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10/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2~10/8)

이탠저린 2022. 10. 2. 23:4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10월 2일, 역행하던 수성이 다시금 순행을 시작합니다. 8월 말 시작했던 대화는 이제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수성이 순행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즉시 '정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기엔 이릅니다. 수성은 10월 16일까지 역행의 그림자를 유지합니다. 그때까진 여전히 신중을 기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요. 서두르지 마세요!

 

수성이 명왕성과 트라인을 이루는 6일엔 날카로운 통찰력을 갖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땐 무언가에 대해 철저하게 진상 규명하기에도(예를 들어 이 장미꽃은 누가 보냈을 것인가?), 영향력을 얻기에도 좋을 때이기도 합니다. 현명한 단어 선택은 큰 효과가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양자리 여러분은 지난봄 이후로 주된 커리어나 생활 방식의 변화를 계획해왔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능력이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이를 내세울 용기가 있나요? 8일, 명왕성이 여러분의 사회적인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제 꿈을 이룰 목표만 세우는 단계에서 멈추는 게 아니라, 직접 행동에 옮기게 될 거예요.

 

자신의 힘을 이용하는 것이 두려울 순 있겠지만, 여러분은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나)."

 

 

 

 

황소자리(4/20~5/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1년 동안(사실상 지난 10년 동안) 여러분은 삶의 많은 부분을 여러분의 시야를 넓히는 데 써왔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길을 가고 있든, 대학원에서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든, 가족 간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있든지 간에 모든 것에는 항상 학습 곡선이 있기 마련이었죠.

 

수성이 6일 명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여러분의 일들을 즐길 수 있을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이 원해서 하는 일임을 기억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lay(놀자)."

 

 

 

 

쌍둥이자리 (5/21~6/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2일 끝나게 됩니다. 이건 쌍둥이자리 여러분에게 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여러분은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기쁨을 가져다주었던 과거의 것들을 기억하며 보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간직하고 싶은 것들을 바로 지금 현재에 적용할 때입니다.

 

수성이 6일 명왕성과 만나게 되면, 가족의 비밀과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이 하나 더 폭로(?)될 것으로 보입니다. 매우 극적인 소식일 수도 있고, 어쩌면 할머니의 요리 레시피일 수도 있겠네요. 소울푸드를 만들어 먹으면서 그동안 있던 일들에 대해 돌이켜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g(파헤치기)."

 

 

 

게자리 (6/21~7/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1년(사실상 지난 10년 동안) 동안 여러분은 그동안 헌신해왔던 것들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꾸준할지라도 사업이 잘 안 풀린다거나, 혹은 그 반대의 경우가 있을 수 있었을 거예요.

 

8일 명왕성이 순행길에 오르면 여러분은 진행 중에 있는 갈등·협상 관계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용기를 얻게 됩니다. 인간관계에는 협업이 필요한 법이니 자신의 의견과 힘을 부정하지 마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dvocate(내가 원하는 걸 옹호하기)"

 

 

 

 

사자자리 (7/23~8/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2일 역행을 끝낸 수성이 순행을 시작하며 여러분의 자금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8월 말 남겨둔 몇 가지 재정적 의무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셔야 합니다. 지출을 줄이거나 부수입을 통해 문제가 가끔씩 해결되기도 하지만, 어떨 때엔 더 많은 게 필요할 때가 있기 때문이죠.

 

6일 수성이 명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분명한 메시지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임금 인상을 요구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말이죠.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rn(돈 벌기)"

 

 

 

 

처녀자리 (8/23~9/22)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2일, 수성의 역행이 끝났습니다! 처녀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이 뉴스는 특히나 반가울 수밖에 없을 겁니다. 지난 몇 주 동안 처녀자리 여러분은 '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내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와 같은 매우 실존적이고 개인적인 질문들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이번 주엔 시간을 내어 이 고민의 시간에서 발견한 모든 내용들을 기록하여 명확하고 긍정적인 의도를 가지고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ept(받아들이기)."

 

 

 

 

천칭자리 (9/23~10/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적어도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의 가정 내 상황은 꽤 많은 변화 속에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집수리가 절실한 상황이지만, 어쩐지 집주인과 연락해봤자 헛된 일일 거란 생각이 드는 것 같았을 거예요.

 

하지만 명왕성이 순행하는 이번 8일엔 남들을 좀 불편하게 하는 한이 있더라도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편해지기 위해 필요한 게 있다면 꼭 요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st(보금자리)."

 

 

 

 

전갈자리 (10/22~11/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여러분이 가장 중요시하는 것들 중 하나는 누군가의 충실한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난 1년 동안(실제로 지난 10년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구역 내로 들여보낸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을 가질 자격이 없음을 어쩌면 매우 고통스럽게, 깨달을 수 있었을 거예요.

 

수성이 6일 명왕성과 만나게 되면 이웃이나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여러분의 친밀한 세계로 들여보내고 싶은 영감을 주는 사람들도 있을 거예요.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만나기)."

 

 

 

 

사수자리(11/22~12/21)

▲ 클릭하고 10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2일 수성이 순행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우선순위에 두었던 관계가 겉보기와는 전혀 다름을 깨닫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든 비즈니스 제휴 관계든지 간에 서로 함께 하기 위해선 대화가 필수입니다.

 

8월 말로 거슬러 올라가보세요. 그때 여러분의 어떤 말이 지금 이 상태로 이끌었나요? 어떻게 하면 누군가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고 올바른 과정을 밟아갈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fine(재정의할 시간)."

 

 

 

 

염소자리 (12/22~1/19)

▲ 클릭하고 10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염소자리 여러분의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좋은 한 주입니다. 명왕성이 여러분의 별자리 내에서 8일 순행하는데요, 이때 여러분은 사생활에서뿐만 아니라 공적인 삶 속에서도 여러분의 영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편집하든,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수정하든, 극단적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까지 모든 것이 여러분의 이미지를 쇄신하게 할 시간이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여러분의 변화를 좋아하진 않겠지만, 여러분이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한 여러분은 매력적인 사람일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이젠 내가 빛날 시간)."

 

 

 

 

물병자리 (1/20~2/18)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10월 2일 수성의 순행은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겐 희소식이겠지만, 물병자리 여러분은 여전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수성이 6일 명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신뢰할 수 있는 친구와의 대화를 통해 여러분이 진 짐의 일부를 풀 수 있는 돌파구와 같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모두 다 가지기 벅차다고 느껴질 때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은 그냥 보내주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놓아주기)."

 

 

 

 

물고기자리 (2/19~3/20)

▲ 클릭하고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주간 여러 인간관계 문제가 물고기자리 여러분을 힘들게 괴롭혔어요. 그리고 안타깝게도, 이번 주에도 큰 변함은 없을 것 같아요!

 

수성의 역행이 2일 끝나면서, 여러분은 9월 말부터 시작되었던 연인과의 혹은 사업 파트너와의 대화를 다시 이어가게 됩니다. 이렇게 장기간 불확실한 시간을 보내야 했던 것이 답답했겠지만, 여러분의 감정과 관점 두 가지 모두 좋아졌음을 믿으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Keep talking(대화는 늘 필요한 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