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8. 31. 17:25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9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the Heat Is Building Up in Your Love Life

2023년 천칭자리 9월 운세 : 애정운이 기대되는 한 달

 

에너지 넘치는 화성이 이번 9월 한 달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무르면서, 여러분은 목표를 성취해 나가는 과정에서 활력은 물론 어떤 일이든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에너지 넘치는 때이긴 하나 천칭자리 여러분은 이번 9월 에너지를 적당히 사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몇 주 후 바쁜 천칭자리 생일 시즌이 찾아올 것이고, 이에 대비하려면 휴식을 취해 기운을 모아야 하기 때문이죠!

 

9월 3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역행을 마침에 따라 여러분의 사회·사교 생활에 조화로움이 조성됩니다. 앞으로 지역 사회 활동이나 각종 모임에서 더 큰 자신감을 느끼게 될 것이고 이는 분명 흥분되는 일이지만, 중요한 건 여기에만 몰두해선 안됩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 역시 앞으로 몇 주 동안 중요한 일이에요! 처녀자리 시즌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에게 정신적·영적 건강을 우선시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천칭자리 특유의 균형감을 활용하여 사람들과의 만남 사이사이에 나만을 위한 시간들을 배치하도록 하세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은 혼자 달빛을 즐기기에도, 여유롭게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갖기에도 완벽한 시점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감정들을 느끼게 되거나 환상에 빠지게 될 수 있겠지만, 고요한 달빛 아래 당신의 직관이 보여주는 길을 따르도록 하세요. 

 

한주 뒤인 9월 23일에는 화끈한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태양이 활기 넘치는 화성과 함께 하므로 이번 월말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목표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무언가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데에 최적의 시기가 될 겁니다. 수성의 역행 역시 9월 15일 이미 끝난 상황이니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나 프로젝트가 있다면 바로 진행하도록 하세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의 영향을 받는 천칭자리 여러분에겐 로맨스가 끊이질 않습니다. 9월 29일, 활기찬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대인관계 영역이 활성화됩니다. 누군가와의 로맨스가 이뤄지고 있다면 상호 간 역학 관계에 대해 초점을 맞추는 게 좋습니다. 누군가와 만날 땐 어느 정도의 타협이 필수이긴 하지만, 이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 여러분을 지킬 경계를 우선시하라는 메시지를 전해올 것입니다. 원하는 걸 얻기 위해 여러분의 리더십을 행사해야 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2023년 9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Work Is Distracting You From the Drama

2023년 전갈자리 9월 운세 : 사회생활과 바쁜 업무로 정신없는 한 달이 될 수도

 

9월 초엔 사회생활 중 여러 어려움에 부딪히게 된다거나, 사람들과의 관계 속 권력 문제 등으로 인해 여러모로 기분이 상하고, 에너지가 소모될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 모든 건 다 수성이 역행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전갈자리 여러분의 9월 운세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여유로운 시간도 분명 여러분을 위해 준비되어 있어요.

 

이번 달 처녀자리 시즌 그리고 수성의 역행이라는 두 가지 우주 이벤트가 월초 당신의 우정 영역을 활성화시킵니다. 이로 인해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생기와 활력이 넘치겠지만, 협업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리나 동료 사이에서 소문과 오해들이 자라고 있을 수 있으므로 팩트 중심으로 일을 꾸려 나가고, 그들과의 힘겨루기나 역학 관계를 다뤄야 할 땐 힘들 순 있겠지만 견뎌내도록 하세요. 

 

9월 3일, 여러분의 야심 넘치는 열 번째 하우스에서 금성이 역행을 끝냄으로써 여러분에겐 커리어와 관련하여 좋은 기회들이 생길 것이며, 덕분에 각종 극적 사건 사고들로부터 잠시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6주 동안의 역행을 끝내고 다시 직행을 시작하는 금성은 여러분의 권위를 더욱 상승시켜 직업적 목표나 가치를 이뤄나가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부여해 줄 거예요.

 

월 중반쯤엔 친구들과의 갈등이 사그라들고, 타인과의 협력도 훨씬 더 원활해집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을 내 편으로 두고 함께 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도 명확히 알 수 있는 계기도 생길  거예요.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은 당신의 꿈을 이루는 데 함께해줄 사람들 혹은 사업체를 찾고자 했던 여러분의 희망과 바람에 대해 생각해 보기에 좋은 날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이 당신의 비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사람들인지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9월 14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고, 그 다음날인 9월 15일엔 수성이 역행을 마무리합니다. 이후 여러분은 초승달의 기운을 받아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당신만의 지원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겁니다. 한 주 뒤엔 태양과 명왕성 사이에 환상적인 트라인이 만들어지면서 이 프로젝트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새로운 통찰력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너무 방어적이거나 공격적으로 굴지 말고, 오픈 마인드의 자세를 갖추도록 하세요.

 

절기상 추분이 시작되는 9월 23일엔 여러분의 잠잠했던 열두 번째 하우스에 태양과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함께 들어오게 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각종 사회적 교류, 친구들과의 갈등, 직장에서의 힘겨루기 등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아부었기 때문에 월말엔 휴식을 취하고 과로를 피하도록 하세요. 내달 다가오는 여러분의 생일 시즌엔 다시 원래 체력으로 충전되어 있어야 하겠죠?  

 

9월 2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다행히 이 보름달은 여러분의 직업과 일상 사이의 균형을 조절하고 불필요한 의무감을 덜어내어 더 많은 에너지 충전 시간들을 확보해 줄 수 있을 거예요.

 

 

2023년 9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Your September Horoscope Predicts a Motivating Mercury Retrograde

2023년 사수자리 9월 운세 : 수성의 역행이 오히려 좋은 자극이 될지도?

 

처녀자리 시즌,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가 빛을 발합니다. 사수자리 여러분의 9월은 반짝반짝 빛나는 여러분의 야망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필요한 영감과 에너지가 가득한 한 달이 될 거예요.

 

하지만! 9월 15일까지 계속되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직장에서 좀 더 많은 주의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땐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수성의 역행은 이런 식으로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지만, 여러분에겐 탁월한 능력과 감각이 있습니다!  

 

이번 달은 9월 4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황소자리에서 역행 모드로 들어가며 시작됩니다. 앞으로 4개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 루틴과 웰빙, 복지에 대해 진지하게 되돌아보게 될 것입니다. 이밖에도 이달 첫째 주엔 태양과 수성이 목성과 행운의 트라인을 이룹니다. 이 아름다운 만남 덕에 수성의 역행 때문에 다소 막혀 있던 업무는 다시 순환될 것이며, 여러분은 생산적인 목표를 세울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어 9월 14일, 처녀자리에 근면한 초승달이 뜨면서 지난 몇 주간 준비해 온 커리어 상승 계획을 실제로 추진할 수 있게 됩니다. 환상과 공상에 빠져들지 말고, 실제로 이를 성공시키기 위한 현실적인 시각을 가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날 예정이니 이 기운을 타면 여러분의 계획과 프로젝트는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을 거예요. 

 

목표 달성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협력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 9월 23일에 천칭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친구들과 협력하거나 팀원들과 아이디어를 나누기 위한 좋은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활력 넘치는 화성이 이번달 내내 여러분의 사회생활,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활동하게 될 것이므로 그들과 함께 목표를 달성하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9월 2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이 시기는 현재 열정을 쏟아붓고 있는 프로젝트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기에 좋은 때입니다. 어쩌면 그 열정의 기운이 로맨스라는 이름으로 다가올 수도 있을 테니 기대해 보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