은 행성과 맞붙게 되는 때를 지나면, 우리는 화성의 역행 기간 중 중간을 지나게 됩니다. 수성과 금성은 2년에 한 번씩 화성과 각을 세우게 되며, 이 시기엔 모든 종류의 인간관계와 커뮤니케이션 부분에 긴박함을 가져옵니다.

 

수성과 화성이 토성을 만나 몇 가지 확실한 돌파구를 가져올 수도 있겠지만, 수성은 1일 해왕성과 맞서 혼란과 오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주는 긴장이 감도는 시기이니 말을 하기 전엔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의 감정을 상하게 할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로 진입하는 시기를 앞두고 여러분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엄청난 기분을 느끼게 될 듯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아진 시기이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은 원래 갖고 있던 야망을 잃고 뒤쳐지고 있다는 우울한 기분에서 벗어날 수가 없고, 실제로 삶 속에서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인지 전혀 모르겠다는 기분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지금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창의성을 발휘할 시간을 스스로에게 허락하는 것입니다. 명상을 하든, 글을 써보든지 해보세요. 여러분이 앞으로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잠재 의식 속에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pet(다 받아들이기)."

 

 

 

 

황소자리(4/20~5/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블랙 프라이데이 상품들을 쇼핑하며 지난 며칠을 잘 보내셨나요? 여러분은 저렴하게 선물들을 구입할 수 있었음에 지난 주보다는 덜 패닉 상태인 것 같긴 하지만, 이 안도감은 사실 양날의 검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머릿속 한 곳에 남아 있는 또 다른 부채 문제에 대해서도 직면해야 합니다. 숫자에 능통한 친구랄지 전문가와의 미팅 일정을 우선 잡는 것이 이번 주 여러분이 우선 해야 할 일일 것 같네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udget(앞으로의 예산 세우기)."

 

 

 

 

쌍둥이자리 (5/21~6/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이번 주 여러분의 장기적인 비전에 대해 올해 내내 느꼈던 것보다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아직 꿈에 그리던 삶을 살고 있진 않지만, 그 삶에 도달하기 위해 여러분이 취해야 할 단계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상대하기 어려운 고객과 많은 일을 상대해야 하고, 파트너와 긴장감있는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과 같은 팀이 되려면 여러분 쪽에서 약간의 노력을 더 해야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promise(타협해야 될 때도 있는 법)."

 

 

 

게자리 (6/21~7/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지난 며칠 동안 여러분이 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혼자 보내며 여러 짐들을(문자 그대로, 혹은 비유적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외롭긴 하지만, 뭔가 마음이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여러분은 다시 현실로 돌아와 집 혹은 회사에서 위기에 대처해야 할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일이 바빠졌을 때 어떻게 해야 냉정을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ttention(다시 정신차리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로 접어들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여러분의 회사와 잘 지내게 되는 것에 매우 안도감을 느끼게 됩니다. 업무 측면에서 여러분이 해온 모든 노력이 성과를 거두며 새로운 고객으로부터 흥미로운 제안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선 자신의 즐거움을 희생해야 하는 부분이 있죠. 그렇다고 해서 희생만 해선 안됩니다. 자신의 행복을 위한 시간도 갖도록 하세요. 여러분에겐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보상 시간 갖기)."

 

 

 

 

처녀자리 (8/23~9/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직장에서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사실 좋아하는 일로 바쁜 것만큼 흥분되는 일이 없죠. 비즈니스 미팅에서부터 지역 사회 행사 계획, 아이들을 위한 모든 계절 행사까지 모든 것이 여러분의 잔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즐거운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내게 됨에도 불구하고 한편으로는 부모님이나 형제자매 간의 격정적인 드라마 역시 거쳐야 합니다. 모든 것을 털어놓아야 할 시간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undation(내 근간이 되는 사람들에게 집중하기)."

 

 

 

천칭자리 (9/23~10/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떠들썩했던 지난 몇 달 후, 마침내 여러분의 큰 꿈이 여러분의 욕망과 일치하는 것 같이 느껴집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멋진 아이디어를 세상에 내놓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에겐 여전히 해결해야 할 많은 디테일한 사항들이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비즈니스를 새로 시작했지만, 온갖 요구 사항들을 처리해야 하고 갓 시작한 대학원 공부를 따라가야 하는 문제에 맞닥뜨리고 있습니다. 너무 스트레스받진 말고, 우선 여러분이 컨트롤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outine(순서와 방법을 정하기)."

 

 

 

 

전갈자리 (10/22~11/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올해 여러분은 몇 가지 저주(?)에서 벗어났고, 그 강렬한 시기에서 살아남아 치유의 방향으로 나아간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궁금할 거예요. 어떻게 해야 머릿속에 남아 있는 이 모든 것들을 뒤로해야 출세할 수 있을까? 이 뻔뻔한 나란 인간은 과연 누구인가? 하고 말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지금 해야 할 것은 자신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는 겁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고생을 많이 했으니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id(굳건해지는 시간 보내기)."

 

 

 

 

사수자리(11/22~12/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며칠 동안 새로운 연인과 좋은 시간을 보내며 매우 행복했지만, 어쩐지 여러분은 많이 지쳤습니다. 지금은 사수자리 시즌으로서 여러분의 시기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신경 쓰느라 자기 관리에 소홀했던 부분이 있습니다.

 

사람이 행복해 보인다고 해서 늘 기분이 좋은 건 아니죠.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더 많은 애정과 관심을 주어야 합니다. 시간을 내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dulge(하고 싶은 대로 해보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아주 오랜만에, 여러분의 고생하는 것에 대해 걸맞은 보상을 받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어쩐지 진정한 휴식은 절대 허용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을 떨쳐버릴 수가 없네요. 이번 주는 바쁜 스케줄과 일상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찾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항상 생산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가끔은 너무 먼 곳보다는 중간 거리를 응시하고 공허함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갈 필요도 있어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모든 것에서 해방되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주말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상쾌한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회복한 이후, 여러분은 다시 거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동료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일은 그동안 여러분에게 많이 힘들었지만, 앞으로 더 멋진 커리어 목표를 세우기 시작하게 되면 그 노력이 값어치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모습을 밖으로 드러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날 시간).: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주말 동안 에너지 회복을 하고 다시 한 주가 시작되어 일상으로 돌아오면 각종 일과 사회생활, 가족 행사에 얼굴을 드러내야 하는 등 바쁜 시기를 맞게 됩니다.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데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당신이 앞으로 몇 주간해야 할 일은 두 가치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 유지하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직장에서 여러분의 업무에 데드라인을 정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그럼 사람들이 여러분의 시간을 침범하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ioritize(우선순위 정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